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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Mr.Hadron
작성일 2014-07-15 20:38:35 KST 조회 7,159
제목
아바투르, 진화군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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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ckground
전투에 직접적으로 참여하지는 않지만 그의 동맹 영웅과 돌격병을 이용해 활동할 수 있으며, 독성 둥지를 배치하므로써 주요 지역을 방어할 수 있습니다.

케리건이 지배하는 저그 군단의 진화 군주인 아바투르는, 저그를 유전자 단계에서부터 발전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불완전과 혼돈에 대한 그의 증오는 대명사와 어미에 대한 그의 증오에 거의 맞먹습니다.

공격력 

활용성 

 생존력

난이도 

3

7

1

9


생명력

마나

이동 속도

사정거리

550(+50)

 4.3984

1

생명력 재생량

마나 재생량

초당 공격 횟수

공격력 

1.145(+0.105)

0

1.11

18(+2) 


대사 목록

 


  • 개시
    • 논리적 결정임.
  • 공격
    • 전투 능력, 진화 안 했음.
    • 생존이 최우선임.
    • 책임 못 짐.
    • 흥미로운 전술임.
    • 특이한 전략임.
    • 직접 교전, 바람직하지 않음. 
    • 안전한 곳에 머무르며, 아군 강화해야 함.
  • 치유
    • 상처 아묾.
    • 바람직함.
    • 회복 완료.
  • 시작 질문
    • 전투 준비 됐음?
    • (빛나래) 생명체 요정용. 능력의 출처, 이해할 수 없음. 자세히 조사해야 함.
    • (케리건) 생물체 아바투르. 여왕을 섬김.
    • (머키) 양서류 생물체. 극단적 공격성. 정수 유용함.
    • (부정적) 생명체 확인. 흥미롭지 않음.
    • (긍정적) 생명체 확인. 좋은 유전자. 생존 가능성, 높음.
  • 시작 대답
    • 준비 완료.
    • 정수를 수집해야 함.
    • 군단에게 패배는 없음.
    • (빛나래) 무서운 게 당연함.
    • (케리건) 군단을 위하여.
    • (머키) 질문, 알아들을 수 없음. 비논리적 문장 구조.
    • (부정적) 대화 불필요함. 전투에나 집중할 것.
    • (긍정적) 생물체 아바투르는 실패하지 않음. 승리 확실함.
  • 처치
    • 상대할 가치 없음.
    • 유전자 설계 엉망. 개선 가능.
    • 바람직한 결과.
    • 형편없는 정수. 쓸모없음.
    • 제거 완료.
    • (생명체) 유용한 정수. 쓸모있는 적응 방식.
    • (생명체) 정수 획득. 유용함.
    • (생명체) 좋은 유전자. 군단 강화할 수 있음.
    • (데하카) 원시 저그. 용납할 수 없음.
    • (인간) 테란 유전자, 활용도 낮음. 마음에 안 듦.
    • (인간) 형편없는 유전자. 최악의 적응 능력.
    • (인간) 테란 정수, 마음에 안 듦. 저질.
    • (케리건) 칼날 여왕... 개선할 수 있음. 나중에 조사하겠음. ///
    • (머키) 유아적 형태. 전투에 활용할 수는 있음.
    • (학살의 끝) 파괴자 파괴됨.
    • (언데드) 괴사한 조직. 여전히 움직임. 혼란스러움.
    • (자가라) 무리어미 유전자... 미흡함. 개선해야 함.
  • 연속 클릭
    • 진화해야 함.
    • 군단은 아직 부족함. 아직!
    • 음슴체, 잘 모르겠음.
    • 팀원들, 많이 개선해야 함. 되살아난 조직. 인간과 짐승의 혼종. 비효율적임. 용납할 수 없음.
    • 생물체 아바투르, 생체 물질만 수집함. 중독 물질 취급 안 함.
    • 완벽이라는 목표는 계속 변함. 추구할 순 있지만, 손에 넣을 순 없음. 파멸의 인도자와 비슷함.
    • 분노는 스트레스, 아드레날린... 클릭질의 산물... 클릭 그만하면, 분노도 없음.
    • 설계는 단순하고 우아해야 함. 구현은... 조금 다름. 
    • 유전자는 변화해야 함. 목표는 한결같게, 결과물은... 유연하게.
    • 항상 개선할 수 있음. 스트레스를 통해 결점 드러남. 결점을 통해 잠재력 드러남. 항상 개선 중. 좋음. 
    • 진화가 설계의 결과라면, 진화는... 진화는... 음... 생각의 흐름, 비생산적임.
    • 흠... 생물체 아바투르, 잘 설계되었음. 그대로 유지될진 확실치 않음. 블리자드, 갈아엎는 걸로 악명 높음.
    • 공생체임. "벌레 모자" 아님. 내게 모욕감을 줬음.
    • 흠. 히드라리스크와 바퀴의 특성을 결합. 히드라바퀴... 연구해야 함. (저그 생성 소리, 그리고 저그 죽는 소리) <사이> 오... 불가능함.
  • 부활
    • 생물체 아바투르 재구성 완료.
    • 잘 모르겠음.​
  • 공생체 사용
    • 더 강해지고 개선됨.
    • 유전자 증강 완료.
    • 공생 고리 연결. 개선됨.
    • 공생체 이식. 능력 증강.
    • 생물체 아바투르, 당신과 함께함.​
  • 궁극기: 최종 진화물
    • ​최종 진화 완료.
  • 궁극기: 흉물 진화
    • 군단을 위하여.
    • 병력, 강화됨.
    • 증강 완료.​
  • 응답​
    • 목적지 확인.
    • 실행 가능.
    • 최단 경로 선정 중.
    • 알겠음.
    • 늦어선 안 됨
    • 이동 중.
    • 복종해야 함.
    • 명령대로.
    • 수행 중.

 


 

Traits


 식충 변종 (Locust Strain)


[고유 능력, 지속효과]

15초 마다 식충을 생성합니다. 식충은 가장 가까운 공격로에 합류하여 적을 공격합니다. 식충은 25초 동안 지속됩니다.

 

Abilities

 

 Q 공생체 (Symbiote)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대상 아군 유닛이나 구조물을 도와, 보호막을 씌우고 새로운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5초 동안 지속됩니다. 

다른 영웅이 소환한 유닛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Q 찌르기 (Stab)

[조준 기술]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대상 지점을 향해 바늘을 발사하여 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47(+9)의 피해를 줍니다.


 W 가시 난사 (Spike Burst)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주위의 적들에게 32(+10)의 피해를 줍니다.


 E 갑피 (Carapace)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지원하는 아군을 140(+16)의 보호막으로 감쌉니다. 8초 동안 지속됩니다.

  W 독성 둥지 (Toxic Nest)

충전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일정 시간 후 활성화되는 지뢰를 생성합니다. 지뢰는 35(+15)의 피해를 주고 4초 동안 적을 드러냅니다. 90초 동안 지속됩니다.

 

Heroic Abilities

 R 최종 진화물 (Ultimate Evolution)

재사용 대기 시간 120초 [궁극기]
대상 아군 영웅을 복제하여 20초 동안 조종합니다. 아바투르는 복제물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 기술 위력을 20%, 일반 공격력을 20%, 이동 속도를 10% 증가시킵니다. 복제한 영웅의 궁극기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R 흉물 진화 (Evolve Monstrosity)

재사용 대기 시간 90초 [궁극기]
아군 돌격병이나 식충을 흉물로 진화시킵니다. 흉물 주위에서 적 돌격병이 죽으면 흉물의 생명력이 5% 증가하고 일반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0회 중첩됩니다. 흉물은 돌격병과 구조물로부터 받는 피해가 50% 감소합니다.
흉물에 공생체를 사용하면 ​공생체의 기술을 사용하면서 흉물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

특성

1단계(레벨 1)

가압 분비선 (W)

공생체의 가시 난사의 사거리가 25%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생존 본능 (전투 능력)

식충의 생명력이 30% 증가하고 지속시간이 40% 증가합니다.


재생성 미생물 (E)

공생체의 갑피가 대상의 생명력을 초당 7(+4) 회복시킵니다.


맹독 둥지 (W)

독성 둥지가 3초 동안 3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2단계 (레벨 4)

 

대량 살포 (W)

독성 둥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하고 충전 횟수가 2회 증가합니다.


탄도포자 (W)

독성 둥지를 거리 제한 없이 생성할 수 있고, 지속시간이 20% 증가합니다.


질긴 갑피 (E)

공생체의 갑피의 지속 시간이 50% 증가하고 공생체가 사라져도 지속됩니다. 


아드레날린 과부화 (Q)

공생체의 숙주의 공격 속도가 25% 증가합니다.


3단계 (레벨 7)

바늘가시 (Q)

공생체의 찌르기의 공격력과 사거리가 20% 증가합니다.


불결한 둥지 (W)

독성 둥지가 적을 4초 동안 50% 감소시킵니다.


지게로봇 소환

사용하면 대상 지점 근처의 건물을 한 번에 하나씩 40초 동안 수리합니다. 1초마다 100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3초마다 1발의 탄약을 공급합니다.



4단계 (레벨 10)

 R 최종 진화물 (Ultimate Evolution)

재사용 대기 시간 120초 [궁극기]
대상 아군 영웅을 복제하여 20초 동안 조종합니다. 아바투르는 복제물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 기술 위력을 20%, 일반 공격력을 20%, 이동 속도를 10% 증가시킵니다. 복제한 영웅의 궁극기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R 흉물 진화 (Evolve Monstrosity)

재사용 대기 시간 90초 [궁극기]
아군 돌격병이나 식충을 흉물로 진화시킵니다. 흉물 주위에서 적 돌격병이 죽으면 흉물의 생명력이 5% 증가하고 일반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0회 중첩됩니다. 흉물은 돌격병과 구조물로부터 받는 피해가 50% 감소합니다.

흉물에 공생체를 사용하면 ​공생체의 기술을 사용하면서 흉물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

5단계 (레벨 13)

강습충 변종 (전투 능력)

식충의 일반 공격이 주위에 50%의 피해를 주고, 죽을 때 폭발하여 50(+10)의 피해를 줍니다.


포격충 변종 (W)

식충의 일반 공격이 장거리 공성 공격이 되고, 66%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탑재 효율 증가 (Q)

공생체의 찌르기의 충전 횟수가 1회 증가합니다.


세포체 전이 (W)

공생체의 가시 난사가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숙주가 26(+6)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6단계 (레벨 16)

 

 

맹독 가시 (W)

공생체의 가시 난사가 적을 2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아드레날린 증폭 (E)

공생체의 갑피가 대상의 이동 속도를 3초 동안 40% 증가시킵니다.

 

식충 번식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사용하면 주변 대상 지역에서 3마리의 식충이 생성됩니다.

 

불안정한 변이

최종 진화물과 흉물이 3초마다, 그리고 주위 적들에게 36(+14)의 피해를 줍니다.

 

7단계 (레벨 20)

진화의 고리 (R)

최종 진화물이 살아 있는 동안 그 복제 대상 영웅이 최대 생명력의 2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이 효과는 5초마다 갱신됩니다.


진화 완료 (R)

흉물이 시야가 확보된 곳으로 30초 마다 굴 파기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군체의식 (R)

​공생체를 사용하면 주위 아군 영웅 한 명에게 공생체가 추가로 생성됩니다. 추가된 공생체는 첫 번째 공생체의 행동을 그대로 따라합니다. 두 번째 숙주가 첫 번째 숙주와 너무 멀리 떨어지면 추가된 공생체는 파괴됩니다.


식충 둥지 (R)

​사용하면 주기적으로 식충을 생성하는 둥지를 만듭니다. 식충 둥지는 동시에 하나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파일포켓 이미지
  • 잠옷투르 - 주기적으로 현실이 부적합한 경우가 존재. 휴식 욕구 발동. 시각적 인지 억제. 정신으로 사물 가시화. 현재 위치의 인식 변경 가능. 꿈이 이루어짐.




 

 

  • 해골투르 아바투르 - 외골격... 논리적 진화. 부가 혜택, 어리숙한 테란에게 공포 반응 유발. 유용함.



  • 마스터 아바투르 - 진화는 끝이 없는 과정이고, 생존에는 적응이 필요합니다. 진화 자체를 조작하는 능력이 경지에 이른 아바투르마저도 이 자연의 기본 원칙에는 예외가 될 수 없습니다.​




패치 노트

2014. 07. 23.
  • 뇌물 (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 공생 (Q)
    • 찌르기 (Q)
      • 새로운 특성 (레벨 4): 미늘 가시뼈
        • 공생체의 찌르기의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 가시 난사 (W)
      • 새로운 특성 (레벨 1): 돌격병 퇴치
        • 가시뼈 난사가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5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2014. 06. 25.
  • 독성 둥지
    • 군단 둥지 (특성)
      • 이름이 식충 번식으로 변경됩니다.
  • 최종 진화물
    • 아바투르가 최종 진화물을 시전하는 동안 무적이 됩니다.
    • 최종 진화물이 끝나고 아바투르가 다시 나타나는 것을 알려주는 그래픽을 추가하였습니다.
2014. 05. 22.
  • 공생
    • 찌르기
      • 기본 피해량이 50에서 40으로 감소되었습니다.
      • 레벨당 피해량 증가 수치가 10에서 13으로 증가되었습니다.
    • 가시뼈 난사
      • 기본 피해량이 32에서 28로 감소되었습니다.
      • 레벨 당 피해량 증가량이 10에서 12로 증가되었습니다.
    • 갑피
      • 기본 보호막 수치가 160에서 140으로 감소되었습니다.
      • 레벨당 보호막 수치가 14에서 16으로 증가되었습니다.
  • 독성 둥지
    • 기본 피해량이 40에서 35로 감소되었습니다.
    • 레벨당 피해량 증가량이 12에서 15로 증가되었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아이콘 김다크 (2014-07-15 21:07: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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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코 누더기라니 ㅠㅠ
아이콘 Mr.Hadron (2014-07-15 21:10: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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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했습니다 ㅠㅠ
아이콘 별사냥꾼 (2014-07-16 19:31:4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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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기체 아바투르의 능력은 알파에서 잘 디자인 됨. 변할 수 있음. 독립체 블리자드 반복하기로 악명높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콘 카붐베이비 (2014-07-17 14:25:3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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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아바투르가 지게로봇을 떨구나염????? 3단계에서 보이는데
아이콘 Mr.Hadron (2014-07-17 15:27: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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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스 이미지
카붐베이디//네 지게로봇 소환을 통해서 구조물을 수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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