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전에 제가 언급드렸듯이 만년서리를 위한 표식(현재 패시브)이 E에 딸린 패시브로 옮겨갈 것이며, 강인함 효과에 영향을 받지 않고 지속시간이 약간 증가할 겁니다. 이에 따라 세주아니는 새 패시브를 얻게 될 거에요. 만년서리가 쿨다운일 때 표식이 적용될 수 있을지 아닐지는 표식이 나머지 스킬들과 어떻게 상호작용하게 되느냐에 달려있습니다. - 만약 나머지 스킬들과 (서리가) 상관이 없게 된다면 불활성화, 상호작용이 된다면 활성화되겠죠.
2. W는 확실히 표식의 적용시키지 않으며 피해량을 증폭시키지도 않을 겁니다. 둘은 공존할 수 없는 것으로 판명났거든요. 현재 저희는 W에 다양한 반복작업을 시행해보고 있으며, 그 중 어떤 것은 표식은 적용시키지만 피해량을 증폭시키지는 않습니다. 저희가 시험중인 것들이 명확해지면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 현재 실험해볼만한 여지가 다분히 많은 스킬이거든요.
3. 세주아니의 궁극기는 챔피언을 맞출 때에는 광역 스턴기로서 남아있을 예정입니다. 저흰 지금 세주아니의 궁극기가 최대 사거리에서 아무도 못 맞추고 터질 때에는 기절을 걸지 않는 대신 매우 강력한 둔화 효과를 적용시키는 버전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이 둔화는 현재 그 스킬이 강력한 만큼 숙련된 플레이를 요구하는 데 반해서 세주아니의 다른 스킬들에 좀 더 힘을 싣게 해 줄 겁니다. 최종적으로 확정된 건 아니지만, 인정하건데 이처럼 진행중인 테스트는 세주아니 플레이어들에게 게임플레이의 일부분을 없앨 수도 있습니다(그렇지만 한편으로는 좀 더 카운터플레이에 능해질 거에요). 나머지 추가된 부분의 일부는 한창 테스트 진행중에 있으며 확실히 연구해볼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출처를 표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