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후 특성을 찍으면 추가되는 효과까지 정리해볼 예정인데
특성이 너무 많네요...ㅠ
효과랑 영웅 이름이면 무슨 스킬인지 알것이라 생각하고
궁극기 외의 스킬 이름은 쓰지 않았습니다.
영웅 순서는 뒤죽박죽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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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속 (슬로우) ㅡ 적의 이동속도를 낮춥니다
해머상사 Q
티란데 R2 (별똥별)
일리단 Q
노바 W
누더기 R1 (썩은쓸개즙)
머키 R1 (멀록대행진)
레가르 E
폴스타트 Q
아서스 E
제라툴 W
리리 R2 (수룡)
티리엘 Q
첸 W
첸 R2 (3원소)
무라딘 W
제이나 P
스랄 R
ETC R2 (무대돌진)
기절 (스턴) ㅡ 적을 잠시동안 이동할 수 없고 공격과 기술을 사용하지 못하게 합니다.
일리단 R1 (사냥)
캐리건 W
소냐 R1 (도약공격)
소냐 Q
ETC Q
ETC R1 (광란의도가니)
디아블로 Q
디아블로 E
디아블로 R (종말)
무라딘 Q
무라딘 R (아바타)
우서 E
우서 R2 (천상의폭풍)
티리엘 R (심판)
가즈로 E
아눕아락 Q
아눕아락 E
발라 R2 (복수의비)
무덤골램/우두머리 R (쿵)
밀쳐내기 ㅡ 적을 내 반대 방향으로 밀쳐냅니다.
해머상사 W
무라딘 R2 (초강타)
ETC E
레이너 Q
빛나래 R1 (에메랄드바람)
타이커스 W
디아블로 Q
폴스타트 R1 (바람일으키기?)
끌어오기 ㅡ 적을 내 앞쪽 또는 대상 지점으로 끌어옵니다.
캐리건 E
누더기 Q
타이커스 W
가즈로 R1 (중력폭탄)
침묵 ㅡ 잠시동안 적이 기술을 사용할 수 없게 만듭니다.
(옆동네는 침묵 기술이 많은 반면에 히오스에서는 희귀한 효과네요)
말퓨리온 R2 (황혼의꿈)
지속딜 ㅡ 적에게 지속적인 추가 피해를 줍니다.
(따로 써 놓은 이유는 시야가 계속 보이는 부가효과때문에)
첸 E
누더기 P
(독살)
이동불가 (속박) ㅡ 적을 이동할 수 없게 합니다. (공격/능력 사용 가능)
말퓨리온 E
머키 R2 (문어) ㅡ 전장이탈인지 이동 불가인지 정확히 모르겠네요
아서스 W
우두머리 Q (김밥말이)
전장이탈 ㅡ 적을 이동/공격 불가능 상태로 만들지만 공격할 수도 없음.
자가라 R1 (게걸아귀)
누더기 R2 (잡아먹기)
제라툴 R2 (공허의감옥)
아눕아락 R2 (거미줄 고치)
피해증가 ㅡ 잠시동안 적이 받는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방패가 깨지는 애니매이션이 나오죠)
머키 Q
티란데 D
기타
빛나래 W (변이) ㅡ 이동할 수 있지만 기술/공격이 불가능합니다.
리리 E (실명) ㅡ 적의 기본 공격이 빗나갑니다.
번외
채널링 궁이나 스킬은 밀치기/끌기/기절 등에 의해 끊깁니다.
대표적으로
발라 난사/나지보 혼령/리리 천잔/타이커스 난사/소냐 소용돌이 등이 있으며
한타때 상대가 저런 궁을 가지고 있으면 CC기를 아껴두었다가 상대 궁극기를 취소해 주는 것이 좋고
소냐/타이커스와 같은 영웅은 빛나래/레이너 등과 같이
스킬로 채널링 스킬을 끊어줄 수 있는 영웅으로 맞라인을 서는게 좋습니다.
상대편에 강력한 CC기를 가진 빛나래/아서스/우서 등이 있다면
특성중에 불굴을 찍는것도 좋습니다.
대회 전용 특성이라고만 생각하시는분들이 많은데
생각보다 굉장히 꿀특성중에 하나입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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