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캬★취한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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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3-07-08 10:22:50 KST | 조회 | 3,814 |
제목 |
[스압]PBE 3.9패치 정리(1~12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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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업당 체력증가량이 108에서 96 로 감소했습니다.
잡아먹기(Q)
- 600/700/800/900/1000의 고정피해에서 500/625/750/875/1000의 고정피해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더이상 각 챔피언의 태세(형상)변환시 여신의 눈물 스택/광휘의 검 등의 효과가 발동되지 않습니다.
패시브 변경 : 리그 오브 드레이븐
- 회전 도끼를 잡거나 미니언, 몬스터 막타를 치면 드레이븐의 팬들에게서 환호를 받고, 스택이 1씩 쌓입니다.
적 챔피언을 죽이면 스택의 절반을 소모하고, 소모한 스택 수 * 3 의 골드를 얻습니다.
죽을 시에는 스택의 절반을 잃습니다.
흑점폭발(R)
- 생성 속도가 0.5~0.75초에서 표준화됩니다.
거울 환영(패시브)
- 거울 환영이 서있는 대신 움직입니다.
침묵의 인장(Q)
- 마나 소비량이 기존 70/75/80/85/90에서 50/60/70/80/90으로 감소했습니다.
- 1차 데미지와 AP계수가 70/110/150/190/230(+0.6AP)에서 55/80/105/130/155(+0.4AP)로 감소했습니다.
- 표식을 터뜨렸을때 들어가는 2차 데미지가 20/40/60/80/100(+0.3AP)에서
55/85/105/130/155(+0.5AP)으로 증가했습니다
- 표식을 터뜨렸을때 걸리는 침묵 지속시간이 2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왜곡(W)
- 마나 소모량이 80/85/90/95/100에서 80/90/100/110/120으로 증가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왜곡으로 되돌아오는 후가 아닌 스킬을 사용할때부터 시작됩니다.
환영 사슬(E)
- 속박이 될때 사슬의 범위 안에 있어야하는 시간이 2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 속박의 지속시간이 1/1.3/1.6/1.9/2.2초에서 전 레벨구간 1.5초로 변경되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전 레벨구간 10초에서 14/13/12/11/10초로 변경되었습니다
모방(R)
- 마나 소비량이 100/50/0에서 전 스킬레벨 0으로 감소했습니다.
- 복사한 스킬의 데미지를 그대로 입히는 대신 고유 데미지가 생겼습니다.
Q와 E를 복사했을때: 100/200/300(+0.65AP) 마법 데미지[2차 발동때도 동일한 데미지]
W를 복사햇을때: 150/300/450(계수가 표기되지 않았음) 마법데미지
암흑 물질(W)
- 생성 속도가 1.2~1.5초에서 표준화됩니다.
화염의 기둥(W)
- 생성 속도가 0.5~0.75초에서 표준화되었습니다.
- 마나 소모량이 70/80/90/100/110에서 70/75/80/85/90으로 감소했습니다.
발화(E)
- 마나 소모량이 60/65/70/75/80에서 70/75/80/85/90으로 증가했습니다.
파멸의 불덩이(R)
- 마나 소모량이 100/150/200에서 모든레벨에서 100으로 감소했습니다.
챔피언 설명의 태그가 '마법사,원거리,전진형'에서 '마법사,지원형'으로 바뀌었습니다
기존 지속효과 : 용족의 분노
- '용족'으로 재설계 되었습니다. 툴팁의 효과는 지속효과 대신 각 스킬의 툴팁에 위치하게 됩니다.
새로운 지속효과 : 용족
- 쉬바나가 5의 보너스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을 얻습니다.
이 보너스는 레벨 6, 11, 16에서 각각 10,15, 20으로 증가하며, 용 형상에서는 효과가 2배로 증가합니다.
화염숨결(E)
- 더이상 맞은 대상의 방어력의 15%를 낮추지 않으며 적을 관통하게 됩니다.
- 표식의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기존 4초)
- 80/125/170/215/260의 데미지에서 상위 레벨에서의 데미지가 하락합니다.
- 표식이 남겨진 적에게 온힛 공격을 하면 적의 최대 체력에 비례한 추가피해를 입힙니다.
(기존 화염스킬의 15% 데미지)
용의 강림(R)
- 기본 지속효과의 방어력/마법 저항 상승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 기본 지속효과의 분노 획득이 스킬 레벨에 따라 증가합니다(인간형상 : 기존 1.5초당 1/1/1).
부동진(W)
- 생성 속도가 0.75~1초에서 표준화됩니다.
어둠구체(Q)+의지의 힘(W)
- 툴팁에 "이동하면서 스킬을 쓸 수 있습니다" 라는 말이 추가되었습니다.
레벨업 당 방어력이 3.5에서 2로 감소했습니다.
광기의 물약(R)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초에서 120초로 증가했습니다
이제 더이상 각 챔피언의 태세(형상)변환시 여신의 눈물 스택/광휘의 검 등의 효과가 발동되지 않습니다.
명령: 보호(E)
- 이블린의 은신범위처럼 원모양의 구체가 최대로 유지될 수 있는 거리가 표시됩니다.
이제 더이상 각 챔피언의 태세(형상)변환시 여신의 눈물 스택/광휘의 검 등의 효과가 발동되지 않습니다.
천둥 강타/가속 관문(E)
- 가속 관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4/13/12/11/10초에서 모든 레벨에서 16초로 증가했습니다.
휴대용 폭약(W)
- 폭약이 날아가는 속도가 1600에서 1750으로 증가합니다
- 넉백 거리가 상승합니다(기존 350)
- 재사용 대기시간이 휴대용 폭약이 폭발 할때가 아니라 스킬을 사용할때부터 시작됩니다.
- 휴대용 폭약이 땅에 닿으면 바로 터지도록, 날아가는 도중에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균열이동(R)
- 재사용대기시간이 7/6/5초에서 9/8/7초로 증가했습니다.
- 범위가 700에서 600으로 감소했습니다.
발키리(W)
- 마나소비량이 100/100/100/100/100에서 50/50/50/50/50으로 감소했습니다.
미사일폭격(R)
- 마나소비량이 30/35/40에서 20/20/20으로 감소했습니다.
기본 공격력이 51.3에서 47로 감소했습니다.
5초당 체력회복이 4.65에서 4.5로 감소했습니다.
레벨 업당 추가 공격력이 증가합니다.(기존 레벨당 3.3)
폭풍의 표식(패시브)
- 지속시간이 8초에서 6초로 감소했습니다
회오리 베기(Q)
- 마나소모량이 모든레벨 25에서 24/28/32/36/4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스킬당 얻는 최대마나량이 3초의 재사용시간에서 매 8초간 2번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수정의 상처)마나무네
스킬당 얻는 최대마나량이 3초의 재사용시간에서 매 6초간 2번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투명 감지 와드와 일반와드를 없앨때 획득하는 골드가 늘어납니다.(현재 25골드)
리글의 랜턴의 와드를 없앨때 획득하는 골드가 늘어납니다.(현재 15골드)
와드 지운사람이 50%, 와드를 지울 수 있도록 시야를 제공한 사람(오라클 가진사람이나 그 와드를 볼 수 있는 시야와드 깐 사람)에게 50% 골드를 지급합니다.
죽어서도 효과가 유지됩니다.
효과의 범위가 750에서 600으로 감소합니다.
지속시간이 5분에서 4분으로 감소합니다.
이제 효과의 범위가 표시됩니다.
아이템으로 인한 물리피해로 추가스택이 쌓이지 않습니다.
- 룬을 종류별로 걸러낼 때(표식,인장,문양,정수), 비어있는 카테고리의 이름이 회색으로 변합니다.
- "변경 되돌리기" 버튼이, 더이상 현재 수정중인 페이지를 바꾸지 않습니다.
- 이제 룬 인벤토리를 둘러볼 때, 한번에 한가지 이상의 룬 종류를 펼칠 수 있습니다.(좌측 말하는듯)
- 룬을 빠르게 추가하기 위해 우클릭을 하거나 더블클릭 하는 중일 때, 애니메이션을 기다릴 필요가 없어집니다.
- 빈 공간을 채우기 위해 룬 슬롯의 위치를 살짝 바꾸고 있습니다.
- 룬 인벤토리와 우측 상태 패널의 스크롤바가 좀 더 즉각적이고 클릭하기 쉽게 됩니다.
- 상태 패널에서 스크롤바가 나타날 때, 효과들 사이의 구분선 크기가 작아집니다.
- 룬을 끌어서 위치에 놓는 것이 더이상 대상과 가까운 슬롯을 강조하지 않습니다.
- 룬 조합기 애니메이션이 간소화됩니다.
- 이제 룬 조합기의 필터와 룬 페이지의 필터가 일치하게 됩니다.
출처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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