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스컷의 스타크래프트 II: 군단의 심장 성우 인터뷰가 새로운 세 명의 성우들과 함께 돌아왔습니다!
성우 정재헌(발레리안 멩스크 역), 박성태(맷 호너 역), 신용우(아바투르/데하카 역)님과 함께 하는 이번 인터뷰는 토크 형식으로 진행되어, 마치 예능 프로그램처럼 보는 내내 재미와 유쾌함을 여러분께 선사하리라 믿습니다!
4번째 인터뷰 주인공은 스타크래프트 II부터 새롭게 등장한 테란의 황태자이자, 뫼비우스 재단을 이끄는 느끼남 발레리안 멩스크 역을 맡은 성우 정재헌님이십니다. 정재헌님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켈타스 썬스트라이더와 블러드 엘프 남자, 디아블로 III에서 용맹의 대 천사 임페리우스, 스타크래프트 II에서는 공성 전차의 목소리도 담당하는 등 많은 블리자드 게임에 함께 하셨습니다. 애니메이션으로는 '너에게 닿기를'의 카제하야, '갓슈벨'의 키요마로 등 수많은 작품을 통한 열연으로 팬들도 많이 보유하고 있는 성우입니다.
정재헌님이 맡은 발레리안 멩스크는 스타크래프트 II 시리즈를 거치면서 점차 성숙해가는 모습이 인상적인 캐릭터인데요. 그런 발레리안을 잘 이해하고 있는 정재헌님의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질문을 맡은 아바투르 역의 성우 신용우님과 맷 호너 역의 박성태님의 촌철살인 추임새까지 더해져 배꼽빠지는 인터뷰, 끝까지 함께해주세요~
*본 콘텐츠의 제작은 플레이어스컷이 담당하였으며, 인터뷰 내용은 블리자드의 공식 입장과는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스컷의 스타크래프트 II: 군단의 심장 성우 인터뷰, 다음 시간에는 맷 호너 역을 맡으신 성우 박성태님의 인터뷰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짐 레이너에게 구박받던 맷 호너의 진정한 모습을 만나게 되실 거예요. 많은 기대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