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지나가던카미씨
작성일 2013-04-16 13:57:40 KST 조회 4,392
제목
[PBE]13. 04. 16 업데이트 - Howling Abyss 음악, 올라프 스토리 변경 외

주의사항!

PBE 서버의 업데이트 내역은 본서버 패치 노트가 결코 아니며,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Howling Abyss 챔피언 선택 BGM 업데이트

- 새 ARAM 맵인 Howling Abyss의 챔피언 선택 BGM이 추가되었습니다.



2. 신규 튜토리얼 업데이트

- 이제 튜토리얼은 Howling Abyss에서 진행하게 됩니다.

- 튜토리얼 로딩 이미지가 추가되었습니다.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3. 올라프 배경 스토리 변경

- 올라프의 배경 스토리가 변경되었습니다.

- 올라프의 고향 '록파'가 프렐요드에 편입되는군요. 개인적으로 슬슬 무리수가 아닌가 싶은데...

- 번역은 아래 링크를 타고 가서 봐 주세요. 인벤 황천의비룡님 번역입니다.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78&l=15186



4. 챔피언 간의 신규 상호작용 업데이트 예정(2)

- 지난 13일자 PBE 업데이트에 이어서, 또다시 신규 파일이 추가되었습니다.

- 지난 패치처럼 아직은 파일 뿐이네요.

• 애니비아 -> 애쉬에게 전용 도발

• 애니비아 -> 리산드라에게 전용 도발

• 애니비아 -> 세주아니에게 전용 도발



5. 프렐요드 아이콘 업데이트

- 게임 클라이언트에 신규 프렐요드 아이콘이 추가되었습니다.

- 새로운 상호작용(quest)를 위한 버프 아이콘이라 하네요.

- 차례대로 서리방패, 얼음발톱, 아바로사입니다.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6. 프렐요드 신규 상호작용(quest) 업데이트

- 세 자매에 관련된 게임 내 신규 상호작용 파일이 추가되었습니다.

- 텍스트가 버프 아이콘으로 표시됩니다.


• 전투 퀘스트 이름

- 프렐요드를 위한 전쟁


 애쉬 vs 리산드라

- 리산드라는 가증스러운 존재입니다. 애쉬는 그녀의 백성들을 지키기 위해 반드시 그녀를 쓰러트려야 합니다.

 애쉬 vs 세주아니

- 세주아니를 설득하는 건 불가능합니다. 애쉬는 프렐요드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반드시 그녀를 굴복시켜야 합니다.

 리산드라 vs 애쉬

- 애쉬의 백성들은 그녀를 강력한 상징으로 받들고 있습니다. 그녀를 죽이면, 백성들은 리산드라에게 굴복할 것입니다.

 리산드라 vs 세주아니

- 세주아니는 너무나 난폭하고 통제하기 어렵습니다. 리산드라는 반드시 그녀를 꺾어야 합니다.

 세주아니 vs 애쉬

- 애쉬의 평화 조약은 깨지고 말 겁니다. 세주아니는 반드시 그녀를 죽여 힘으로 통치해야 합니다.

 세주아니 vs 리산드라

- 리산드라는 가증스러운 존재입니다. 세주아니는 프렐요드를 정화하기 위해 반드시 그녀를 쳐부숴야 합니다.


 애쉬가 리산드라를 쓰러트렸을 때

- 프렐요드의 여왕 : 프렐요드의 자연의 순리가 지켜졌습니다. 애쉬는 그녀의 백성들을 더 나은 미래로 인도할 것입니다.

 애쉬가 세주아니를 쓰러트렸을 때

- 프렐요드의 여왕 : 프렐요드의 평화가 찾아왔습니다. 애쉬는 그녀의 백성들을 더 나은 미래로 인도할 것입니다.

 리산드라가 세주아니를 쓰러트렸을 때

- 프렐요드의 여왕 : 그 누구도 리산드라를 저지할 수는 없었습니다. 냉기의 화신(Iceborn)의 부활이 머지않았습니다.

 리산드라가 애쉬를 쓰러트렸을 때

- 프렐요드의 여왕 : 프렐요드의 부족들은 모두 리산드라의 휘하에 들어갔습니다. 냉기의 화신(Iceborn)의 부활이 머지않았습니다.

 세주아니가 애쉬를 쓰러트렸을 때

- 프렐요드의 여왕 : 프렐요드에서 나약함을 몰아냈습니다. 그 누구도 감히 세주아니의 통치에 거역할 수 없습니다.

 세주아니가 리산드라를 쓰러트렸을 때

- 프렐요드의 여왕 : 프렐요드가 정화되고 있습니다. 그 누구도 감히 세주아니의 통치에 거역할 수 없습니다.



7. 챔피언 밸런스 패치

 룰루

- 레벨 당 상승하는 마나량이 50에서 55로 증가합니다.


• 쓰레쉬

- 사형 선고(Q)의 기본 지속 효과가 사슬 채찍(E)으로 넘어갑니다.


• 제드

- 그림자 베기(E)로 적을 맞추면 감소하는 쿨다운이 1초에서 2초로 증가합니다.

- 이제 그림자 베기(E)의 쿨다운 감소 효과는 챔피언에게만 적용됩니다.


• 세주아니

- 매서운 북풍의 채찍(W)의 툴팁이 업데이트됩니다.

(이 스킬을 다시 한번 발동하면, 세주아니는 즉시 그녀의 철퇴를 휘두르기 시작합니다.)


• 다이애나

- 은빛 가호(W)의 쿨다운이 전 구간 10초에서 14/13/12/11/10초로 증가합니다.


• 퀸

- 예리한 감각(W)의 표식을 터뜨렸을 때의 이동속도 증가 효과가 다시 삭제됩니다.

(이 효과는 지난 PBE 패치에서 추가된 것입니다. 본서버에는 없는 효과죠.)

- 바톤터치(R)의 이동속도 증가 효과가 전 구간 80%에서 80/90/100%로 증가합니다.

- 바톤터치(R) 사용 후 전투 시 이동속도가 전 구간 20%씩 감소하던 것에서 20/30/40%만큼 감소합니다.



6. 아이템 밸런스 패치

• 신속의 장화

- 가격이 550 골드에서 650 골드로 되돌아옵니다.





출처를 표기합니다.

http://www.surrenderat20.net/2013/04/415-pbe-update.html#more

http://www.surrenderat20.net/2013/04/415-pbe-update-2.html#more

http://www.reignofgaming.net/news/23927-updated-unofficial-pbe-patch-notes-for-4-15-2013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아이콘 하이[데슨] (2013-04-16 14:00:00 KST)
0↑ ↓0
센스 이미지
퀸은 상향시키보다 스킬 메커니즘을 아예 바꿔야됨 .. 이거뭐 이도저도아닌 쓰레기 ㅡㅡ
차라리 궁쓸대 발러도 같이 싸우게 해서 카이팅 도움을 주던가
아이콘 소소한행복 (2013-04-16 14:03:14 KST)
0↑ ↓0
센스 이미지
쓰레쉬...뭐?
아이콘 지나가던카미씨 (2013-04-16 14:05:45 KST)
0↑ ↓0
센스 이미지
오늘 PBE 업데이트는 2번에 걸쳐 이루어졌습니다만, 딱히 나눌 필요는 없을 것 같아 그냥 한 자리에 추가했습니다.
아이콘 만링링 (2013-04-16 14:19:56 KST)
0↑ ↓0
센스 이미지
쓰레쉬는 1렙파이트가 너무쌔다고 생각한듯
아이콘 CHAOSPHOENIX (2013-04-16 14:49:07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럼 이제 쓰래쉬 q 1렙 찍고 e선마하면 되나 흠
아이콘 로이. (2013-04-16 15:00:02 KST)
0↑ ↓0
센스 이미지
있는대로 다 프렐요드에 끼워넣네
군도때도 떡밥만 엄청나왔지 진행된건 없는데 뭘할생각인지...
아이콘 (2013-04-16 15:03:4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하~ 쓰레시 e선마할란다~
아이콘 NightElfForce-_- (2013-04-16 15:36:30 KST)
0↑ ↓0
센스 이미지
황천의비룡님 올라프 배경 번역글 베스트댓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오나- 태양이 떠오르지 않는 프렐요드에 광명을 찾아주기 위하여 길을 떠났다.

다이애나- 태양이 짙은 눈보라에 묻힌 대륙은 그녀에게 매우 좋은 장소였다.

판테온- 자신의 고향에서 더는 적수가 없었던 그는 극한의 대륙에서 자신의 힘을 시험해보기 위해 이곳에 왔다.

피즈- 자신의 고향의 동토가 브랜드에 의해 녹아버리자,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기위해 프렐요드로 이주했다.

사이온- 전쟁의 열기가 과해지자, 아무곳에서나 날뛰고 싶었던 사이온은 자신의 도끼에 피를 먹이기 위해 갔다.

삼닌자- 균형을 지키기 위해 프렐요드의 전쟁에 참여하였다.

이즈리얼- 자신이 발로란 대륙에서 탐험하지 않은 유일한 장소인, 영구동토로 발길을 옮겼다.

모데카이저- 알수 없는 존재가 왜 프렐요드에 등장하였는지 알 수가 없었다.

녹턴- 프렐요드의 깊은 밤, 사람들이 유일한 안식처였던 꿈에 갑자기 등장하였다.

피들스틱- 소환했던 놈들이 프렐요드에 갖다 버렸다.그러나 외모답게 추위에 영향받지 않았고, 누구도 잡을 수 없었다.

레넥톤- 사막의 밤과 비슷한 냄새가 나서 도착했다.

나서스- 레넥톤이 프렐요드의 주민들에 끼칠 영향을 예상할 수 없었기에 따라왔다.

갱플랭크- 발로란 대륙이 해적들에게 좋지 않은 장소라는 것을 알자, 새로운 장소로 프렐요드를 침략했다. 그의 군대를 이끌고.

카직스- 렝가와의 싸움에 패한 이후, 도저히 그가 올 것같지 않은 장소에서 포식하고, 진화하였다. 우르사돈의 정수. 진화에 매우 유용함. 얼음 폭풍에 대한 내성. 획득 가능.

렝가- 카직스의 행방을 찾던 중, 설마 그곳에 가리라 생각하지 않은 장소에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고, 자신이 자신의 적을 너무 과소평과했다는 생각을 하였다. 더이상 그를 막을 기후는 존재하지 않았다.

라이즈- 리산드라의 정체를 꿰뚫어 보았으나, 자신이 그녀의 마법을 막을 방법을 알아내는 데는 시간이 필요하였다. 그는 그것을 눈앞에서 본다면 좀 더 쉬워지리라 생각하고, 그녀의 밑에 들어갔다. 그가 방법을 알아내게 된다면, 그 날이 그녀의 몰락일 것이다.

마오카이- 스토리 싹 사라지고 그냥 리산드라가 소환한 엔트 됨^_^

말파이트- 똑같이 리산드라가 소환한 골렘 됨^_^

블리츠크랭크- 고대의 존재라고, 모든 기술을 지녔던 것은 아니다. 과거, 더 혹독했던 기후는 그들 또한 정복하지 못하였다. 그들이 부리던 강철의 존재는, 그 기후에 얼어버렸고, 처치곤란한 그것을 버려두고 떠났다. 그리고 긴 시간이 지난 후, 어느 과학자가 그것을 발견한다.

브랜드- 그는 그의 최대 적이 프렐요드의 자연 그 자체라고 여겼다. 그는 그곳의 모든 것을 불태울 것이다. 그곳에 무엇이 존재하는 지는 관심이 없었다. 불 태울 만한 것. 그것 이외에는.

헤카림- 그가 지나는 곳 위에 우연히도 두 프렐요드의 군대가 대치 중이었다. 그는 으례 그러하였듯 그의 길을 가로 막고 있는, 모든 것을 쓸어버렸고, 양쪽의 군대는 헤카림이 적의 맹장이라고 여겼다. 그들은 헤카림이 이동하는 곳을 가로막았으나, 그의 앞엔 공포와 새로운 망령만이 생긴 뿐이었다.

트위스티드 페이트- 그는 어느 때처럼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카드를 뽑았다. 그 결과는 놀라웠다. 그 즉시 극한의 땅으로 가야한다는 점괘가 나온 것이다. 하지만 그는 당연한 것을 보는 것처럼, 그날 바로 그곳으로 떠날 채비를 하였다. 운명이란 원래 그런 것이다.

그레이브즈- 복수해야할 대상이, 혹한의 냉기가 모든 것을 얼리는 땅으로 가는 역마차를 탔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그는 그가 왜 그러하였는 지 알 수 없었지만, 한가지는 확실하였다. 그가 거기 있다면, 자신도 간다.

카서스- 한기가 느껴져서 갔다. 한기가 느껴지는 군.
아이콘 ㅇ_ㅇ★ (2013-04-16 15:44:39 KST)
0↑ ↓0
센스 이미지
한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콘 일령 (2013-04-16 15:53:47 KST)
0↑ ↓0
센스 이미지
브랜드 얼음인간 될 기세. 만약 그렇게 되면 브랜드 궁은 도타 리치 궁하고 똑같..
핫스윙트 (2013-04-16 17:17:4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제드 너프안이네... 챔피언에게 한해서 칠려면 다가서야하고 분신 한번에 맞추어도
총 미니언에 한해선 그 엄청난 쿨다운을 쓰고 난 뒤엔 해결할 방법이 음슴체...
프로토스집정관 (2013-04-16 18:28:0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쓰레쉬 e선마 해야되것넼ㅋㅋㅋㅋㅋ
아이콘 심시티하세요 (2013-04-18 20:58:50 KST)
0↑ ↓0
센스 이미지
디아블로?
얼음성채?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