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마 업데이트 정보를 트윗하려고 합니다. 아마 님들이 좀 좋아할듯요."
정신 결속(W)의 지속시간이 1초 감소했습니다. 방어력을 얻고 헤이스트 효과가 증가합니다. 쿨다운이 감소했습니다.
+Surrender@20 : 아마도 정신 결속에서 가장 눈여겨 볼 만한 내용은 '방어력'을 얻게 된다는 사실입니다. 아마도 카르마가 정신 결속의 줄을 걸린 상태에서는 추가 방어력을 얻는다는 말 같네요!
만트라를 소모한 정신 결속은 이제 만트라의 레벨에 비례해서 데미지를 주고, 고정 2초 속박을 겁니다. 추가로 주어지는 체력량이 증가했습니다.
+Surrender@20 : 만트라 사용 시 정신 결속의 줄을 지나면 둔화 대신 속박을 걸고, 카르마나 지나는 아군에게 추가 체력을 부여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영혼의 방패(E)의 CC효과가 감소했습니다. 만트라를 소모한 영혼의 방패는 스턴 지속시간이 고정되며 쉴드량이 증가했습니다.
+Surrender@20 : 영혼의 방패에 있는 CC효과(아마도 둔화일듯)가 감소되며, 보아하니 만트라 사용 시 기절을 거는 듯 하네요 아마도 이 버전의 이전 단계에서는 기절 시간이 레벨에 따라 증가했었던 듯?
만트라(R)의 쿨다운이 65/60/55/50초에서 110/95/80/65초로 증가했습니다.
+Surrender@20 : Guinsoo가 전에도 언급했듯이 카르마가 궁극기를 쓴다는 느낌을 좀 더 살리기 위해 이렇게 조정한 한 걸로 보입니다.
카르마는 여전히 1레벨 궁극기를 갖습니다. 제이스의 R과 비슷한 레벨업을 하게 될 겁니다.
+Surrender@20 : 카르마는 더 이상 1레벨 고정 궁을 갖지 않게 되네요.
(이제 스킬 배분이 6/6/6/0이 아닌 여타 다른 캐릭터처럼 5/5/5/3이 된다는 말 같습니다.)
출처를 표기합니다.
https://twitter.com/RiotGuinsoo
http://www.surrenderat20.net/2012/11/more-on-karma-from-guinsoos-twitter.html#more
읽으면서 좀 이상한걸 느꼈는데, 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현재 카르마는 속박이고 기절이고 나발이고 아무것도 없습니다... ㄷㄷ. 뭔 말인지 알아듣기가 좀 힘드네요. 미국애들도 알아먹기 힘든건지 서렌더블로그에서도 나름 추측을 해 놨어요. 그것도 조금씩 번역해 두었습니다.
뭔가 '추가'된 것이 아닌 '변경'되었다고 나오는걸로 봐서는 아마 사내 테스트 중 바뀐 사항을 말하는 것 같습니다.
ps. 여담이지만 저는 여태 구인수가 한국인인줄 알았습니다. 으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