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http://us.battle.net/heroes/en/blog/14502320/incoming-changes-to-in-game-experience-6-23-2014
내용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 추가 경험치 획득(Bonus trickle experience)이 삭제됨.
- 추가 경험치 획득 시스템은 일정 레벨이 뒤쳐지는 팀에 주기적으로 추가적인 경험치를 지급해 눈덩이 효과(snowballing)를 막는 것을 의미합니다.
- 기본적으로 양 팀이 얻던 기본적인 추가 경험치는 유지됨.
- 레벨이 뒤쳐지는 팀은 "약자 보상(underdog)"이라 불리는 새로운 추가 경험치를 획득함.
- 약자 보상 경험치는 레벨이 1 이상 뒤쳐지는 팀이 적 영웅을 처치했을 때 얻는 추가 경험치임.
- 약자 보상 경험치는 레벨 간격이 커질수록 그 양이 미약하게 많아지며, 최대 4 레벨 차이까지 증가함.
- 이와 동일하게 1 레벨 이상 앞서가는 팀은 적 영웅을 처치했을 때 경험치를 덜 얻게됨.
- 마찬가지로 레벨 간격이 커질수록 덜 얻는 경험치의 양은 커지며, 최대 4 레벨 차이까지 감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