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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WG완비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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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7-05-09 15:01:38 KST | 조회 | 1,483 |
제목 |
패치 노트를 읽어봤는데 알라라크 라크쉬르의 아쉬운 점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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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특성: 라크쉬르 의식 (사용 효과)
사용하면 적 영웅에게 표식을 남깁니다.
표식이 남겨진 영웅에게 불화의 일격이 적중하면 가학성이 3% 증가합니다.
표식이 남겨진 영웅을 처치하면 가학성이 6% 증가하고 라크쉬르 의식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감소합니다.
이 증가량은 죽으면 사라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과 지속 시간은 300초입니다.
이게 정말 영웅의 아이덴티티이며 개성을 뚜렷하게 나타낼 수 있는 특성이라고 보는데
아예 이걸 기본 패시브에 포함시켜주고, 적을 딸 때마다 가학 3% 증가하는 건
특성으로 바꿔치기 해줬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듬
그 편이 블리자드가 그렇게 고집하는 '캐릭터 판타지'를 살리기에도 더 좋다고 보는데
이건 마치
이제는 타이커스의 아이덴티티가 된 미니건 패시브가 선택해야 하는 특성으로 변한 것 같은 느낌임
그리고 예상했던 대로 블리자드는 퀘스트 특성을 엄청 좋아하는 거 맞는 듯
게임에 깊이를 더해주는 요소가 맞긴 맞으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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