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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WG완비탄
작성일 2015-10-13 16:07:47 KST 조회 856
제목
아무래도 한 레벨당 특성 갯수를 줄이고 특성 레벨을 늘리는게

1 4 7 10 13 16 20

 

이렇게 해서 한 레벨마다 특성 네 다섯개씩 선택권을 주는 것보다는

 

2 4 6 8 10 12 14 16 18 20

 

이렇게 하고 한 레벨마다 특성 두 개(많으면 세 개)씩 주는게 겜 디자인적인 측면에서 재밌지 않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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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ForDabu- (2015-10-13 16:14: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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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생각해본건데, 특성차가 중요하게 여겨지는 히오스 특성상
(예를 들어도 15vs16 구간에서 안싸우고, 렙 차이는 더 나더라도 특성을 따라붙은 16vs18레벨 구간에서
싸우게되는 것처럼)

특성구간을 줄이면 솔플에서는, 소위말하는 역전의 여지가 훨씬 더 줄어들게 되지 않을까요.
아이콘 WG완비탄 (2015-10-13 16:28: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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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차이에 따른 킬 경험치 보너스를 무지막지하게 늘리면 되지 않을까요
아이콘 젖소왕가몬 (2015-10-13 17:13: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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빡빡이 : 그런 건 없다.
아이콘 NoWHere (2015-10-13 17:33:4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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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레벨에서 특성이 끝나는게 아니라 25레벨로 특성이 끝나는걸로 소폭 조정하면 되지 않을까..
[꽃]민들레 (2015-10-14 11:23: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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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히려 더 복잡해질 거 같음..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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