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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ongbak90
작성일 2016-10-16 19:44:01 KST 조회 1,1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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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L은 챔피언이 100개가 넘는데, 기술 안 겹치나요?

이를테면 A영웅의 Q와, B영웅의 Q는 스탯(데미지, 쿨타임 등)만 다르고 부가효과(밀쳐내기, 감속, 범위공격 등)이 다른가요?

 

아니면 그런 부가효과도 같은데, 스탯만 다른 건가요?

 

히오스가 나중에 영웅 만들 때, 그 부분을 어떻게 조율할지 궁금하네요. 특성까지도 고려해야하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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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아로로니 (2016-10-16 20:11: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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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발라랑 싸무로 궁이 겹치읍니다
아이콘 호랄레 (2016-10-16 20:57:0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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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그래도 그 경우엔 데미지랑 범위 부가효과 조절만으로 다른 용도 궁으로 만들었으니 뭐

롤의 경우에도 비슷한 메커니즘 스킬은 많음. 예를들어 케넨 Q랑 라이즈 Q 문도 Q 이즈 Q 징크스 W처럼 '일직선으로 날아가 첫 대상에게만 피해를 입히는 투사체'라던가... 거기에 부가효과나 패시브 등을 이용해서 차별성을 두는 거죠
아이콘 SONsATIONaL (2016-10-16 22:17:0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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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라랑 사무로는 그래도 많이 다르죠 발라는 범위가 더 넓고 도약을 쓸수있지만 CC에 걸리면 끊기고

사무로는 자기 주변 광역딜이지만(소냐 소용돌이 딜과 얼추비슷한 느낌)

대신 저지불가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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