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소환사 여러분,
저희는 지난 패치에서 골드 획득을 나타내는 표시를 개선시켰습니다. 기존에는 유저가 볼 수 없는 상대방, 가령 전장의 안개에 숨어있거나 은신 효과를 가진 적을 상대로 마지막 공격을 가했을 경우 골드 획득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았죠. 이제 이와 같은 상황이 발생할 경우, 유저의 캐릭터 위에 골드 획득이 표시됩니다.
이번 개선사항으로 인하여 펄스건 이즈리얼이 대상에게 마지막 공격을 가했을 때 가끔 골드 획득이 표시되지 않던 버그 또한 수정되게 됩니다.
이번 변경에 관한 당신의 피드백이나, 발견한 문제점이 있다면 무엇이든 말해주세요."
여기에 추가로, Wiksy가 펄스파이어 이즈리얼이 막타를 먹었을 때 골드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던 버그에 대해 답변했습니다.
"펄스건 이즈리얼의 스크립트는 그가 무언가를 죽였을 때 사망 모션이 아예 (게임 상에) 구현되지 않게 하며(투명한 게 아니고, 그냥 안 보이게 되는 거에요), 그 이후에 증발 형태의 이펙트가 나타나는 방식입니다. 기존에는 만약 한 유닛이 클라이언트상에 구현되지 않을 경우, 시야가 보이는 상태에서도 골드 획득 메시지가 뜨지 않았습니다. 이젠 그 메시지가 정상적으로 뜨게 될 거에요. (이번 변경은 다시말해 플레이어 클라이언트가 서버로부터 골드 획득 메시지를 받게 된다는 겁니다, 또 이 (골드 획득) 메시지는 결코 사소한 사항이 아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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