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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내일은없어
작성일 2015-06-17 00:29:31 KST 조회 879
제목
개인적으론 억제기(성채)가 재생 안되는게 좀..
롤에서는 억제기라고 불리는 건물을 부수면 슈퍼미니언
(그러니까 히오스에서는 투석기같은)
이 나와서 라인이 쭉쭉 밀리잖아요

히오스도 투석기가 공격력고 쎄고 사거리도 긴데다가 범위공격이라
한번 모이면 두세개씩 쌓여서 라인을 압박하는데

문제는 롤의 억제기는 일정시간후 재생이 되는데
히오스의 억제기 역학을 하는 성채는 한번 부서지면 끝...

조합문제던지 팀원 호흡 문제라던지 후반부터 잘풀리는 판이 있는데

초반똥때문에 타워가 다 밀려버리고 핵만 남은 경우라던지
아니면 성채가 두개 (하나정돈 버틸만 하더군요) 날라가있으면

아무리 한타를 잘하고 그래도 오브젝트 챙기러 나간사이에 투석기가 핵때리고있고 그러면 막막함...

지게로봇이 있긴하지만 4레벨~7레벨 사이에 지게를 찍는건 그만큼 리스크가 큰편이고

그나마 히오스는 핵이 직접 공격을해서 작은 미니언은 무시가 가능한데 투석기는 사거리 밖임

다른분들 생각은 어떤가요 일부러 게임을 빨리 끝내게 하기 위한 시스템인가

제말은 성채를 다시 복구시킨다는뜻은 아니고
투석기 생성을 막을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어준다던지
아니면 투석기 공격력같은걸 조정한다던지...
(지금 투석기가 핵때리면 한 2~3%씩 날라가는걸로 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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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NoWHere (2015-06-17 00:35: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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뭔가...지금도 블리자드가 설계한 20분 이내 게임이 아니라 장기전이 자주 나와버리는판에 오히려 성채의 체력을 떨구면 떨궜지 반대방식의 설계는 하려고 하지 않을거 같아요 ~_~
아이콘 SONsATIONaL (2015-06-17 00:38: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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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초에 성채가 밀리는데도 역전이 자주나오는 판에 그런식의 버프를 하지는 않을거 같음요

저도 한때 그런생각했는데 히어로즈 특성상 후반한타에 따라 역전이 급속도로 진행되기때문에

거기다 투석기를 제한하거나 성채에 좀더 힘을 실어주는 패치는 하지 않을듯 싶어요
아이콘 내일은없어 (2015-06-17 00:44: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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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 그렇긴한데 아까 한 게임중에

초반에 너무 똥을싸서 핵 피 10% 남겨놓고 계속 한타 이겼는데

라인정리하느냐고 뭘 못하니까 너무 답답하더라고요

후반역전이 자주 일어나는건 인정하지만...
아이콘 [SnoWeasl] (2015-06-17 01:03: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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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석기 사거리만 좀 줄었으면 좋겠음
아이콘 내일은없어 (2015-06-17 01:06: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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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에 맞을정도가 적당한거같은데
라인은 쭉쭉 밀리되 투석기만으로는 핵 못깨게
아이콘 젖소왕가몬 (2015-06-17 01:41: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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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이대로가 나은듯 게임이 빨리 터져야
으아몰랑 (2015-06-17 07:14: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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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이 딱 좋은데
리프레쉬 (2015-06-17 23:26: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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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히려 20분컷 나올수 있게 해서 좋은데 ㅋ 롤은 서렌안나오면 기본 30분에 보통 40~50이라 ㅡㅡ; 개지루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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