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다시다시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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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8-09-06 12:42:41 KST | 조회 | 2,016 |
제목 |
티란데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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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티란데는 힐달린 후반 성장형 딜러에 가까운 편이었음.
기본적으로 마나소모량도 매우 높은 편이지만 여러 특성을 통해 마나소모를 크게 감량 시킬 수 있었고
이시기에 리메이크 된 애들이 퀘스트 의존도가 매우 심해 후반에 쎌 수 밖에 없었음. 근데 그마저도 너프되고
있으면 지뢰밟았다고 생각하면서 해야되던 영웅이었음.
근데 이번 리워크로 딜량이 진짜 많이 떨어지고 암만 때려도 딜이 좀 쎄다는 지원가들 털끝도 못미치는 구더기 딜이 되버림.
고유능력도 너프되서 25퍼였던게 15퍼로 떨어져서 d박고 백날 때려도 우서보단 높지만 카라짐보단 낮은 수준의 딜이 나옴.
더군다나 후반 포텐을 노리는 스킬 퀘스트도 e를 제외하면 다 떨어졌는데 기본 스킬 데미지도 다 하향을 먹어서 굳이 강화를 해야하나 싶음. 유효한 데미지 상승률을 보고 싶다면 정조준 오라랑 다르니서스 궁술은 필수적으로 가야될 듯.
그외엔 전부 좋아졌다고 볼 수 있는데 일단 힐량이 소수교전 상황에선 매우 좋아짐.
q가 2스텍이 되고 기본 스킬이 영웅에게 적중해도 쿨감이 많이 되는 편이라 부엉이 다단 히트나 광역 e 적중만 된다면 쿨 빨리돌려서 힐 빠르게 돌릴 수 있고 마나소모량이 고작 10밖에 안해서 막 뿌려도 됨. 헌데 기본 쿨타임이 15초라 일반 영웅보단 높지만 레이너보다 낮은 6이란 사거리에서 거리재기가 필수가 되어버린 느낌. 비교적 한방 딜량이 적고 포지션 잡기도 수월한 소수 집단전 할 때 매우 높은 포텐력이 있음. 헌데 한타에서는 티란데 특유의 저질체력과 애매한 사거리 덕분에 평타 때리다간 황천길 가기 편할듯.
7레벨특성은 영원의 빛이 너무 우월한게, 하나는 징표를 박는다는 전제조건이 너무 까다롭고 하나는 평타를 때려야되서 상황이 따라준다면 분명 좋은 특성이지만 광역힐량과 순간 힐량 모두 압도적인 영원의 빛이 매우 좋은 편임. 기본 힐량도 높은 q가 힐증가 받으니까 우서 q 급으로 힐들어간다 보심됨. 근데 함정이 있는게, 기본으로 2스텍이 쌓여진 상태에서 써야 다음 힐이 높게 들어가는 거 같음. 뭐 자세한 건 모르겠지만 1스텍 상태에서 쿨 돌아와 다음 힐 주면 힐이 더 안들어가는 느낌이 있던데 확인 좀.
16레벨 특은 13레벨특이랑 연계가 조금 되는 편이라 그때그때 상황에 맞춰서 찍는게 나은 거같음.
3줄요약
1. 딜 쓰레기. 5인 대치전은 몰라도 소수 대치전땐 매우 강력하다.
2. 아군연계는 여전히 폭발적인 편. 전 보다 기대치는 조금 낮추는게 좋다.
3. 마나가 매우 넘치니까 스킬은 그냥 팍팍 써도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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