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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NoWHere
작성일 2016-02-29 02:26:04 KST 조회 554
제목
이펙트 논란은 그거 같음

스2나왔을때 스킬 범위가 존ㄴ 좁고 약하다고 욕먹은게 있음

 

 

대표적으로 사이오닉 산들바람.

 

 

왜 내가 스톰을 썼는데 바이오닉들이 밀고 내려오거나 저 바퀴는 뭔데 스킬 맞고 안뒤지냐라던가...

 

 

그냥 내가 보기에 애초에 능력치를 겁나 밑으로 잡아서 밸런스를 맞추는데

 

 

범위가 좁거냐 양이 적다라고 이상하다는건 좀 힘들듯..

 

 

차라리 그냥 이펙트 자체의 퀄이 븅신같다고 하는게.

 

 

분명 좁은 범위 이펙트도 퀄을 좋게 뽑을수 있음.

 

 

근데 그것도 못하고 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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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트럴임 (2016-02-29 03:03: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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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 종말같은건 범위가 좁아도 멋진데 w를보면 한숨이..
아이콘 NoWHere (2016-02-29 03:07: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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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왜 히오스에 스킬 사후 이펙트를 아예 없애다싶이 한건지 이해가 안감.

제이나 W도 보면 한번 떨어지면 땅에 한기가 보이는데, 너무 빨리 사라져서 다음 눈보라가 떨어지기 전에 사라짐. 사후 이펙트가 0.5초도 안된다는 소리
아이콘 트럴임 (2016-02-29 03:09: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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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3블리자드가 훨신멋있음 ㄹㅇ
아이콘 NoWHere (2016-02-29 03:12: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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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 사후 이펙트만 있으면 괜찮아 질거 같은데..이런 부분은 이해하기 힘듦. 그리고 스킬 이펙트가 너무 깔끔한것도 문제고. 좀 러프해야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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