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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알루미나
작성일 2012-07-10 12:40:48 KST 조회 2,280
제목
7월 10일(화) 패치 노트

리그 오브 레전드 v1.0.0.142

그라가스

• 기본 체력이 493에서 523으로 증가했습니다.

• 레벨 당 방어력이 2.7에서 3.6으로 증가했습니다.

• 몸통 박치기

◦  돌진 속도가 650/750/850/950/1050에서 모든 레벨 공통 1050으로 증가했습니다.

◦  마나 소모량이 50/55/60/65/70에서 모든 레벨 공통 50으로 감소했습니다.

노틸러스

• 닻줄 견인

◦  피해량이 80/120/160/200/240에서 60/105/150/195/240으로 초반 레벨에서 감소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반 레벨에 증가하여 14/13/12/11/10초에서 18/16/14/12/10초로 조정됐습니다.

• 폭뢰

◦  스킬을 최초로 맞은 대상이 입는 피해량이 초반 레벨에서 감소하여 250/350/450에서 200/325/450으로 조정됐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반 레벨에서 증가하여 120/100/80초에서 140/110/80초로 조정됐습니다.

누누

• 선지자

◦  효과가 발동되기 위해 필요한 공격 횟수가 7번에서 5번으로 감소했습니다.

• 잡아먹기

◦  피해량이 400/525/650/775/900에서 500/600/700/800/900으로 증가했습니다.

◦  드래곤과 내셔 남작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50%에서 100%로 증가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18/16/14/12/10초에서 16/14/12/10/8초로 감소했습니다.

• 절대 영도

◦  시전을 방해 받을 경우 가할 수 있는 최소 피해량이 0%에서 12.5%로 증가했습니다.

◦  시전을 방해 받을 경우 가할 수 있는 최대 피해량이 70%에서 87%로 증가했습니다.

다리우스

• 챔피언의 분신(예: 샤코의 환각)을 처치했을 때 녹서스의 단두대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람머스

• 대회전

◦  마나 소모량이 80/90/100/110/120에서 70/80/90/100/110으로 감소했습니다.

◦  적에게 부딪히고 난 다음 람머스가 스킬을 시전하거나 이동하기 전에 적용되는 지연 시간이 감소했습니다.

• 몸 말아 웅크리기의 마나 소모량이 50에서 40으로 감소했습니다.

럭스

• 5초당 기본 마나 재생량이 5.6에서 6.6으로 상승했습니다.

• 빛의 속박

◦  마나 소모량이 60/75/90/105/120에서 50/60/70/80/90으로 감소했습니다.

• 최후의 섬광

◦  마나 소모량이 100/150/200에서 모든 레벨 공통 100으로 감소했습니다.

◦  이제 시전 범위가 미니맵에 표시됩니다.

르블랑

• 침묵의 인장 투사체 속도가 1400에서 2000으로 증가했습니다.

• 왜곡

◦  재사용 대기시간이 20/18/16/14/12초에서 18/16/14/12/10초로 감소했습니다.

◦  이제 왜곡 후 모방을 시전할 때 르블랑이 왜곡 시전 시 원래 있던 자리로 다시 돌아가거나 그 반대로 가는 것이 가능합니다.

모르가나

• 모르가나가 죽은 후에도 고통의 대지 스킬이 계속 피해를 입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문도 박사

• 체력이 낮은 상태에서 타오르는 고통이 꺼지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피학증을 사용하면 문도 박사의 추가 공격 애니메이션이 멈추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미스 포츈

• 한 발에 두 놈

◦  스킬 범위가 공격 사거리에 맞게 조정되었습니다.

• 총알은 비를 타고

◦  둔화 비율이 20/25/30/35/40%에서 20/28/36/44/52%로 증가했습니다

◦  마나 소모량이 80/85/90/95/100에서 모든 레벨 공통 80으로 감소했습니다.

베이가

• 베이가가 사악한 일격으로 챔피언의 분신(예: 샤코의 환영)을 처치한 경우에도 주문력이 영구적으로 상승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세주아니

• 세주아니의 달리는 애니메이션은 이제 이동 속도에 따라 변하도록 수정했습니다.

소나

• 용맹의 찬가

◦  마나 소모량이 모든 스킬 레벨 공통 65에서 45/50/55/60/65로 감소했습니다.

◦  소나의 공격 사거리에 맞춰, 챔피언 우선 공격 사거리가 약간 증가했습니다.

소라카

• 은하의 축복

◦  방어력 증가 지속 시간이 5초에서 3초로 감소했습니다.

• 기원

◦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110/100초에서 160/145/130초로 증가했습니다.

• 단결된 의지

◦  재사용 대기시간이 180/150/120초에서 200/180/160초로 증가했습니다.

신지드

• 이제 모든 신지드 스킨에 새로운 스킬 효과가 적용됩니다. (맹독의 자취 스킬 효과가 별도로 적용되는 라이엇 전경 신지드 스킨 제외)

아리

• 간혹 정기 흡수가 활성화된 후, 주문 흡혈이 다음 스킬 하나에만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여러 번 적용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혼령 질주의 피해량은 이제 툴팁의 설명과 일치합니다.

아칼리

• 초승달 베기

◦  기력 소모량이 전 레벨 공통 60에서 60/55/50/45/40으로 감소했습니다.

◦  이제 이 스킬이 암살자의 표식 추가 피해를 발동시킵니다.

알리스타

• 짓밟기

◦  피해량이 10-27에서 7-24로 감소했습니다.

• 승리의 포효

◦  초반 마나 소모량이 증가하여 28/41/54/67/80에서 40/50/60/70/80으로 조정됐습니다. (야 기분좋다!)

애니비아

• 이제 애니비아를 환생의 알 상태로 만들 때 어시스트가 제대로 올라가도록 수정됐습니다.

애쉬

• 이제 매 날리기 사용 시, 이로운 효과 아이콘이 제대로 표시됩니다.

오리아나

• 모든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에서 0.15초로 감소했습니다.

• 시계태엽 감기

◦  기본 피해량이 5-30에서 10-50으로 조정되었습니다.

◦  중첩 수 당 증폭되는 마법 피해량이 15%에서 20%로 증가했습니다.

◦  최대 중첩 횟수가 3에서 2로 감소되었습니다.

◦  주문력 계수가 0.2에서 0.15로 감소되었습니다.

• 명령: 공격

◦  투사체 속도가 1275에서 1200으로 감소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6/5.5/5/4.5/4초에서6/5.25/4.5/3.75/3초로 후반 레벨에서 감소했습니다.

◦  피해량이 60/100/140/180/220에서 60/90/120/150/180으로 감소했습니다.

◦  주문력 계수가 0.6에서 0.4로 감소했습니다.

◦  이제 불협화음이나 충격파에 대해 구체가 더 빠르게 반응합니다.

• 명령: 불협화음의 주문력 계수가 0.5에서 0.7로 증가했습니다.

• 명령: 보호

◦  시전 거리가 100 증가했습니다.

◦  아군 챔피언에게 구체를 붙였을 때 구체가 되돌아오게 되는 거리가 100 증가했습니다.

◦  이제 불협화음이나 충격파 명령에 대해 구체가 더 빠르게 반응합니다.

• 명령: 충격파

◦  시전 시간이 0.4초에서 0.5초로 증가했습니다.

◦  충격파가 유닛을 끌어당긴 후까지 기절이 유지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구체가 오리아나에게 돌아오고 난 후에는 명령:충격파에 잠깐 동안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잔나

• 서풍

◦  초반 기본 지속 효과 이동 속도 증가분이 8/10/12/14/16%에서 4/7/10/13/16%로 감소했습니다.

◦  둔화 지속 기간이 4초에서 3초로 감소했습니다.

• 계절풍

◦  초반 레벨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하여, 모든 레벨 공통 120초에서 150/135/120초로 조정되었습니다.

제라스

• 힘의 근원

◦  추가 마법 관통력이 10/15/20/25/30%에서 16/22/28/34/40%로 증가했습니다.

• 마법사의 사슬

◦  투사체 속도가 1700에서 2100으로 증가했습니다.

◦  주문력 계수가 0.7에서 0.8으로 증가했습니다.

직스

• 반동 폭탄

◦  마나 소모량이 60/70/80/90/100에서 50/60/70/80/90으로 감소했습니다.

질리언

• 시간 역행을 건 대상이 제대로 부활하지 못하면 어시스트가 적용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카서스

• 진혼곡

◦  재사용 대기시간이 180/150/120초에서 200/180/160초로 증가했습니다.

케넨

• 공격 사거리가 575에서 550으로 감소했습니다.

• 플레이어의 조작에 대한 공격 애니메이션의 반응성이 개선됐습니다.

케이틀린

• 90구경 투망 스킬의 시전 시간이 감소했습니다.

• 비장의 한 발

◦  사거리가 1900/2050/2200에서 2000/2500/3000으로 증가했습니다.

◦  정신 집중 소요 시간이 1.25초에서 1초로 감소했습니다.

코그모

• 살아 있는 곡사포

◦  마나가 추가로 소모되는 중첩 횟수가 5에서 10으로 증가했습니다. (최대 마나 소모량은 200에서 400으로 증가)

피오라

• 검의 왈츠

◦  재사용 대기시간이 150/130/110초에서 130/120/110초로 감소했습니다.

아이템

• 이제 오오라 아이템이나 사용 아이템 위에 마우스 포인터를 가져가면 효과 적용 범위가 표시됩니다.

• 아테나의 부정한 성배

◦  주문력이 80에서 90으로 증가했습니다.

◦  마법 저항력이 36에서 40으로 증가했습니다.

• 이온 충격기

◦  조합 비용이 775골드에서 575골드로 감소했습니다. (총 가격은 2300골드에서 2100골드로 감소)

◦  연쇄 번개의 피해량이 110에서 125로 증가했습니다.

• 수은 장식띠

◦  조합 비용이 700골드에서 900골드로 증가했습니다.

◦  마법 저항력이 56에서 48로 감소했습니다.

• 곡괭이, 천 갑옷, 단검, 마법무효화의 망토의 상위 아이템이 빠짐 없이 모두 제대로 표시됩니다.

소환사 주문

• 점화

◦  이제 미니언에게는 점화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정글 몬스터에게는 사용 가능)

AI 상대 협동 플레이

• 이제 봇들이 후퇴하면서 이전보다 자주 스킬을 사용합니다.

• 이제 봇들이 기지 내에서 후퇴할 때 넥서스 포탑 사이에 끼지 않고, 소환사의 제단으로 올바르게 후퇴합니다.

• 봇들이 자신들이 추격당하고 있는 사실을 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말자하 봇이 때때로 황천의 손아귀 시전을 취소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알리스타 봇이 다시 사용 가능해졌습니다.

일반

• 이제 사용자 설정 게임에서 미니언이 최초로 생성되기 전에 플레이어가 특정 공격로를 선택하면, 이에 맞춰 봇들이 가는 공격로가 조정됩니다.

• 이제 드래곤과 내셔 남작을 처치하는 경우 처치 메시지가 표시되며, 아군 팀이 처치했거나 적군 팀이 처치하는 것을 목격할 경우 처치를 알리는 음성이 재생됩니다.

• 이제 관전자 모드에서도 드래곤과 내셔 남작을 어떤 팀이 처치했는지 알리는 음성이 재생됩니다.

• 그레이브즈, 베인, 소라카, 잔나, 케이틀린, 코그모의 툴팁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이제 챔피언만 목표로 설정하는 키와 소환수를 제어하는 키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 귀환 강화 특성을 찍으면 플레이어가 귀환을 취소하더라도 귀환 효과음이 계속 재생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챔피언이 전장의 안개에서 나올 때 챔피언에게 귀환 시 적용되는 파티클이 나타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이즈리얼의 신비한 화살 사거리가 레벨 별로 달라지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도미니언의 넥서스 수정이 이제 도미니언 맵의 성소 위에 표시됩니다.

• 트위스티드 페이트 ‘하트의 잭’ 스킨 이름이 로딩 화면에서 제대로 표시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증명의 전장

• 이제 넥서스 포탑은 체력이 재생되지 않습니다.

• 게임 시작 24분 경과 후 부활 대기시간 증가는 매 90초 당 1초 증가에서 매 60초 당 1초 증가로 조정되었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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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파괴왕염효자 (2012-07-10 12:49: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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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은 역시 업데이트가 짱
포더윈터 (2012-07-10 14:12: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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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니언 점화는 존나좋은 업데이트네
아이콘 NightElfForce-_- (2012-07-10 18:08: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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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좋을때 너프하면 더 안좋은챔프

하지마! 오리아나하지마!
하지마! 암살인형하지마!
하지마! 오리아나하지마!
하지마! 어! 안좋을때 너프하면 더 안좋은 챔프!

오늘 너프한 오리아나 하지마 너는 울고있겠지만 roku는 웃고있어
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 너만 울고있어 하지마

아름다운 패치프리뷰 믿지마 너는 이게 버프인줄 알겠지만
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 이건 너프니까 하지마

오늘 너프한 오리아나 하지마 걔가 op라서 너프된것 같겠지만
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 걔가 진짜 못난거야 하지마

클래식 게임 오리아나 하지마 너는 미드비면 오리아날 하겠지만
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 걔를 선택하면 팀원들이 닷지해

아직 끝이 아니야 이게 다가 아니야
너프의 끝을 몰라 넌 넌 진짜 끝을 몰라
아직 끝이 아니야 이게 다가 아니야
넌 op 아직 op 넌 혼좀 나야돼

아직 오리아나를 하고 앉았네? 아직 라인전 좀 할 만한가 보지?
아직 오리아나를 하고 앉았네? 아직 한타가 좀 잘 풀리나 보지?
하지마 오리아나 하지마 하지마 진짜 하지마 하지마
너 유통기한 얼마 안남았다 하지마 이러다 망하겠네 진짜

아직 끝이 아니야 이게 다가 아니야
너프의 끝을 몰라 넌 넌 진짜 끝을 몰라
아직 끝이 아니야 이게 다가 아니야
넌 op 아직 op 넌 혼좀 나야돼

망했다 망했어! 망했다 망했어!
망했다 망했어! 망했다 망했어!
아이콘 김다크 (2012-07-11 20:22: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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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그모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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