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TuHon-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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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6-09-01 02:50:57 KST | 조회 | 3,128 |
제목 |
확실히 히오스가 스2 엔진으로 나온건 의아한 부분 아닌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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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2 나올 때야 쿼드코어 CPU가 그때 막 나오기 시작할 때였으니 그렇다 손 치더라도
지금 현재로써는 그리고 그때 당시에도 개발적화에 컴퓨터의 제대로된 퍼포먼스 조차 활용하지 못하는 엔진이었는데
그렇다고 눈에 띄게 직관성이 뛰어난 엔진도 아니고
그런 문제점들을 모를리도 없는 블리자드가 수정조차 제대로 하지 않고 게임을 냈다는게 저로써는 굉장히 의아한 부분.
원류가 스2 유즈맵으로 기획했던 게임이었으니 그럴수도 있나 싶기는 하면서도
결과적으론 아예 다른 게임으로 만들자고 최종 결론을 냈고 그랬다면 뭔가 결단을 내렸어야 하지 않나 싶음.
당시에는 진짜 몇년만에 블리자드가 출시하는 게임이었으니까 말이죠.
결과론 적으로도 땅딸보 아서스부터 해서 AOS엔진으로 쓰기에도
스2 유즈맵 이상의 무언가를 보여주기에도 애매해지지 않았나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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