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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Mr.Hadron
작성일 2014-07-19 12:39:18 KST 조회 1,388
제목
다가오는 영웅 진행 시스템과 보상 변경에 대하여


요약

  • 다음 패치에서는 게임 외적인 레벨 시스템, 영웅 퀘스트, 플레이어 프로필, 그 외의 것들에 변경이 있을 예정.
  • 플레이어 프로필
Heroes_Heroes.05_PlayerProfile_322x300.jpg
    • 플레이어 프로필은 처음 화면의 오른쪽 상단의 영웅 초상화를 눌러서 접근 할 수 있음.
    • 영웅 진행도
      • 이 탭을 통해 각 영웅들로 게임을 플레이 하여 얻은 경험치 점수와 보상을 확인할 수 있음.
    • 보상
      • 획득한 레벨 시스템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아직 개방하지 못한 보상도 역시 확인할 수 있음,
    • 일일 퀘스트
      • 현재 가능한 일일 퀘스트 목록을 확인할 수 있음.
    • 프로필 요약과 대전 기록은 테크 알파 테스트 동안 사용할 수 없음.
  • 영웅 진행 및 보상
Heroes_Heroes.05_HeroProgress_Thumb_700x287.jpg
    • 다음 패치에 영웅 퀘스트는 영웅 진행도라는 이름으로 변경되며 영웅 퀘스트는 영웅 레벨로 대체됨.
    • 영웅 진행 탭은 각 영웅들이 획득한 경험치와 레벨 진척도, 개방된 새로운 보상도 확인할 수 있음.
    • 최근 버전까지 영웅 퀘스트는 오직 대전 게임에서만 수행할 수 있었지만, 최근 버전에서는 피드백을 받아 협동전과 대전게임 모두에서 플레이어 레벨과 영웅 레벨 모두 올릴 수 있음.
    • 영웅 보상
      • 각 영웅은 레벨 1에서 시작하며 최대 레벨 10까지 상승할 수 있음.
      • 각 레벨에 따른 보상은 다음과 같음.
        • 레벨 1: 영웅의 시작
        • 레벨 2: 2번째 영웅 능력
        • 레벨 3: 6개의 추가적인 특성
        • 레벨 4: 남아있는 모든 특성
        • 레벨 5: 500골드
        • 레벨 6: 영웅 초상화/ 탈것 변형 1
        • 레벨 7: 스킨 변형 1
        • 레벨 8: 스킨 변형 2
        • 레벨 9: 영웅 마스터 초상화/ 탈것 변형 2
        • 레벨 10: 마스터 스킨 개방
    • 영웅 능력
      • 각 영웅은 하나의 영웅 능력으로 시작하며, 레벨 2가 되어야 2번째 영웅 능력을 선택할 수 있음.
    • 특성
      • 플레이어 레벨 8이 되지 않으면 
      • 맨 처음에 각 영웅은 매 단계마다 2개의 특성 선택지를 가짐.
      • 영웅 레벨 3이 되면 각 단계별로 하나의 특성이 개방됨.
      • 남은 모든 특성은 영웅 레벨 4에 개방됨
    • 영웅 초상화
      • 영웅 초상화는 각 영웅의 레벨이 6이 될때 개별적으로 개방됨.
      • 레벨 9가 되면 영웅의 마스터 초상화를 얻을 수 있으며, 마스터 초상화는 반짝이는 황금 테두리를 가지고 있음.
    • 스킨 변형
      • 레벨 7과 8에 스킨 변형을 얻을 수 있음.
      • 스킨 변형은 가지고 있는 모든 스킨에 대하여 3가지의 다른 옵션을 제공함.
      • 이 옵션을 통해 게임 내의 영웅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음.
    • 탈것 변형
      • 탈것 변형은 레벨 6과 9에 개방됨.
      • 스킨 변형처럼 탈것 변형 역시 전투에서 탈것의 외형을 변형시킬 수 있음
    • 마스터 스킨
      • 레벨 10이 되면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마스터 스킨을 골드로 구입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짐.
      • 다른 스킨과 마찬가지로 마스터 스킨 역시 2개의 다른 변형이 있음.
    • 다음 패치를 통해서 진행중이었던 영웅 퀘스트는 사라짐.
      • 예를 들어서 영웅 퀘스트의 처음 것을 이전 패치에 완료했다면, 영웅 레벨은 2에서 시작함. 만약 6개의 영웅 퀘스트를 완료했다면, 영웅 레벨은 7에서 시작함.
      • 추가적으로 만약 영웅의 2번째 퀘스트를 절반 정도 완료했다면, 이 진행 수치는 사라지며, 레벨 2부터 시작함.
  • 레벨링 시스템과 보상
Heroes_Heroes.05_Rewards_Thumb_700x220.jpg
    • 이전과 마찬가지로 레벨업을 할 때마다 골드를 얻음.
    • 레벨 2와 4에 도달할 때마다 1000골드를 얻음.
    • 레벨 8과 10에 약간의 변화를 줌.
      • 무료 영웅 로테이션 칸을 레벨 7에서 8로 옮김.
      • 레벨 10에 도달하면 2번째 무료 영웅 로테이션 칸을 얻을 수 있음.
      • 만약 레벨 10이 되면 7명의 영웅 로테이션을 매 주마다 사용할 수 있음.
    • 레벨 10 이상의 보상도 추가함.
      • 레벨 12에 도달하면 2000골드를 획득할 수 있음.
      • 레벨 20, 25, 30, 35,에서는 각 레벨에 도달할 때 마다 3000골드를 획득 할 수 있음.
      • 레벨 15 이상에서는 "유물" 보상이라고 하는 것을 구상중이며, 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이야기 할 것임.
    • 다음 패치를 통해 진행중이었던 레벨링 시스템 진행은 사라질 것임.
      • 예를 들어서 만약 레벨 21에 도달하기 전에 절반을 완료했다면, 다음 패치가 적용 된 후에 레벨 20 처음부터 시작할 것임.
  • 일일 퀘스트와 골드
Heroes_Heroes.05_Dailies_Thumb_700x182.jpg
    • 패치 후에 협동전과 대전 게임 모드 모두에서 골드를 획득할 수 있음.
      • 매 협동전에서 승리할 때마다 10골드를 획득 할 것임.
      • 여전히 대전 게임에서 패배시 10골드를, 승리시 40골드를 얻음.
    • 이제 일일 퀘스트를 대전 검색 게임을 통하지 않고도 완료할 수 있음.
      • 패치 후에 일일 퀘스트를 이제 협동전과 대전 게임 모드에서 완료할 수 있음,
    • 일일 퀘스트를 통해 얻는 골드의 양을 약간 조정함.
      • 250이나 500골드를 제공하던 것에서 200골드로 일괄 적용함.
  • 게임 완료 스크린
Heroes_Heroes05_EndofGameScreen_Thumb_700x261.jpg
    • 게임 완료 점수 스크린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음.
    • 스크린 상단부에 안내 막대를 추가해 요약, 통계, 퀘스트, 보상이라는 4개의 새로운 탭을 확인할 수 있음.
    • 요약
      • 어느 모드로 플레이를 하더라도, 게임이 종료된 후에는 요약 페이지를 보게 됨
        • 최근 대전을 통해 얻은 경험치와 골드를 확인할 수 있으며, 만약 보상을 획득할 경우 화면 중앙부에 나타날 것임.
        • 커다란 파란색 진행 막대는 영웅의 현재 레벨을 나타내며, 다음 영웅 레벨을 위해 획득해야할 경험치를 나타냄. 그리고 다음 영웅 레벨 보상이 오른쪽에 나타냄.
        • 비슷하게 보라색 진행 막대는 현재 플레이어 레벨을 나타내며, 다음 레벨을 위해 필요한 경험치를 나타냄. 그리고 다음 플레이어 레벨 보상이 오른쪽이 나타남.
        • 만약 다음 보상을 알고 싶다면 마우스를 진행 막대 오른쪽에 위치한 보상 아이콘 위에 올려 놓는 것으로 간략한 설명을 얻을 수 있음.,
    • 통계
      • 통계는 이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빌드에서 보던것과 유사함.
      • 이전과 마찬가지로 이전 대전에서 각 플레이어의 제압, 죽음, 전장 요소 점수와 더불어서 경과 게임 시간과 획득한 경험치를 확인할 수 있음.
    • 퀘스트
      • 퀘스트 페이지에서는 현재 가능한 일일 퀘스트를 모두 확인할 수 있으며, 다시 플레이 하기 버튼을 누르기 전에 빠르게 확인할 수 있을 것임.
    • 보상
      • 보상에서는 이전 대전을 통해 획득한 보상을 확인할 수 있음.

원문: 북미 공식 홈페이지 INCOMING PROGRESSION SYSTEM AND REWARD CHANG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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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WHere (2014-07-19 12:52: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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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추가 보소; 대격변을 몇번 하는거야
민아프라임 (2014-07-19 13:08:3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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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패치 좋네요 ㅎ
알페와이쿠사이 (2014-07-19 14:54: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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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 짧은 기간동안 많은 대격변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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