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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WG완비탄
작성일 2015-12-13 19:39:24 KST 조회 726
제목
은신에 대해 가장 문제점을 느낄 때가 언제인 줄 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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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비 친구들 데리고 할 때에요.

 

전 이미 화면 한 번 쓱 훑어보면 어떤 은신 캐릭이 무슨 행동을 하는지 다 눈에 보이고

걔네들이 할려는 거 다 예측하면서 논타겟으로 단숨에 맞춰서 벗겨낼 수준까지 도달했어요.

 

그런데 가끔 초보 친구들(히오스의 캐릭터가 좋아서 플레이하는 순수한 애들)을 데리고 히오스를 할 때가 있는데요

이 때 친구들이 은신 캐릭터의 설계에 대해 불평을 하면 정말 답답합니다

 

저는 대체 뭐라고 해줘야 하나요?

 

니 실력이야?

화면 들여다보는 노오오오력을 해라?

은신 못 찾아낼 거면 히오스에 발을 들일 생각은 말아라?

리리 같은거 하지 마라?

 

한숨 밖에 안 나오는 설계라고 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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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어그로중독자 (2015-12-13 19:56: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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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라리 앗싸리 안 보이면 전략적으로 쓰일 여지나 있지 지금 이건 뭐
아이콘 SONsATIONaL (2015-12-13 19:59: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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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 내사촌동생 노바 첨만날때도 첨에는 좀 까다로웟느데 막상계속하니 생각보다 한계많은 캐릭이라고 해서 놀랏는데 ㅋㅋㅋ

다른 사촌동생도 노바첨에는 짜증냇다가 막상 자기가 해보니 아 이케릭은 딱봐도 실력에 갈리는 충캐릭이니 불펼불만하면 안되겟구나 그러던데 ㅋㅋㅋ

여튼 은신떡밥은 갠적으로 항상 논란이 될거 같음

솔직히 이 은신을 보는견해가 다를수밖에 없을거 같음

초보랑 고수한테 극과극의 영웅이래서 이차치를 좁히게 글쓴이분의 의견도 맞을수 잇는데

생각보다 이 상태 그대로를 좋아하는 사람도 많고

결론적으로는 블리자드 판단에 이거 맡겨야될거 같음 블리자드가 은신에 대해서 어떤식으로 인지를 하고 잇냐에 따라 달릴거같음
아이콘 WG완비탄 (2015-12-13 20:00:1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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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스타 1 때부터 이 시스템을 유지해왔으니 굳이 개선할 거라고 생각하지는 않음
아이콘 SONsATIONaL (2015-12-13 20:09: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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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 그래도 히오스 은신도 어찌보면 스1이나 스2랑 다르게 공격을 하면 풀리고 공격안하고 잇으면 변하는 방식이고 논타겟 스킬맞으면 드러나는(스1,스2도 일부는 그렇지만) AOS에 맞게 바꾼 방식이라 봐요

때문에 블리자드가 좀더 AOS에 맞게 히오스에 도움이 되게 바꾸는게 좋다는 판단을 할수도 잇을거라봐요

그걸 하려면 유저들의 의견이 어느쪽이 추를 기울이고 있냐에 따라 달라질듯 싶네요
아이콘 SONsATIONaL (2015-12-13 20:10: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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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어느쪽을 지지한다 그런생각이 아니네요 사실 저도 어찌보면 은신에 크게 불만이 없는 쪽에 가깝긴 하죠 다만 이게 문제가 되냐 안되냐는 지금 유저들이 솔직히 갈릴수는 없다고 봐요 그래서 블리자드가 어떤쪽의 손을 들어주는것을 기다리는 수밖에 없다보는 편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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