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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지나가던카미씨
작성일 2013-05-21 17:26:17 KST 조회 4,772
제목
[PBE]13. 05. 21 업데이트 - 신챔프 Aatrox, 밸런스 패치 외

주의사항!

PBE 서버의 업데이트 내역은 본서버 패치 노트가 결코 아니며,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아트록스 상세 능력치 공개

- 18일자 Air client에 공개된 것과는 수치가 약간 변경되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제가 아래에 쓴 글을 참고해 주세요.

보러가기

 

 

2. 신스킨 업데이트

- 아트록스의 번들 스킨인 정의의 아트록스(Justica Aatrox)외 2종의 모델링이 공개되었습니다. 또한 Norse King Darius의 이름이 Woad King Darius로 변경되었습니다.

- 선공개된 모르가나를 제외한 두 스킨은 일러스트가 아직 없습니다.


2-1. 정의의 아트록스 (Justica Aatrox)

파일포켓 이미지

 


2-2. 야만 왕 다리우스 (Woad King Darius)

파일포켓 이미지

 


2-3. 유령 신부 모르가나 (Ghost Bride Morgana)

파일포켓 이미지

 


3. 리플레이 아이콘 추가

파일포켓 이미지

 

 

4. 커스텀 게임 맵 프리뷰 업데이트

- 오른쪽에 지도 대신 게임 내 맵의 간략한 모습이 추가되었습니다.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5. 챔피언 밸런스 패치

- 18일자 Air Client에서 공개되었던 내용이 대부분 PBE 서버로 넘어왔습니다. 오늘 추가로 변경된 사항만 기재합니다.


• 아칼리

- 황혼의 장막(W)의 기력 소모량이 전 구간 60에서 80/75/70/65/60으로 되돌아옵니다.

- 황혼의 장막(W)의 쿨다운이 20/19/18/17/16초에서 전 구간 20초로 되돌아옵니다.
(따라서 현재 본서버의 W와 같아집니다.)


• 카직스

- 공허의 습격(R)의 재사용 가능 시간이 12초에서 10초로 되돌아옵니다.

- 진화된 공허의 습격(R)이 은신 상태에서 받는 피해량이 40%만큼 감소하도록 되돌아옵니다.

- 진화된 공허의 습격(R)의 재사용 횟수가 4회에서 3회로 되돌아옵니다.
(따라서 현재 본서버의 R과 같아집니다.)


• 리산드라

- 서릿발(W)의 피해량이 65/100/135/170/205에서 60/95/130/165/200으로 감소합니다.

- 서릿발(W)의 마나 소모량이 전 구간 50에서 70으로 증가합니다.

- 얼음 무덤(R)의 피해량이 150/275/400에서 150/250/350으로 감소합니다.

 

• 쉬바나

- 용족의 분노(패시브)의 효과가 추가됩니다 : 쉬바나가 5의 추가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가지며, 레벨이 오를 때마다 1씩 상승합니다. 쉬바나가 용의 형상을 하고 있을때는 이 추가 능력치가 상승합니다.

(기존 패시브의 효과는 각 스킬들로 넘어갔습니다.)

- 화염 숨결(E)의 피해량이 80/110/140/170/200에서 80/125/170/215/260으로 증가합니다.

- 용의 강림(R)의 패시브가 매 기본 공격 시 생성하는 분노량이 2/3/4에서 10/15/20으로 증가합니다.


• 애니

- 티버의 체력이 1200/1600/2000에서 1200/2100/3000으로 증가합니다.

- 티버의 마법 저항력이 25/45/65에서 30/50/70으로 증가합니다.

- 이제 티버가 정상적으로 지휘관의 깃발 오오라 효과를 받습니다.


• 애쉬

- 패시브 효과가 변경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쪽으로 가서 확인해주세요.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3338&query=view&p=1&my=&category=&sort=PID&orderby=&where=&name=&subject=&content=&keyword=&sterm=&iskin=&l=458


• 이블린

- 고통의 포옹(R)의 150/120/90초에서 120/105/90초로 감소합니다.

 

 

6. 아이템 밸런스 패치

• 사냥꾼의 마체테

- 고유 지속 효과로 몬스터에게 입히는 피해가 고정 피해에서 마법 피해로 변경됩니다.


• 정령석

- 고유 지속 효과로 몬스터에게 입히는 피해가 고정 피해에서 마법 피해로 변경됩니다.


• 고대 골렘의 영혼

- 몬스터에게 고유 지속 효과로 입히는 피해량 증폭이 25%에서 30%로 증가합니다.


• 망령의 영혼

- 몬스터에게 고유 지속 효과로 입히는 피해량 증폭이 25%에서 30%로 증가합니다.

 

• 도마뱀 장로의 영혼

- 몬스터에게 고유 지속 효과로 입히는 피해량 증폭이 25%에서 30%로 증가합니다.


• 마드레드의 갈퀴손

- 고유 지속 효과의 마법 피해량이 70에서 60으로 감소합니다.


• 리글의 랜턴

- 고유 지속 효과의 마법 피해량이 110에서 100으로 감소합니다.

 

 

 

 

출처를 표기합니다.

http://www.surrenderat20.net/2013/05/520-pbe-update.html#more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3338&query=view&p=1&my=&category=&sort=PID&orderby=&where=&name=&subject=&content=&keyword=&sterm=&iskin=&l=4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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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망겜성애자 (2013-05-21 17:31: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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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산드라는 다들 안좋다고들 하는데 하향까지 당하네
아이콘 kxpbleed (2013-05-21 17:59:0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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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블린은 그냥 궁극기 시간 그대로 해도 되니까 현재체력에서 전체체력으로 바꿔주면 될텐데
아이콘 리울프 (2013-05-21 17:59: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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쉬바나 용의 강림 패시브 분노 생성량이 2/3/4에서 10/15/20으로 증가하는데 이건 용폼일때만 적용되나요. 인간폼에서도 10/15/20씩 차는건가요?
아이콘 Coldviolet (2013-05-22 12:58: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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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인간폼일때도 한대치고 20씩 차면 무슨 우디르 제이스 R 누르듯 용폼 변신할것 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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