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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내일은없어
작성일 2015-03-24 23:42:34 KST 조회 596
제목
밸런스 패치 정리
아바투르
ㅡ소소한 버프와 새로운 특성

아즈모단
ㅡQ스텍 칼너프 최대스택 500데미지

디아블로
ㅡ종말 쿨탐 감소
번개숨결 시전방식 롤백 (바라보는방향 시전에서 커서방향으로 시전)

정타족(ETC)
ㅡ폭풍의분노 삭제 강화보호막으로 대체
(안그래도 1티어탱 버프보소...ㄷㄷ)

폴슈타트
ㅡ평타 스킬 등등 소소한 버프

제이나
ㅡ20랩 신특성(사용시 기술위력 15%와 일정량의 마나 획득/쿨타임 1분)
그 외 전체적인 스킬 딜량 버프

캐리건
ㅡ울트라 사용법이 제이나 물딩딩과 똑같아짐

리리
ㅡQ와 궁이 아바궁과 홀로그램 노바를 회복시키지 않음

머키
ㅡ신특성(머키 전용 위축. 즉시 기술위력 10% 증가.
살아있으면 5초마다 1% 최대 25%까지 중첩되고 알이 있어도 죽으면 초기화)
알을 깼을때 더이상 경험치를 주지 않음
복어 시전 딜레이(날라가는 시간) 감소

나지보
ㅡ기드빈이 패시브 지속시간을 늘려주지 않음
패시브 딜 영웅에게 200%▷100%
거대두꺼비 특성 딜량 10%▷20%
덩치 시전시 데미지 증가. 덩치 소환 후 R을 누르면 쿵 찍을 수 있음 (쿨 4.5초)
덩치 체력 거의 반토막
혼령의 크기(데미지 주는 부분)작아짐. 대신 딜량 버프

레이너
ㅡ평타딜 소소하게 버프

해머
ㅡ체력 너프

소냐
ㅡ이제 E를 쓰는동안 각종 액티브 스킬들 사용가능

누더기
ㅡ패시브 범위 감소
W스턴+데미지 증가 특성이 변경됨:
이제 W쿨을 2초 감소시키고 기절 대신 1초동안 70%의 감속 효과
R1 궁강화특성: 기존 효과 + 이속 10% 증가
R2 궁강화특성: 이제 잡아먹기 시전 이후 연속으로 잡아먹어야 하는 시간 1▷1.5
잡아먹기 시전 후 감소했던 이동속도도 사라짐

태사다르
ㅡ역장 소모 마나 75▷35
역장 생성시간 50% 단축

길잃은바이킹
ㅡ신특성: 바이킹만의 폭풍의분노
(기존 폭풍의 분노와 비슷하나 각각의 바이킹에게 따로 적용되지만 딜이 약간 약함)
배타는궁: 쥐꼬리만큼의 딜너프 ㅡㅡ

스랄
ㅡ 패시브 회복량 증가
전체적인 스킬의 마나 소모량이 증가하였지만 그만큼 위력도 강화

타이커스
ㅡ몇몇 특성의 이름을 바꿈. 내용은 변화없음

티란데
ㅡ많은 특성을 재구성함. (티란데를 안해서 해석 불가하므로...)
Shroud (Talent) removed
Purging Mark (Talent) removed
Bolt of the Storm (Talent) removed
Focused Attack (Talent) added at Level 4
Nexus Frenzy (Talent) added at Level 20
Trueshot Aura (Talent) moved from Level 7 to Level 16
Basic Attack damage bonus increased from 10% to 15%
Attack Speed bonus removed
Hunter’s Mark (Trait)
Huntress' Fury (Talent) moved from Level 16 to Level 13
Mark of Mending (Talent)
Heal amount increased from 2% to 2.5% of the attacker’s maximum Health
Q쿨타임 6▷8. 힐량도 증가 (버프인듯)
W 반경 20%증가

우서
ㅡ완전히 갈아엎었네요 (너무 많아서 본문으로 대체합니다)
중요한 부분만 요약하자면

패시브: 이제 평타와 스킬을 사용할 수 없으며
죽으면 새로운 스킬을 사용함. (힐만해줄수있음 ㅎㅎ)
Q: 사거리 버프
W: 사거리 너프 (짧아짐)
R2궁강화: 스턴 범위 100%증가 ▷50% 증가로 감소

Uther has received a significant Talent update.
Burning Rage (Talent) removed
Sprint (Talent) removed
Block (Talent) added at Level 1
Amplified Healing (Talent) added at Level 4

New Talent (Level 7): Holy Fire
Deals 8 (+1.6 per level) damage per second to nearby enemies
New Talent (Level 16): Benediction
Activate to reduce the cost of the next Basic Ability cast by 50 Mana, and its cooldown by 10 seconds.

Basic Attack
Hammer of the Lightbringer (Talent)
Mana restored per hit increased from 5 to 8
Eternal Devotion (Trait)
Holy Devotion (Talent) removed
The functionality of this Trait has changed significantly.
Uther can no longer use his Basic Attack or his Abilities while in Eternal Devotion form.
Instead, Uther gains a new Ability while in Eternal Devotion form:
Flash of Light (Q)
Heal an ally for 81 (+22.5 per level) Health. 1.5 second cooldown.
New Talent (Level 20): Redemption
After Eternal Devotion ends, Uther will resurrect at the location of his spirit with 50% Health. This effect has a 180 second cooldown.

Holy Light (Q)
Range has been decreased by 12.5%
Protect the Weak (Talent) removed
Reach (Talent)
Now increases the range of Holy Light and Flash of Light by 40%
Blessed Champion (Talent) moved from Level 1 to Level 13
The functionality of this Talent has changed.
After casting Holy Light, the next Basic Attack heals nearby allied Heroes for 30% of Holy Light's healing amount.
Holy Shock (Talent) moved from Level 16 to Level 13
In addition to its previous effects, Holy Shock now also reduces the cooldown of Holy Light by 4 seconds when it is used to deal damage.

Holy Radiance (W)
Length reduced by 16%
New Talent (Level 4): Boundless Conviction
Increases the length and width by of Holy Radiance by 40%

Hammer of Justice (E)
Dense Weightstone (Talent) removed
Rebuke (Talent) removed
Fist of Justice (Talent) moved from Level 4 to Level 1
New Talent (Level 7): Burden of Guilt
After Hammer of Justice's stun fades, the target's Movement Speed is slowed by 30% for 2 seconds.

Divine Shield (R)
Bulwark of Light (Talent) functionality has changed.
Uther no longer gains a Divine Shield when using this Talent.
Now increases Divine Shield’s duration by 2 seconds and reduces its cooldown by 20 seconds

Divine Storm (R)
Divine Hurricane (Talent)
Bonus to stun radius decreased from 100% to 50%

제라툴
ㅡ이중폭발: 두번째 W의 데미지 50% 감소
(그러니까 W W했을때 총 데미지 25%감소)
공허의 감옥에 갇힌 캐릭터의 체력바 어둡게 표시



원문: http://us.battle.net/heroes/en/blog/18401781/heroes-closed-beta-patch-notes-march-24-2015-3-24-2015#Tal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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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kxpbleed (2015-03-24 23:47: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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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서 천상의 폭풍 특성은 100% 범위 증가에서 50% 범위 증가로 감소 했다는 말 같습니당
아이콘 내일은없어 (2015-03-24 23:47: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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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다시보니 그런거같네요 수정
아이콘 내일은없어 (2015-03-24 23:49: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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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그렇게 쓴건데 뭔가 말이 이상한가요?
아이콘 kxpbleed (2015-03-24 23:51: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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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그냥 증가만 써져 있어서 100%에 거기에 50% 더 증가한거처럼 보여서... 근데 리플보니 잘못 생각 했던 거 같네요.
아이콘 kxpbleed (2015-03-24 23:53: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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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디아블로 번개숨결 현재 디아블로가 바라보는 쪽이 아니고

다시 마우스 커서 있는 쪽으로 써지는 것도 나름 큰패치니 추가 좀...
아이콘 내일은없어 (2015-03-24 23:55: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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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롤백이군요 다시보니ㅋㅋ 블쟈가 롤백하는거 오랜만에보는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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