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지나가던카미씨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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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3-04-03 19:50:12 KST | 조회 | 7,839 |
제목 |
[PBE]13. 04. 02 업데이트 - 세주아니&트런들 리메이크 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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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리워크 세주아니 업데이트
- 세주아니의 인게임 모델링 및 스킬 재조정이 이루어졌습니다. 또한 컨셉 아트가 공개되었습니다.
- 더불어 세주아니의 모든 스킨들도 리모델링 되었습니다.
- 자세한 스킬 변동 사항은 아래 챔피언 밸런스 패치 내역을 참조해 주세요.
1-1. 클래식 세주아니
1-2. 칼날 어금니 세주아니
1-3. 암흑 기수 세주아니
1-4. (구) 세주아니
2. 리워크 트런들 업데이트
- 트런들의 일러스트, 인게임 모델링, 목소리 및 스킬 재조정이 이루어졌습니다. 일러스트는 전에 소개드렸으니 생략할게요.
- 더불어 트런들의 모든 스킨들도 리모델링 되었습니다.
- 자세한 스킬 변동 사항은 아래 챔피언 밸런스 패치 내역을 참조해 주세요.
2-1. 클래식 트런들
2-2. 국민타자 트런들
2-3. 쓰레기장 트런들
2-4. (구) 트런들
3. 챔피언 밸런스 패치
• 세주아니
- 공격력이 57.5 (레벨당 +3.5)에서 55.3 (레벨당 +3.3)으로 감소합니다.
- 레벨 당 증가하는 체력량이 85에서 95로 증가합니다.
- 방어력이 24 (레벨당 +3.5)에서 23.5 (레벨당 +3)으로 감소합니다.
패시브 - Frost Armor(서리 갑옷) (패시브)
세주아니가 스킬이나 기본 공격으로 적에게 피해를 입힐 경우, 2초 동안 10/15/20/25만큼의 방어력이 상승하고 세주아니가 받는 둔화 효과가 10/15/20/25%만큼 감소합니다. 만약 세주아니가 패시브의 효과를 이미 받고 있는 도중에 적에게 피해를 입힐 경우, 서리 갑옷의 지속 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Q - 혹한의 맹습
브리스틀이 앞으로 돌진하여, 적들을 공중에 띄우고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사정거리에 도달하거나 적 챔피언과 충돌할 경우 돌진을 멈춥니다.
기본 피해량이 60/90/130/170/210 (+0.4 AP)에서 40/80/120/160/200 (+0.4 AP)으로 감소합니다.
이제 최대 체력의 4/5/6/7/8%만큼의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마나 소모량이 70/75/80/85/90에서 70/80/90/100/110으로 증가합니다.
- 쿨다운이 19/17/15/13/11초에서 15/14/13/12/11초로 감소합니다.
W - Frail of the Northern Wind (북풍의 난격)
세주아니의 다음 기본 공격이 40/60/80/100/120 (+ 0.3 AP)만큼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공격이 끝난 이후(또는 공격하지 못하고 몇 초가 지난 이후) 세주아니가 무기를 휘둘러 주변에 광역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스킬명이 Northern Wind에서 Frail of the Northern Wind로 변경됩니다.
- 피해량이 12/20/28/36/44 (+ 최대 체력의 1.0/1.3/1.5/1.8/2%) (+ 0.1 AP)에서 20/30/40/50/60 (+ 추가 체력의 4%) (+ 0.6 AP)으로 변경됩니다.
- 지속시간이 6초에서 4초로 감소합니다.
- 더 이상 서리/만년서리가 걸린 적에게 피해량이 증폭되지 않습니다.
E - 만년서리
- 패시브 : 세주아니의 스킬과 기본 공격은 적에게 4초간 서리를 묻힙니다.
- 액티브 시 둔화 비율이 30/40/50/60/70%에서 50/55/60/65/70%로 증가합니다.
- 지속 시간이 전 구간 3초에서 2/2.3/2.5/2.8/3초로 감소합니다.
R - 빙하 감옥
세주아니가 무기를 던집니다. 적 챔피언이 명중할 경우, 부서지면서 해당 챔피언과 주변의 적들에게 기절을 겁니다. 만약 무기가 적을 명중시키지 못하고 최대 사거리에 도달할 경우, 부서지면서 주변의 적들에게 둔화를 겁니다. 무기가 부서질 때 그 근처에 있는 챔피언은 마법 피해를 받습니다.
- 적 챔피언 명중 시 기절 지속 시간이 2초에서 1.5/1.8/2초로 감소합니다.
- 적을 명중시키지 못했을 경우, 기절 대신 부서질 때 주변의 적들에게 1초간 90%만큼의 둔화를 겁니다.
• 트런들
패시브 - King's Tribute (왕의 공물)
- 스킬명이 Decompose에서 King's Tribute로 변경됩니다.
- 회복량이 2/3/4/5/6%에서 2%로 고정됩니다.
Q - Chomp (씹어먹기)
- 스킬명이 Rabid Bite에서 Chomp로 변경됩니다.
- 변경 사항 없음.
W - Frozen Domain (얼어붙은 대지)
- 스킬명이 Contaminate에서 Frozen Domain으로 변경됩니다.
- 지속시간이 8초에서 6초로 감소합니다.
- 공격속도 증가 비율이 20/30/40/50/60%에서 20/35/50/65/80%로 증가합니다.
- 더 이상 방해 효과의 지속 시간을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그 대신 회복 효과 및 체력 리젠 효과가 8/11/14/17/20%만큼 증가합니다.
- 쿨다운이 전 구간 15초에서 16/15/14/13/12초로 조정됩니다.
- 마나 소모량이 60에서 50으로 감소합니다.
E - Pillar of Ice (얼음의 기둥)
- 스킬명이 Pillar of Filth에서 Pillar of Ice로 변경됩니다.
- 둔화 비율이 25/30/35/40/45%에서 전 구간 35%로 고정됩니다.
R - Subjugate (지배)
- 스킬명이 Agony에서 Subjugate로 변경됩니다.
- 즉시 흡수하는 체력량이 100/175/250 (+0.6 AP)에서 최대 체력의 10/12.5/15%로 변경됩니다.
- 즉시 흡수하는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이 15/20/25%에서 20%로 고정됩니다.
- 연속해서 같은 양만큼 체력, 방어력, 마법 저항력을 흡수하는 시간이 6초에서 5초로 줄어듭니다.
- 이제 적 챔피언이 잃어버린 능력치는 효과가 끝난 후 5초에 걸쳐 서서히 되돌아갑니다.
• 럭스
- 최후의 섬광(R)의 쿨다운이 80/60/40초에서 80/65/50초로 증가합니다.
• 모르가나
- 어둠의 속박(Q)의 마나 소모량이 60/70/80/90/100에서 50/60/70/80/90으로 감소합니다.
(현재 본서버의 마나 소모량은 60/75/90/105/120입니다.)
• 우디르
- 호랑이 태세(Q) 발동 시 첫 타격에 입히는 추가 물리 피해량이 80/140/200/260/320 (+ 2.5 추가 AD)에서 80/130/180/230/280 (+ 3.0 추가 AD)로 조정됩니다.
(현재 본서버에서는 30/80/130/180/230 (+1.5 AD)만큼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출처를 표기합니다.
http://www.surrenderat20.net/2013/04/42-pbe-update-wip.html#more
http://www.reignofgaming.net/news/23786-unofficial-pbe-patch-notes-for-4-2-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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