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godtal | ||
---|---|---|---|
작성일 | 2015-10-26 22:34:36 KST | 조회 | 1,254 |
제목 |
저도 알타는 Q만 재설계나 특성 보완되면 된다고 생각함
|
스탯이나 단순한 수치만으로 평가하기 힘듦
그리고 자꾸 소냐랑 비교하시는데 소냐는 십사기잖아요
당연히 소냐할거냐 알타할거냐면 소냐죠
알타 Q만 재설계 되면 충분히 쓸 영웅이라 생각함
쉴드 터졌을때 점사넣으면 잡는다고 하시는데
점사도 상대 딜러 모두가 하는거지만
우리 팀 서포팅도 모두 달려들어서 하는거임
점사는 5:1 상황으로 놓고 설명하시면서
서포팅은 1:5 상황으로 놓고 설명하심 자꾸
상대 점사 타이밍을 판단과 컨트롤, 아군 서포팅 등으로 벗어나면
전장 유지력 개쩌는게 아르타니스고
아시다시피 붙으면 딜은 충분히 넣음
E상향도 핀토님이랑 같은 의견인게
큰 상향이 이루어지면 개사기임
물론 누더기는 본인 리스크 없이 상대 영웅을 당기니까
어떻게 되더라도 일단 누더기 Q가 상위호환이겠지만
어쨌든 알타E도 상대 주요 영웅 전장 위치 스왑으로 재미 볼 요소도 있고
다시 말하지만 Q만 재설계 된다면 정말 좋은 스킬이 될거임 ㅇㅇ ㅇㄱㄹㅇ
위치 스왑으로 딜러는 뒤지겠지만 알타는 기본적으로 근접 전사 케릭터고 패시브도 생존이라
일방적인 영웅 교환도 가능한 스킬임
약간 상향이 있으면 좋겠지만 큰 폭의 상향은 개사기로 만들거임 ㅇㅇ ㅇㄱㄹㅇ
그리고 cc는 도대체 맞고 좋은 영웅이 누가 있냐
되도않는 말 ㄴㄴ
난 또 히오스에 cc맞으면 스탯 오르는 영웅이라도 있는줄 ㅇㅇ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