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의수호물 ㅡ 평타로 제거하는 방식에서 체력을 가지는 방식으로 변경
광역 기술에도 파괴됨. 체력은 50(+15) 정도로 레가르 토템 반정도라고 보면 됨.
레가르 토템은 평타로만 없애야되는데 이건 훨씬 잘부서질듯
승급 ㅡ 지속시간 2배
후속타 ㅡ 평타 딜 증가량 50% ▷ 75%
집중공격 ㅡ 25% ▷ 40%
(이거 원래 25%밖에 안됬었음?ㄷㄷㄷㄷ)
레이너 ㅡ Q넉백거리 증가 W버프
(뭐 그래도 안쓸듯 ㅇㅅㅇ)
아바투르 ㅡ 포격충 사거리 너프
(이제 핵 백도어 불가 ㅎㅎ 성채까지는 스플래시가 아니므로 가능할지도)
바이킹 ㅡ R1궁 배 파괴시 1.5초 스턴/R2궁 사용시 모든 바이킹 풀피됨
레가르 ㅡ 치유의수호물 쿨 45 ▷ 60
(레가르만 너프인듯 얘만 1레벨에 배우니)
첸 ㅡ 폭풍의 전당에서 취기까지 회복
디아 ㅡ 재설계급
(너무 많아서 다 말하긴 귀찮고 제일 기대되는건 20레벨 광역 피에는피
주위 모든 적의 체력 10%를 훔쳐옴!!!)
타우렌족장 ㅡ 재설계급
(얘는 20랩 특성이 많이 바뀜. 광란궁 궁강화하면 궁 시전도중 Q사용가능//
새로운 특성으로 죽으면 그자리에서 광란 시전//강화보호막 삭제//
기타히어로가 E사용후 평타뎀 2배랑 체력회복에서 2초간 평타뎀 50%회복으로 변경//그외등등)
무라딘 ㅡ 전체적으로 딜 밑 유틸 상향
소냐 ㅡ 뭐가 많이 바꼈는데 좋아진건지는 모르겠음. E는 좀 너프같음
버그
태사다르 계시로 점막 못보던거 버그였음 ㄷㄷㄷㄷㄷ
이제야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