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칼리
이 변화는 아칼리 유저들이 룬과 특성을 개방적으로 맞출수있도록 하기위함이다, 이는 현재 기본 틀에
박혀있는 유저들을 위한 작은 패치이다
- 양면의 수련
- 기백의 규율
- 더 이상 주문력 19.5 를 요구하지않음
- 기분 주문 흡혈 효과가 8%에서 6%로 감소
- 무력의 규율
- 더 이상 공격력 9.5 를 요구하지않음
- 기본 추가 피해량이 8%에서 6%로 감소
애니비아잔나자르반 IV세- 전장의 군가
- 미니언이랑 몬스터에게 최대 체력 기반으로 데미지 입히는 버그 수정
룰루- 반짝반짝창
- 도와줘 픽스! 시전후 반짝반짝창을 사용할 때 더 이상 범위 추가 보너스를 받지못함
- 변덕쟁이
- 더 이상 변덕쟁이가 이미 발동된 적의 이동스킬을 방해할 수 없음
마이- 일격필살
- 일격필살 쿨타임일때도 사용가능하게 보이는 버그 수정
모르가나- 영혼의 족쇄
- 타겟이 속박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소리랑 이펙트가 나오는 버그 수정
나미이러한 변경은 초반의 이동속도를 증가시켜주고, 더욱 공격적으로 플레이하게 만들기 위함이다
- 기본공격 반응속도 상향
- 기본 이동속도가 335에서 340으로 증가
나서스짱짱맨흡수의 일격 변화는 나서스의 약한 라인전을 상승시킬것이며, 사막의 분노 변화는 한타때 능력을 향상시키기위함이다
- 흡수의 일격
- 흡수의 일격의 치명타가 의도한것보다 더 많은 데미지를 입혔던것을 수정
- 마나소모가 20/25/30/35/40 에서 20으로 고정
- 사막의 분노
- 이제 사막의 분노를 사용했을때 평타 사거리 50, 스킬 시전 사거리 100 증가 의 보너스를 얻음
- 마나소모가 150에서 100으로 감소
녹턴- 피해망상으로 돌진시 타겟을 똑바로 쫓지못하는 버그 수정
레넥톤- 보이지 않는 미니언에게 자르고 토막내기를 시전했을때 명중하지 못한것으로 판정되는 버그 수정
리븐이 변화는 단순히 리븐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는것보단 새로운 룬과 아이템을 이용하게 하기 위함이다,
초반 라인전에서 스노우볼링을 약간 감소시켰지만, 뒤쳐졌을때 복구하기 쉽도록 만들었다
- 룬검
- 데미지 증가량이 5~15(+AD) 에서 총 AD 의 15~45% 로 변경 (레벨이 따라 변경됨)
- 부러진 날개
- 용맹 시전후 바로 시전하였을때, 범위 피해가 부적절하게 들어가는 버그 수정
시비르- 튕기는 부메랑
- 초반에 실제 쿨타임 보다 더 길게 표기되었던 버그 수정
Vi- 기동타격
- 기동타격의 CC 기가 스펠 쉴드를 무시하는 버그 수정
직스- 마법공학 지뢰밭
- 지뢰를 밟았을시 사운드가 제대로 안나오는 버그 수정
아이템우리는 몇가지 아이템에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수정하였다, 이러한 변화는 보조아이템과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내는 아이템을 구분짓기 위함이다
- 빙하의 장막
- 조합이가 380에서 230으로 감소 (총 가격 1500 에서 1350으로 감소)
- 방어력이 40에서 45로 증가
- 쿨다운 감소효과 15%에서 10%로 감소
- 정령의 형상
- 조합비 540 에서 630으로 증가 (총 가격은 변화없음)
- 쿨다운 감소효과 15%에서 20%로 증가
- 죽음 불꽃 손아귀
- 조합비 880에서 680으로 감소 (총 가격 3300에서 3100으로 감소)
- 쿨다운 감소효과 15%에서 10%로 감소
- 지크의 전령
- 조합이 800원에서 900원으로 증가 (총 가격 2450 에서 2550으로 증가)
- 쿨다운 감소효과 15%에서 20% 증가
- 얼어붙은 건틀릿
우리는 얼어붙은 건틀릿이 원거리 챔피언에게도 자주 쓰인다는것이 기뻤다, 하지만 건틀릿이
너무 많은 영억 제어를 제공하였고. 이번 변경은 근접 챔피언은 효과를 상승시키고
원거리 챔피언은 효과를 감소시킴으로 조정하였다
- 총 가격 3400 에서 3250 으로 감소
- 쿨다운 감소효과 15%에서 10%로 감소
- 역장이 의도된것보다 오래있던 버그 수정
- 역장의 둔화 효과가 즉시 적용되지 않는 버그 수정
- 원거리 챔피언이 사용할 시 역장 범위가 275에서 210으로 감소
- 근접 챔피언이 사용할 시 역장 범위가 275에서 285으로 증가
- 얼어붙은 심장
- 조합비 400에서 550으로 증가 (총 가격은 변화없음)
- 방어력이 90에서 95로 변경
- 음전자 망토
- 가격 810원에서 720원으로 감소
- 마법저항력 45에서 40으로 감소
- 수은장식띠
- 조합비 850원에서 830원으로 (가격 1660원에서 1550원으로 감소)
- 일라이쟈의 기적
- 치유, 천리안, 총명의 쿨다운을 25% 감소로 변경
- 리안드리의 고통
- 주문력 60에서 50으로 감소
- 초당 퍼센트 데미지 1.66%에서 2%로 증가
- 도트 데미지와 멀티 타겟 스킬이 더 이상 효과를 반감시키지 않음
- 이미 효과가 적용된 타겟에게 제대로 피해량이 입혀지지않는 현상 수정
- 라바돈의 죽음모자
- 조합비 740에서 840으로 증가 (총 가격 3200에서 3300으로 증가)
- 주문력 증가 효과 25%에서 30%로 증가
- 망령의 영혼석
강타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여주는 고유 패시브를 추가하였다, 이 아이템에 완벽히 적합한 챔피언은
없겠지만, 우리는 이 아이템의 잠재력을 최대한 끌어낼 수 있는 챔프를 만들거나, 아니면 다른 챔프를 그럴 수 있도록 수정할 수 있다.
- 슈렐리아의 몽상
- 쿨다운 감소 효과가 더 이상 고유 옵션이 아님
- 몰락한 왕의 검
- 공격력이 40에서 45로 증가
- 현재 체력 비례 데미지 퍼센트가 4%에서 5%로 증가
Leagues- Fixed a number of display bugs with the league system
- Updated the rules around displaying Season 2 loading screen borders in each queue
- Normal and co-op games now show the higher reward from either ranked solo or the appropriate ranked team queue
- Custom and Dominion games now show the best reward achieved in any queue
- Ranked games still show the reward from that specific queue
Matchmaking- We adjusted the matchmaking system last patch so it would account for both matchmaking rating and your total of wins in the current queue when creating matches.
- We made some adjustments this patch to reduce average queue times.
Item Shop Optimization- We made some keyboard navigation updates to the Item Shop:
- Ctrl + L or Ctrl + Enter focuses the search menu (You can rebind this command through the options menu)
- Ctrl + Tab changes item shop tabs (You can rebind this command through the options menu)
- You can now view the scoreboard while the item shop is ope
- You can now chat while the item shop is open
- The search menu is now on the Recommended Items tab in addition to the All Items tab
- "On Hit" and "Stealth Detect" are now searchable terms within the Item Shop
- You can now single right click items in the item shop to purchase
- The item shop should now be more responsive upon buying or selling items
- The size of the item shop when on resolutions of 1080 pixels tall or higher has been slightly reduced
Co-op vs. AI- Shen Bot should now continue to function after the target of his ultimate is killed during the channel time
GeneralWe made a bunch of quality of life improvements to passive on-attack effects so they’re no longer consumed when attacking wards
- Ashe
- Focus is no longer consumed when attacking wards
- Caitlyn
- Headshot is no longer consumed when attacking wards
- Kennen
- Electrical Surge is no longer consumed when attacking wards
- Sona
- Power Chord is no longer consumed when attacking wards
- Twisted Fate
- Pick A Card is no longer consumed when attacking wards
- Stacked Deck is no longer consumed when attacking wards
- Ziggs
- Short Fuse is no longer consumed when attacking wards
- The teleport indicators on the minimap should now appear more distinct from the recall indicators.
- The chat command system has been slightly improved behind the scenes
- You can type /allcommands to get a complete list of chat commands
- You can now type /help /command to get detailed information on that chat command
- You can now ignore a player who is playing a specific champion on your team by typing /ignore @ChampionName
- Knockups now function more consistently and should fail less frequently when close to walls
- Setting the DisableCameraSnapOnRespawn=1 option should no longer cause your spacebar to stop working when you respawn
- Muting a player will no longer mute his map pings; map pings have been throttled to prevent spam
- Fixed an issue that prevented some players from receiving in-game messages that included special characters
- Zooming the camera in and out has been smoothed
- Boots of Mobility will now show a cooldown for their passive effect
- You now have the option to display your autoattack range by pressing attack
- The camera should no longer pan when League of Legends is not the program of focus
- Kog'maw, Karthus and Zyra should no longer give double kills when using Muramana
- Dragon and Baron kill callouts should now display assists
- Nami's Aqua Prison should now properly reset jungle creeps
- Hitting space while using a locked camera should no longer disable locked camera mode
챔프랑 아이템만 간단하게 번역해봄
http://eune.leagueoflegends.com/news/patch-302-notes?rid=side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