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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제드
작성일 2015-09-29 21:52:43 KST 조회 561
제목
히오스가 이랬으면 어땠을까 하고 대충써봄

롤처럼 스킬0에서 시작할때 1개 선택해서 찍고 렙업할때마다 한개씩 찍어올리는 식으로 하고,

스킬을 렙업하면 지금 특성으로 강화하는 해당 스킬 강화가 되는 식으로.

궁극기는 6렙에 두 궁극기중 하나 선택.

궁극기도 렙업후 스킬강화.

롤이랑 비슷함.

 

아이템이 없는 대신 전 캐릭 공용 특성들을 특정 레벨마다 선택 가능.

 

근데 롤은 18렙이 끝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히오스는 레벨 끝이 있던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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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Jin.K (2015-09-29 21:54: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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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히오스가 그런다고 재미에 큰 영향을 줄지는 모르겠네요. 오히려 롤 따라한다고 욕먹을수도?
아이콘 아로로니 (2015-09-29 22:07: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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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오스는 30이 끝
아이콘 ForDabu- (2015-09-29 22:07: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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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스킬0 에서 시작하는건 애초에

워3 영웅 스킬테크 방식이었으니 롤 어쩌구 했다간 롤순사라고 역공당하기 딱 좋겠죠.

그리고 지금의 스킬트리 방식은

"점심먹고 30분내에 가볍게 한 판"이라는 히오스의 취지에 가장 부합하는 방식이라 생각합니다.

다만 지금의 히오스 인기를 보면, 대중의 취향에는 아직 부합하지 못했다는 정도?
아이콘 젖소왕가몬 (2015-09-29 22:47: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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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히려 롤 따라하는거라 별로일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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