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WG완비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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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6-02-23 10:56:47 KST | 조회 | 866 |
제목 |
아서스도 레이드 보스처럼 만들어라! 이렇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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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34 버튼에 스킬이 다 생김, 즉 궁극기 포함해서 스킬이 8개
강보와 돌가죽은 삭제하거나 배우면 5번 6번에 들어감(밸런스상 삭제하는게 좋아보임)
Q 데스 코일 : 쿨을 절반으로 줄이고 모든 수치도 절반으로 줄인다
W 울부짖는 한파 : 쿨을 두 배로 늘리되, 경로의 모두를 얼리는 특성을 기본으로 준다
E 서리 폭풍 : 마나 소모 없이 항상 발동된 불타는 분노처럼 변함. 당연히 애드나지 않은 상태인 적은 건드리지 않음.
대신 데미지와 슬로우 수치를 절반으로 너프하고, 슬로우 중첩은 5중첩에서 10중첩으로 늘림(예전의 슬로우에 더 늦게 도달함)
D 서리한이 굶주렸당 : 마나 회복이 '적을 타격한다'에서 '이 스킬을 누른 순간'으로 옮겨감
(4레벨 특성 : 적 영웅에게 서리 폭풍을 한 틱 맞출 때마다 울부짖는 한파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씩 감소)
기본으로 주는 스킬 1234
1 죽음의 진군
패시브 : 아서스의 이동 속도가 절대 70% 이하로 떨어지지 않음
액티브 : 아서스가 3초 동안 속박과 넉백에 면역이 되며 이동 속도가 절대 100% 이하로 떨어지지 않음(쿨 45초)
2 부정한 영역
액티브 : 3초간, 아서스 근처의 적들의 이동 속도는 아서스의 이동 속도를 넘을 수 없음(쿨 1분)
(스킬 이펙트는 죽음의 손아귀가 꽂혀서 끌어당기고 있는 것으로 묘사)
3 괴저 일격
패시브 : 아서스가 평타로 가한 피해는 그만큼의 치유량을 흡수함. 무한히 중첩됨.
(즉, 적군이 힐을 받아도 그 수치 만큼은 힐이 날아감) 8초 동안 아서스에게 안 맞으면 사라짐
R1 - 사자의 군대 삭제
신규 R1 - 영혼 착취
적 한 명을 타겟팅으로 지정해 공중에 띄운 후 채널링 상태가 되고, 아서스와 그 영웅은 둘 다 움직이지 못하는 상태가 된다.
그동안 적에게 [체력의 n%+고정 수치]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고 아서스는 그만큼 체력과 일정 마나를 회복함. 5초 지속.
만약 다른 적군이 아서스를 공격해서 아서스의 체력의 50%가 넘는 피해를 입히거나, 붙잡힌 아군에게 엄청난 힐을 주면
스킬이 즉시 취소되며 그동안 붙잡혀있던 아군이 당한 피해가 모두 회복되고 아서스가 흡수한 체력도 증발한다
20렙 궁강화 1 - 영혼 착취를 사용하는 동안 저지불가가 되고 강보가 켜진다
20렙 궁강화 2 - 영혼 착취가 광역기로 변한다. 대략 노바 정밀 타격 정도
4 애니메이트 데드
패시브 : 주변에서 돌격병이나 용병이 죽으면 구울로 부활시켜서 데리고 다님(블리자드 도타 때의 패시브)
최대 숫자 제한과 지속 시간 제한이 없지만 매우 느리고 약함. 광역기에 다 죽음. 평타로 10% 슬로우를 건다.
액티브 : 구울을 한 마리 먹는다. 체력 5% 회복. 쿨 1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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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 이거 다 적용되면 오피니까 전체적인 수치를 븅신으로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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