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스컷이 만나본 성우분들이 함께 모여 연기한 미니 드라마를 소개합니다.
스타크래프트 ll:군단의 심장 공식 소설인 '플래시포인트'의 한 장면이 생생한 목소리로 고스란히 살아났는데요. 사라 케리건 역의 성우 소연님과 짐 레이너 역의 성우 최한님이 직접 대사를, 그리고 자가라 역의 성우 이계윤님은 자가라의 목소리로 나레이션을 맡았습니다.
케리건과 레이너가 아직 아크튜러스 멩스크와 함께 했던 2500년 어느 날의 이야기를 세 분의 목소리로 직접 들어보시겠습니다. 소설과는 다른 또다른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본 콘텐츠의 제작은 플레이어스컷이 담당하였으며, 인터뷰 내용은 블리자드의 공식 입장과는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스컷의 스타크래프트 ll:군단의 심장 성우 인터뷰, 다음 이 시간에는 새로운 3분의 성우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발레리안 멩스크 역의 성우 정재헌님, 맷 호너 역의 성우 박성태님, 그리고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던 아바투르/데하카 역의 신용우님이 배꼽빠지는 인터뷰를 함께 해주셨습니다. 놓치면 후회하실 거예요!
플레이어스컷 성우 인터뷰 특별 이벤트!
많은 분들이 플레이어스컷의 성우 인터뷰를 재미있게 즐겨 주셨는데요. 이에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는군요. 미션을 완료하신 분들을 추첨하여 출연하신 성우 여섯 분의 사인이 담긴 군단의 심장 패키지 10매를 증정할 예정이라고 하니, 자세한 내용을
플레이어스컷 홈페이지에서 만나 보세요! 행운이 함께 하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