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슈티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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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2-04-19 17:59:08 KST | 조회 | 3,038 |
제목 |
Hecarim Patch no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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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애니 >
방화광은 이제 다른 패시브와 동일하게 작동함. 패시브 효과가 활성화되면 다음 스킬은 방화광의 스택을 채우지 않음. 단 5스택에서 4스택으로 바뀌게 됌.
결론: 맨 처음 방화광 활성화 시킬때 4번만 쓰면 되므로 존나 제한적인 범위에서 상향.
< 아칼리 > 상향
기본 아머가 17에서 20으로 상향됨
기본 체력이 510에서 530으로 상향됨
그림자 춤(R)의 스택이 3개 모이기 전까지 궁의 스킬 레벨업이나 아이템에 의한 쿨다운 감소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함
황혼의 장막(W)이 어시스트를 주지 않던 문제를 수정함
< 그라가스 >
추천 아이템이 업데이트됨
< 그레이브즈 >
무고한 희생자(R)이 발사 없이 마나가 소모되고 쿨다운이 돌아가던 버그를 수정함
< 이렐리아 >
이렐리아가 실명과 침묵 효과를 심하게 감소시키던 버그 수정
초월의 검(R)을 추가로 발사하는데 실패하는 버그를 수정함
< 잭스 > 상향
가차없는 맹공(패시브)은 이제 잭스의 어택이 빗나가도 스택이 쌓임 (ex: 실명상태에서도 스택이 쌓임)
< 카르마 >
만트라가 꽉 차기 전까지 충전 시간의 쿨타임이 스킬 레벨업이나 아이템으로 얻어지는 쿨다운 감소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함
< 케일 > 상향
- 신성한 축복(W)
힐량이 45/85/125/165/205에서 60/105/150/195/240으로 늘어남
이동속도 증가 효과가 15/17/19/21/23%에서 18/21/24/27/30%으로 늘어남
이동속도 증가 효과가 2.5초 지속에서 3초 지속으로 늘어남
마나 소모가 60/65/70/75/80에서 60/70/80/90/100으로 늘어남
< 코그'모우 >
이제 더 이상 이케시아식 마무리(패시브) 중에 체력이 회복되지 않음
< 잔나 > 소폭 하향
울부짖는 돌풍(Q)는 이제 차지될수록 적을 더 높이 띄움 (기존 높이가 100%라면 이제는 초기 80% + 초당 10%)
- 계절풍
마나 소모가 200/275/350에서 150/225/300으로 감소됨
넉백이 1000에서 875로 감소됨
< 레오나 >
이제 햇빛은 새로운 파티클을 가짐 (?? 이펙트 상향인가)
천공의 검(E)의 히트 판정 범위가 애니메이션과 잘 맞게 수정됨
햇빛이 코그모와 같은 챔프에게 때때로 더블킬을 하던 버그를 수정함
< 룰루 >
픽시가 입히는 데미지가 잘못 표기되던 패시브의 툴팁을 수정함
픽시가 룰루에게 돌아간 후에도 아군을 여전히 돕던 버그를 수정함
룰루가 아군에 붙은 픽스에게서 데미지를 입던 버그를 수정함
< 럭스 >
광휘의 특이점(E) 쿨다운이 10초가 아니라 11초이던 버그를 수정함
< 말파이트 >
타겟이 죽었을 때 지진의 파편이 훔치는 이동속도가 없어지는 버그를 수정함
< 미스 포춘 >
수호천사 같이 부활했을 때 순보가 없어지던 버그를 수정함
< 모데카이져 >
모데카이저가 미니언들끼리 싸우게 하던 버그를 수정함
< 오리아나 > 상향
명령: 공격의 마나 소모가 50/55/60/65/70에서 50으로 고정됨
< 세주아니 > 상향
혹한의 맹습의 마나소모가 70/80/90/100/110에서 70/75/80/85/90으로 줄어듬
빙하 감옥의 쿨다운이 150/130/110에서 130/115/100으로 줄어듬
< 스웨인 > 상향
굶주린 새떼(R)의 초당 마나소모가 5/7/9에서 5/6/7로 줄어듬
기본 공격 모션의 속도가 상향됨
< 티모 > 상향
신속한 이동의 쿨다운이 22에서 17로 감소됨
유독성 함정의 버섯이 꽉 차기 전까지 충전 시간의 쿨타임이 스킬 레벨업이나 아이템으로 얻어지는 쿨다운 감소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함
티모의 독성 다트의 효과가 공격 속도가 빨라짐에 따라 일부 무시되는 버그를 수정함
< 트리스타나 >
트리스타나는 이제 폭발 탄환(E)나 대구경탄환(R)에 맞은 적에게 바로 평타를 치려고 함
< 블라디미르 >
웅덩이 도중 발사체에게 쳐맞던 버그를 수정함
< 요릭 >
역병의 징조를 찍기 전에 기근의 징조의 구울이 요릭을 회복시키지 못하던 버그를 수정함
< 직스 >
마법공학 지뢰밭의 슬로우 효과가 의도한 것보다 높은 데서 표기되던 버그 수정
< 질리언 > 상향
시간 왜곡의 마나 소모가 100에서 80으로 감소함
시간 역행의 마나 소모가 200/200/200에서 125/150/175로 감소함
< 아이템>
아트마의 창의 체력-AD 전환 비율이 2%에서 1.5%로 감소함
도란의 칼의 체력증가량이 100에서 80으로 감소함
도란의 링의 체력증가량이 100에서 80으로 감소함
헥스드링커의 패시브 지속시간이 3초에서 5초로 상향됨
마법사의 최후의 조합 비용이 550에서 700으로 늘어남 (토탈 2000골드에서 2150골드로 증가)
이제 최후의 속삭임은 곡괭이의 상위템으로 표기됨
< 일반 >
- 챔피언 경험치/골드 보상
더 높은 레벨의 챔피언을 잡았을 경우 더 많은 경험치를 얻고, 그 반대의 경우 더 낮은 경험치를 받음
추가 학살 보너스는 이제 600골드까지 올라감 (킬링스프리 죽였을 때 추가보상)
두 명 이상의 챔피언이 있을 시 나눠지던 경험치가 증가함
챔피언 경험치 분배는 30.4%의 경험치를 더 받음. 종전에는 26.1%만의 경험치가 증가
(킬+어시 합치면 솔로킬보다 얻는 골드가 많은것과 비슷한 내용인것 같네요)
체력 리젠과 마나 리젠은 이제 체력, 마나 바에 표기됨
이제 미니언 헬스바 끄고 켜기의 디폴트 세팅은 컨트롤+L로 옮겨감(원래 L)
정글몹의 회복 문양은 30에서 40까지 회복됨
안 뜨던 부동 문자(ex: "속박됨!")가 표기되도록 수정함(ex: 카시오페아 궁) 또한 별로 필요없던 부동 문자를 제거함(ex: 그라가스 궁)
코그모가 더블킬 당하던 다른 버그를 몇개 수정함
새로운 계정을 만들고 서모너를 처음 생성할때 서모너 네이밍 정책을 보여주도록 수정함
Features
Animated Combat Text
모든 데미지 종류에 애니메이션 텍스트를 부여함
이제 데미지는 어떤 타입의 데미지냐에 따라 다른 색깔이 표시됨
물리 데미지 = 붉은색
마법 데미지 = 보라색
고정 데미지 = 흰색
맘에 안들면 바꿀 수 있음
CC기와 상태 이상에 대해 에니메이션 텍스트를 추가함
죽었을 때 뜨는 창에서도 데미지 별로 색깔이 추가됨
우다 옵션에서 수정 가능하답니다
데미지 표기 텍스트가 존나 오래 남아있던 버그 수정
알림 시스템
킬 알림의 우선순위가 증가함
더 큰 멀티킬이 작은 멀티킬을 누르고 표기되게 바뀜(ex: 트리플킬과 더블킬이 동시에 터지면 더블킬 씹힘)
에이스! 알림이 존나 잘뜨게됨
멀티킬이랑 퍼블 알람이 뭔가 존나 좋아짐
PvP.net features
일일 최초 승 보너스가 서모너 프로필에 표기됨!
커스텀 게임에 게임 찾기 기능 추가됨. 게임 이름이나 호스트 이름으로 검색가능
마스터리 페이지는 이제 서버에 저장됩니다.
Runes
Lesser Mark of Warding, Mark of Warding, Greater Mark of Warding Magic Resist reduced by 20%
Lesser Glyph of Warding, Glyph of Warding, Greater Glyph of Warding Magic Resist reduced by 10%
Lesser Quintessence of Warding, Quintessence of Warding, Greater Quintessence of Warding reduced by 11.1%
Lesser Glyph of Insight, Glyph of Insight, Greater Glyph of Insight Magic Penetration increased by 20%
Lesser Quintessence of Insight, Quintessence of Insight, Greater Quintessence of Insight Magic Penetration increased by 15%
Lesser Glyph of Potency, Glyph of Potency, Greater Glyph of Potency Ability Power increased by 20%
Co-op vs. AI
아나 시벌 이걸 언제찾아봐 패스
사이온 봇과 블라디 봇이 추가됨
봇이 다이브 덜 함
봇이 서로 잘 도와주게 수정됨
이제 봇이 풀템 맞추면 엘릭서 먹음
봇이 가끔 적베로 개돌하던 버그 수정
코옵 난이도가 겜 끝나면 표기됨
커스텀 도미의 호스트가 봇추가 가능
<요약>
전체적인 버그 패치 위주지만, 일부 잘 안 쓰는 챔프가 상향되고 잘 쓰이는 아이템들이 너프당함
라인전이 너무 중요시 된다는걸 눈치챘는지 도란링이나 도란칼의 체력이 하향된듯
추가 골드나 추가 경험치를 보아 역전에 대해서도 신경을 쓴듯 함
그리고 이거 생각보다 분량 많다 다른데서 퍼올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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