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Mr.Hadron | ||
---|---|---|---|
작성일 | 2013-01-09 15:10:09 KST | 조회 | 6,126 |
제목 |
"군단 숙주에 현재 만족하고 있음"
|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희는 작성자분께서 이 토론에 쓰신 시간과 노력에 감사드리며, 다른 분들에 대해서도 마찬가지로 느낍니다. 작성자분께 찬사를 보내드리고 싶군요.
군단 숙주에 관해서, 저희는 군단 숙주가 비교적 새로운 유닛이며, 저희의 예상대로 앞으로 더 전략적으로 쓰일 수 있는 유닛이라고 느끼고 있습니다. 언제나 그래왔듯이, 저희는 현재 군단숙주에 큰 변화를 주어 플레이어들이 군단 숙주를 오직 하나의 전략이나 의도로 사용하는 것을 지양하고 있습니다. 작은 예를 들자면, 많은 플레이어들이 군단 숙주를 전진 배치하여 전투를 시작하고, 식충이 적진으로 돌격하는 동안 군단 숙주는 뒤로 빠지는 전략을 많이 채택하고 있습니다. 식충의 공격에는 분명히 재사용 대기시간이 필요하므로, 아마 이것을 위해서는 약간의 고려가 필요할 것입니다.(There is a significant cool-down on the locust volley, so maybe there's something there for consideration.)
이것은 하나의 예시지만, 아직도 여러 커뮤니티에서는 군단 숙주에 관련된 여러 전략을 연구하고 있으며, 저희는 현재의 군단 숙주에 어느정도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군단 숙주가 발전하는 메타게임 내에서 어떻게 맞춰져가는지에 대해 집중할 수 없다는 것에 만족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만약 조정이 필요하다면, 저희는 최선을 다해 적합하게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피드백 주신것에 대해 감사드리며, 저희는 계속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출처 :http://us.battle.net/sc2/en/forum/topic/7350535414?page=18#345
원문이 어떻길래 서두에 격찬하는 표현을 넣었나 싶어서 확인해봤더니 개요만 12부분이더군요.. ㄷㄷ
오역 및 오타, 더 나은 번역은 댓글로 지적해주시기 바랍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