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시소왕시소 | ||
---|---|---|---|
작성일 | 2016-12-10 03:33:56 KST | 조회 | 1,211 |
제목 |
영웅 몇개에대한 이런저런 생각
|
지금 밸런스 팀에서 언급하는건 늑대폼시 데미지감소25퍼를 주려는거같은데 이건 전혀 필요없음 어처피 늑대폼으로 있는시간은 내가상대방한테 들어가야하는것 이라는거니까 cc점사에 당해서 녹는건 결국비슷할거임 예전 16에 불굴있을때 있었다면 좋았겠지만..
차라리 독주쿨타임을 8초로 줄여주고 E R 사거리를 롤백하면 충분히 다시 쓰일만하다고생각함 받는피해 감소보단 적어도
유틸리티를 다시돌려주는게 그메겜플레이에 더맞는거 같다고봄
많은 사람들이 아눕아락을 호구로보는데 아눕아락이 하향먹은이유는 해외에서 픽밴 및 승률이 매우높았었고 한국에서만 인기가없엇음
체력200을 다시돌려주는대신 E무적삭제를했져 이번에 ptr에서 피통을다시 100 올려주는거로봐선 문제를 정확하게 보고있는건맞음.
무라딘 ETC를 가지고놀수있는 유일한 탱커라는거에 의의를 두는게 편함
누더기는 쿨타임이라던가 데미지 특성몇개를 좀바꿔주는식으로 해야할거같음 Q E 쿨타임이 너무 길고 q는 너무 불확실한 스킬임
유일한 CC기인데 [궁극기 제외] 논타겟에 발동속도라던가 쿨타임도길어서 쓰기애매함 조정이시급함 상대가 2근딜이 나오면
카운터성으로 쓸수있지만 그렇게 까진 추천하고싶지는 않음 저도 연구많이해보고 자주쓰지만 확실히 리스크에비해 리턴이 너무적음
PTR에서 디아가 대격변을 맞고 조정이됬는데 소감은 이제 1탱으로 쓸수는 있다. 단지 예전만큼 데미지는 안나온다 정도 ? 확실히
좋아진것은 맞습니다.
데하카는 최근 재조명되고 ptr에서 상향을 많이해줘서 상당히 유연해진 픽이라고봄 특히 16에 땅굴발톱은 매우매우기대됨
맵에따라 사기성이 꽤나있는영웅.
아르타니스는 꽤나아쉽더라고요 기본적용이 아니라 특성으로주는방향으로가고 다른건 기본적으로 냅뒀으면 훨씬 훌륭한 패치라고생각됬엇는데 아예 갈아엎어놨더군요 연구를좀더 해봐야알긴하지만 이전보다 더쓰기 어려워진거같습니다.
지금 기대중인건 우서인데 우서는 예~전 알~베타 까지나 갓갓이였고 그이후 레가르에밀리고 이리치이고 저리치이고 해서 결국
지금은 픽률은거의 최하위권중하나 [지원가에선.] 몇가지 상향필요하다고 생각하는건 Q에마나소모감소와 쿨타임감소
E 스턴시간 롤백 1초로 이것정도와 신성충격기본장착에 몇가지특성을 변경 및 위치조정만해주면 다시 나오지시픔..
이정도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