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1 / 369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 WG완비탄 | ||
---|---|---|---|
작성일 | 2016-02-10 12:56:11 KST | 조회 | 825 |
제목 |
레이너 E 상향안
|
기본 : 이제 3초가 아니라 총 6초에 걸쳐서 레이너를 치유합니다
(총 치유량은 변화가 없으므로 hps는 하락)
대신, 아드레날린 촉진이 발동되어 있을 때, 레이너는 죽지 않습니다(시각적 효과로 표시)
그러나, 레이너가 받은 초과 피해는 모두 누적되어 레이너의 체력을 마이너스 수치까지 떨어지게 만들며,
아드레날린 촉진의 지속이 끝나기 전에 이 피해를 회복하지 못하면 레이너는 죽습니다. (무적이나 축성 등으로 세이브 가능)
+
7레벨 특성 : 일발 역전
아드레날린 촉진이 발동하면 즉시 천공 탄환이 재사용 가능해집니다.
13레벨 특성 : 조금만 더! 더!
아드레날린 촉진의 지속 시간과 치유량이 33%(2초)만큼 증가합니다.
20레벨 특성 : 폭풍의 사령관(패시브)
아드레날린 촉진이 발동하면 결코 체력이 1 이하로 떨어지지 않습니다.
(총 치유량은 변화가 없으므로 hps는 하락)
대신, 아드레날린 촉진이 발동되어 있을 때, 레이너는 죽지 않습니다(시각적 효과로 표시)
그러나, 레이너가 받은 초과 피해는 모두 누적되어 레이너의 체력을 마이너스 수치까지 떨어지게 만들며,
아드레날린 촉진의 지속이 끝나기 전에 이 피해를 회복하지 못하면 레이너는 죽습니다. (무적이나 축성 등으로 세이브 가능)
+
7레벨 특성 : 일발 역전
아드레날린 촉진이 발동하면 즉시 천공 탄환이 재사용 가능해집니다.
13레벨 특성 : 조금만 더! 더!
아드레날린 촉진의 지속 시간과 치유량이 33%(2초)만큼 증가합니다.
20레벨 특성 : 폭풍의 사령관(패시브)
아드레날린 촉진이 발동하면 결코 체력이 1 이하로 떨어지지 않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이전글:
리밍에 맞춰 다른 영웅들을 조정
[6]
다음글:
하츠로그 MMR 믿을만한가요?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