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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WG완비탄
작성일 2017-09-28 21:53:40 KST 조회 1,0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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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스카야 인더스트리 소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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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 두 판 밖에 못 해봐서 자세히 적을 순 없지만 대충 느낀 점은 이럼

 

1. 오브젝트(로봇) 파워가 너무 약함

우리팀이 사용할 때에는 "왜 건물 별로 부수지도 못하고 금방 터져?"라는 소리가 나오고

적팀이 사용할 때에는 다른 전장의 거대 오브젝트보다 훨씬 막기 쉬웠음

분명히 상향할 것 같음

오브젝트의 가치가 너무 낮은 나머지 전문가들이 좀 쓸만해지는 맵일 수도 있을 것 같음

 

2. 로봇 몸통엔 탱커 or 전문가가 탑승하고

사수 자리엔 딜러 or 전문가가 탑승하는 게 좋을 것 같음 (근데 이게 상의가 잘 안 돼서 서로 타느라 우왕좌왕함)

로봇 안 타고 얼마나 내비둬도 되는지는 확인을 안 해봤는데 만약에 60초 이상 대기시킬 수 있으면

죽은 인원 부활하고 다들 재정비까지 갖춘 다음에 와서 타는 게 좋을 거 같음 (가능하다면)

 

3. 거점을 한 팀이 점령하면 '격돌 중' 상태로 넘어가도 퍼센테이지가 정지되지 않고 계속 올라가는데 (오버워치처럼)

차라리 퍼센테이지 오르는 속도를 훨씬 빠르게 만들고 격돌 중엔 경과가 정지되게 했으면 어떨까 싶음

히오스는 오버워치보다 격돌 시간이 훨씬 길어서 선점하는 팀이 100% 만들기가 너무 쉬움

 

4. 컨베이어 벨트 있는 바텀 거점이 제일 재밌음

 

이 맵은 라인전이 별로 안 중요한 것 같은데 아직 많이 안 해봐서 모르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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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kxpbleed (2017-09-28 22:42: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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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번째는 공감 1번째는... 잘모르겠네요 초갈처럼 좀 잘맞아야 할 듯 우리팀이 타서 밀땐 꽤 센거 같았는데...

아참 4번째도 공감 컨베이너 벨트 있는거점 재밌음 그리고 힐팩 떨구는 캠프 매수 안 통하는 패치되서 오버워치 전장들이 매수 있는쪽 없는쪽 밸런스가 괜찮아진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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