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WG완비탄 | ||
---|---|---|---|
작성일 | 2016-01-22 19:35:28 KST | 조회 | 502 |
제목 |
아 맞다 지금 바이킹 보트궁에 우선 순위 버그가 있어요
|
보트에서 나가는 공격이
리리가 허브차 오토타겟으로 던지듯이
오토타겟팅 공격인 것은 아실 거에요
이게 원래대로라면 타겟팅 우선 순위가
영웅 -> 영웅의 소환수 -> 용병&돌격병 -> 공격 건물 -> 관문 -> 관문 옆의 벽(아무 기능도 없는 그 벽)
인데요
루나라 때 패치 이후로 스크립트 우선 순위가 꼬인 건지 뭔지
갑자기 위의 저 순서에서 '관문 옆의 벽'이 최우선 타겟팅 대상으로 변한 모양입니다
이게 무슨 말이냐면 롱보트에 탔을 때
사거리 내에 영웅과 성벽이 동시에 존재할 경우 영웅을 안 치고 성벽부터 먼저 쳐요;
아시겠지만 건물 근처에서 일어나는 한타에서는 이게 굉장히 치명적입니다
그래서 요새는 어지간하면 한 판 더!를 쓰고 있어요
오늘 잠깐 해봤는데 소규모 패치로는 안 고쳐진 것 같더라구요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