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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달나라토깽이
작성일 2015-06-13 02:21:13 KST 조회 1,178
제목
내가 히오스 개발자라면 - 추가1

팀레벨&영웅레벨
-팀레벨 20 / 영웅레벨 최대 10
-영웅경험치 - 퀘스트, 공적도
-팀레벨 21 이후 - 레벨을 지불하여 버프(팀전체 부활속도,방어건물 수리 및 업그레이드)
-영웅레벨 - 보조기술(체력회복, 마나회복과 보조기술 업그레이드) 체력 마나 힘 민첩 이속 등등

퀘스트(시간제한)
-팀퀘스트 / 영웅퀘스트
- 예) 팀퀘스트 - 경기시작 1분안에 영웅 3 처치 - 팀 경험치 500
- 예) 영웅퀘스트 - 티리엘 디아블로 2회 처치 - 영웅 경험치 100
- 레벨마다 팀/영웅 퀘스트 변경 - 1 5 10 15 20/1 3 5 7 9

세계관에 따른 영웅 상성(스킨에 따라 버프 변경)
- 버프 - 일정 범위내
- 예) 러브버프 말퓨리온 + 티란데 버프(마나회복속도 +00%)
- 예) 형제버프 말퓨리온 + 일리단 버프(이동속도 +00%)
- 예) 러브버프 케리건 + 짐레이너 버프(기본공격속도 +00%)
- 예) 얼라이언스 버프
- 예) 호드 버프

- 상성 - 팀이 아닐경우
- 예) 악마 vs 천사 필멸자(디아블로 vs 티리엘)
- 예) 얼라이언스 vs 호드
- 예) 테란 vs 저그 vs 토스

중립몹
- 점령시 일정 수의 중립몹이 추가로 계속 소환(일정시간후 재점령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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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레벨까서 버프(부활속도 향상 등)에 말하셨는데 이거는 뭐하나 깔것 없다고 생각합니다.

5명 다죽으면 핵이 너무 빨리깨집니다. 그래서 어느정도 손해를 감소하더라도 빨리 부활하게 하는고

이걸로 역전한다면 더 재밌지 않을까 생각해봤습니다.

 

스킨때문에 돈슨마인드냐고 하시는데 기본스킨의 버프가  생명력(마나) 회복속도 00%이라면 나는 이속버프를 받고 싶다하면

이속버프받는 스킨을 사는걸로 경기에 큰영향을 주지 않게 상성 버프를 받는다면 괜찮다고생각했습니다.

 

상성버프가 이글의 핵심인데 진짜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중립몹도 말이 있느데 설마 공성이나 투사가 계속 나오게 하는걸 생각하겠습니까 

돌격병수준의 중립몹이 1~2기 돌격병나올 시간에 같이 나오게 하고 

일정시간동안 계속 1~2기씩 나오다가 시간지나면 다시 점령해야 나오는 걸 생각해봤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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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아로로니 (2015-06-13 02:22: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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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시위키급
아이콘 suvin123 (2015-06-13 03:45:2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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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 추가한다고 다 좋은게 아닙니다
아이콘 Raytro (2015-06-13 08:26: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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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잡하다
아이콘 WG완비탄 (2015-06-13 09:04: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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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자가 되시려면 좀 머신 것 같은데
아이콘 눈보라spy (2015-06-13 09:50: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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쓸데없는 퀘스트에 20레벨이 넘어가서 버프를 주는 사항은 역전을 힘들게 만들게 눈에 뻔하고 스킨에 따라 버프? 존나 돈슨이세요? 중립몹은 한번 나오는 겅로 이미 충분한에 무슨
아이콘 NoWHere (2015-06-13 10:23: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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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이건 =_=
아이콘 Mr.Hadron (2015-06-13 11:05: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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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분 불합격하셨답니다
아이콘 젖소왕가몬 (2015-06-13 11:46: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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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재미 없을 것 같네요
아이콘 BestBombdrop (2015-06-13 12:10: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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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자가 아니라서 다행
아이콘 NoWHere (2015-06-13 12:15: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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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고 자시고 간에 저거 블쟈가 할일도 없을 뿐더러 저렇게 하년 기존 팬들 다 떨어져 나감. 애초에 재미도 없고
아이콘 호랄레 (2015-06-13 12:53: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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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 레벨을 지불하여 버프(팀전체 부활속도,방어건물 수리 및 업그레이드)
- 먼저 20찍는 팀이 끝까지 유리한 노답 스노우볼링게임 됨. 지는 팀이 싹쓸당해도 빨리 부활해서 역전할 가능성보다 이기고 있는 팀이 업그레이드로 이득 굳혀서 역전을 불가능하게 만들 가능성이 훨씬 높음

영웅레벨 - 보조기술(체력회복, 마나회복과 보조기술 업그레이드) 체력 마나 힘 민첩 이속 등등
- 마찬가지.

팀퀘스트 / 영웅퀘스트
- 더 중요한 맵 오브젝트를 보지 못하고 킬딸에만 미치는 꼬라지 나올듯.

세계관에 따른 영웅 상성(스킨에 따라 버프 변경)
- 대전류 게임에서 초반에 얻는 이득은 전략적인 픽으로 얻는 것이면 충분함. 안그래도 롤에서 룬 특성 시스템 갖고왔다가 개쌍욕처먹고 취소한적도 있는데 심지어 스킨으로 이득을 본다고요? 영웅을 딱 4레벨 찍은 사람도 실력만 된다면 마스터스킨 낀 사람을 이길 수 있어야 하는 게 대전류 게임임. (제가 그래서 롤 룬특성 시스템을 싫어함)
- 상성식 버프는 유저들이 자연스럽게 좋은 조합을 발견하게 하지 못하고 게임사에서 이 영웅이랑은 이 조합을 하거라 라고 지정해주는 개쓰레기 시스템임. 개발자는 전체적인 방향만 제시해주면 될 뿐, 그 안에서 어떤 조합을 맞추고 어떤 전략을 짤 것인가는 유저들의 몫이 되어야 함.
- 그리고 약간의 버프가 경기에 큰 영향을 주니까 이런 말을 하는 거죠. 당장 아눕아락이 다른 수치조절 하나도 없이 Q랑 E발동속도 + 풍뎅이 인공지능 조금 올라가서 미친놈됐는데

중립몹 점령시 일정 수의 중립몹이 추가로 계속 소환(일정시간후 재점령가능)
- 앞으로 이런 종류의 맵이 나올 가능성이 없지는 않겠지만(오브젝트를 획득할 때마다 경험치 안주는 공짜 돌격병이 계속 생산되서 전체적인 우위를 얻을 수 있도록 한다던가) 지금 있는 맵을 이런 식으로 바꾸는건 그냥 게임 밸런스를 기반부터 완전 흔들겠다는 소리임.
아이콘 눈보라spy (2015-06-13 16:15:0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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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에 큰 영향을 주지 않는 버프요? 그런게 있나? 이속버프 0.000000001%급으로 주시게요?

그리고 5명이 다 죽어서 핵이 깨졌을 때 손해를 보더라도 지키고 그걸통해 역전한다?

이미 히오스에는 역전이 충분히 잘 나오고 있고 아이디어 자체가 레벨을 희생시킨다는 건데 당연히 20렙 먼저 찍은 팀이 유리한 구조 아닌가요? 20렙 먼저 찍고 후에도 레벨이 더 높은 팀을 상대로 불리한 팀이 한타를 이겨서 핵을 부숴 '역전'을 하는 상황을 막을 확률이 더 큰데 저걸 통해 역전을 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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