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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순옥살
작성일 2015-02-12 03:29:44 KST 조회 540
제목
레이너 변경점

레이너

  • 레이너 특성 개편.
  • 불타는 공격 (특성) 제거.
  • 용병왕 (특성)이 7레에 추가.
  • 새 특성 (Level 1): Raynor's "Recruitment"
    • 매수의 강화판. 중첩이 15만 있으면 됨.
  • 새 특성 (Level 16): Relentless Leader
    • 방해 효과 시간 50% 감소.
    • 추가로 매 5초마다, 레이너가 기절 할 경우 주위 적을 밀쳐냅니다.
  • 새 특성 (Level 20): A Card to Play
    • 주변에서 영웅이 죽을 경우 (아군 적군 안 가리고) 레이너의 영웅 기술들의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감소.
  • 진두 지휘 (고유 능력) 제거.
  • 향상된 시력 (특성)이 레이너의 새 고유 능력으로 개편.
    • 이제 레이너의 시야도 10% 증가시킴.
    • 새 특성 (Level 13): Puttin' On a Clinic
      • 주변에서 레이너에게 피해를 입었던 적이 죽을 때마다 기술들의 대기시간 1.5초 감소.
  • 기본 공격
    • 피해량이 40 (+12 per level) 에서 35 (+11 per level)로 감소.
  • 천공 탄환 (Q)
    • 새 특성 (Level 4): Confident Aim
      • 천공 탄환이 영웅을 맞출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 4초 감소.
    • 새 특성 (Level 7): Hamstring Shot
      • 천공탄환이 적을 3초간 20% 감속시킴.
    • 새 특성 (Level 13): Double Barreled
      • 천공 탄환을 2회 충전 가능.
  • 격려 (W)
    • 공격력 보너스 제거.
    • 공격 속도 보너스 15%에서 25%로 증가.
      • 주변 아군은 여전히 50%의 효과만 받음.
    • 돌격병과 용병에서 시각 효과 제거.
    • 새 특성 (Level 13): Steel Resolve
      • 격려의 지속시간이 50% 증가. 추가로, 아드레날린 촉진이 사용될때 격려의 효과를 얻음.
  • 아드레날린 촉진 (E)
    • 촉진 활성화 (특성)이 13레에서 4레로 이동,
    • 이제 더이상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이기 위해 직접 사용할 필요 없음. 항상 적용.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15초에서 10초 감소.
  • 히페리온 (R)
    • 전투 히페리온 (특성) 제거.
    • 전투 히페리온 특성이 없어도 이제 히페리온이 야마토 포를 사용함.
    • 새 특성 (Level 20): Scorched Earth
      • 이제 광역 피해를 주는 레이저를 추가 사용합니다.
  • 레이너 특공대 (R)
    • 이제 사용하기 위해 대상을 지정해야 합니다.
    • 이제 R키를 다시 누르는 것으로 밴시의 목표를 재설정 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지형에 사용하면 밴시가 그곳으로 이동합니다.
    • 목표가 죽으면, 밴시는 자동적으로 주위 가까운 적 영웅을 우선 공격합니다.
    • 레이너가 죽으면, 밴시는 가까운 공격로로 가 돌격병을 돕습니다.
    • 새 특성 (Level 20): 그늘 날개
      • 밴시가 공격중에도 은폐 유지, 공격 속도 50%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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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내일은없어 (2015-02-12 07:30: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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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쿨은 그대로인건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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