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WG완비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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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7-05-18 00:49:52 KST | 조회 | 2,041 |
제목 |
특성 리메이크된 티란데 알라라크 데하카 소감 (짧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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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알라라크
왕귀가 아니라 처음부터 왕인 상태로 겜 시작하는 아서스처럼 쌔졌음
여전히 약자멸시에 능하고 기본 스펙 출중하고 라인전 훌륭한데 한타력까지 기하급수적으로 올라감
스노우볼링 굴리기 매우 쉬운 영웅이 됨
라인전 1:1 성능은 살짝 너프됐는데 그에 비해 한타력이 너무 심하게 많이 올라감 그냥 혼자서 터트리기 가능한 수준
근데 알라라크는 케리건처럼 손 타는 영웅이라서 못하는 사람이 좋아졌다고 잡으면 여전히 진영 잘 갖춘 팀한테 개박살남
2. 티란데
일단 다른 거 다 제쳐두고 마나 연비가 압도적으로 좋아져서 힐만 계속 할 수 있다면 재생 풀로 돌리는 말퓨 따라잡을 수준이 됨
다만 전투를 해야 이 hps가 나오고 평상시에는 채우는데 시간이 좀 걸림
올빼미 퀘가 기본 장착됐다고 다들 주구장창 올빼미 특성만 가는데 평란데(D란데) 가면 그냥 초반부터 압살 가능
탱도 잘 녹여 딜러도 잘 잡아 암살자한테 물리면 버티기도 잘 버텨… 약간 OP 시절의 태사다르 느낌? 대신 라인을 못 밈
E특성 티란데는 생각보다 강하지 않음 기본 티란데로도 E란데가 할 수 있는 모든 걸 할 수 있음
3. 데하카
1레벨의 라인 미는 특성을 가져간 대가로 다크 스웜 기본 데미지를 올려줘버렸고
복합적으로 따져봤을 때 라인 미는 능력은 전에 비하면 너프를 먹었는데 (수치상으로 25% 정도)
그만큼 다른 특성에 투자해서 여유가 생기고 튼튼해졌음
13레벨에 정수 모으면 평타 강해지는 특성 굳 ㅎ
단, 13레벨의 다크 스웜 취약 10% 특성보다 좋냐? 라고 한다면 글쎄
그리고 16레벨에 혓바닥 20% 늘어나는 특성은 아직도 왜 있는지 궁금함
남들 날개 달릴 때 데하카는 혓바닥 20% 늘어남 ㅎ
쿨감을 달아달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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