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여름 방학과 휴가 시즌을 맞이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의 신규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게임 내에서 플레이어 레벨 10을 달성하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한국 지역 이용자들만을 위한 이번 이벤트는 8월 12일(수)부터 8월 31일(월)까지 약 3주에 걸쳐 진행되며, 7월 29일 00시 01분 이후 시점에 한국 지역에서 생성한 계정으로 아시아 서버에서 히어로즈에 처음 로그인해 플레이하기 시작한 신규 이용자가 대상이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이벤트 페이지(https://kr.blizzard.com/promo/level10/index)를 방문해 해당 Battle.net 계정으로 참여 신청을 하고 이벤트 진행 기간 내에 플레이어 레벨을 10까지 올리면 된다. 이를 달성하는 플레이어에게는 추후 게임 내 상품 구매에 도움이 될 수 있는 5,000원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신규 및 기존 플레이어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전투 자극제 무료 제공’ 이벤트와 ‘폭풍의 눈 퀴즈 이벤트’에 이어 새롭게 히어로즈를 시작하는 이들에게 큰 혜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히어로즈 내 플레이어 레벨은 최고 40까지 올릴 수 있으며 10레벨에 도달하면 6,000골드, 7일 전투 자극제는 물론 골드를 보상으로 주는 일일 퀘스트가 해제되는 등 다양한 게임 내 보상을 마련해 두고 있다. 여기에 이번 이벤트로 5,000원권 문화상품권까지 획득할 경우 본인이 플레이하고 싶은 영웅이나 멋진 스킨을 구입하는 데 활용할 수 있어 더욱 더 즐겁게 히어로즈를 플레이할 수 있다.
단기간 내에 플레이어 레벨을 빠르게 올리려면 친구와 함께, 가까운 PC방을 방문해 히어로즈를 플레이하는 것이 좋다. 히어로즈는 친구와 함께 파티를 맺고 게임을 할 때 50%의 추가 경험치를 제공하며, 또한 PC방에서 히어로즈를 플레이할 경우에도 100%의 추가 경험치를 제공하고 있다. 이 같은 혜택은 중첩 적용되기 때문에 처음으로 히어로즈를 접하는 친구들이나 이미 히어로즈를 즐기고 있는 친구를 찾아 함께 PC방에서 히어로즈를 플레이하는 것이 빠르게 레벨을 올릴 수 있는 지름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