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369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WG완비탄
작성일 2015-05-04 18:06:18 KST 조회 428
제목
특성을 2레벨마다로 세분화하면 게임이 어려워질까요?

지금 특성 체계가 1 4 7 10 13 16 20인데

예를 들어서 2 4 6 8 궁 12 14 16 18 강화

 

이런 식으로 세밀해지거나

재밌는 특성이 더 추가되면 더 재밌지 않을까...

물론 밸런싱은 힘들겠지만.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아이콘 NoWHere (2015-05-04 18:12:27 KST)
0↑ ↓0
센스 이미지
지금 영웅 느리게 나오는 이유중하나가 특성 만들기가 빡세서인 이유도 있어서..특성을 3칸이나 추가하려면 한 캐릭당 최소 9칸이 추가되어야 한다는 이야기고, 지금 캐릭들이 30여개정도 되니까 거의 300개를 추가해야한다는 이야긴데...야레야레
아이콘 울레기리스크 (2015-05-04 18:27:52 KST)
0↑ ↓0
센스 이미지
그것보다는 안쓰는 특성을 줄이는게 우선일듯
아이콘 ForDabu- (2015-05-04 18:44:06 KST)
0↑ ↓0
센스 이미지
지금 레벨당 4개인 특성을 2-3개로 줄이면 가능성있지 않을까요??

패턴이 정석화되어 안쓰이게 된 특성들도 쓰이게 될테니 더 쉽게 개발되고...
아이콘 NoWHere (2015-05-04 18:56:23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리고 또 하나의 문제점은 스노우볼링인듯.

2렙차가 나도 어떻게 한타로 뒤짚어보겠다가 안됨..
아이콘 NoWHere (2015-05-04 18:57:11 KST)
0↑ ↓0
센스 이미지
ㅍ이 아니라 ㅂ
아이콘 젖소왕가몬 (2015-05-04 19:24:5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복짭해질듯
아이콘 wulf (2015-05-04 20:05:24 KST)
0↑ ↓0
센스 이미지
지금 각 구간마다 특성 3~4개있는거를 5~6개정도로 맞추려고 한다는데 거기다가 2렙마다 특성찍게 하려면 진짜 패치속도 확 느려짐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