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캬★취한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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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3-06-17 17:59:27 KST | 조회 | 3,294 |
제목 |
[PBE]3.9 추가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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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http://www.reignofgaming.net/news/24631-updated-new-oracle-elixir-info-6-14-2013-context
오역, 오타 지적 환영합니다. 오역 지적해주신 한지운님,Celin님, Ynouk님 감사합니다.
6/13 PBE와 중복되는 내용은 삭제했습니다.
※실제패치 때 다르게 바뀔 수도 있습니다.
와드
비전와드와 일반와드를 없앨때 획득하는 골드가 늘어납니다.(현재 25골드)
리글의 랜턴의 와드를 없앨때 획득하는 골드가 늘어납니다.(현재 15골드)
와드 지운사람이 50%, 와드를 지울 수 있도록 시야를 제공한 사람(오라클 가진사람이나 그 와드를 볼 수 있는 시야와드 깐 사람)에게 50% 골드를 지급합니다.
마나무네
공격, 스킬 시전, 마나 소비시 증가하는 최대 마나량이 4에서 3으로 감소
예언자의 영약
죽어서도 효과가 유지됩니다.
효과의 범위가 750에서 600으로 감소합니다.
지속시간이 5분에서 4분으로 감소합니다.
이제 효과의 범위가 표시됩니다.
칠흑의 양날도끼
아이템으로 인한 물리피해로 추가스택이 쌓이지 않습니다.
엘리스/제이스/니달리
이제 더이상 각 챔피언의 태세(형상)변환시 여신의 눈물 스택/광휘의 검 효과가 발동되지 않습니다.
케넨
레벨1의 기본공격력이 감소합니다.(기존 54.6)
레벨 증가량당 상승하는 공격력이 증가합니다.(기존 레벨당 3.3)
폭풍의 표식
유지시간이 감소합니다(기존 8초)
쉬바나
새로운 패시브 : DragonBorn
보너스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을 얻습니다. 이 보너스는 레벨이 상승할때마다 증가하며, 이 보너스는 용 형상일때 2배로 늘어납니다.
화염숨결(E)
용의 강림(R)
기본 지속효과의 방어력/마법 저항 상승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기본 지속효과의 분노 획득이 스킬 레벨에 따라 증가합니다(인간형상 : 기존 1.5초당 1/1/1).
용 형상일때 공격 시 분노 획득이 스킬 레벨에 따라 증가합니다(용형상 : 기존 2/2/2)
※아래 스킬설명에 나오는 평균화는 챔피언 마다 생성 시간의 평균일걸로 예상됩니다
스웨인
부동진(W)
생성 속도가 평균화됩니다.(기존 0.75~1초)
레오나
흑점폭발(R)
생성 속도가 평균화됩니다.(기존 0.5~0.75초)
베이가
암흑 물질(W)
생성 속도가 평균화됩니다.(기존 1.2~1.5초)
브랜드
화염의 기둥(W)
생성 속도가 평균화됩니다.(기존 0.5 ~ 0.75초)
르블랑
거울 환영(패시브)
거울 환영이 서있는 대신 움직입니다.
침묵의 인장(Q)
마나 소비량이 감소합니다(기존 70/75/80/85/90)
충돌 대미지가 감소합니다(기존 70/110/150/190/230)
충돌 AP계수가 감소합니다(기존 0.6AP)
표식 대미지가 증가합니다(기존 20/40/60/80/100)
표식 AP계수가 증가합니다.(기존 0.3AP)
침묵의 지속시간이 감소합니다(기존 2초)
왜곡(W)
쿨다운이 왜곡으로 되돌아오는 후가 아닌 스킬을 사용할때 시작됩니다.
환영 사슬(E)
속박이 될때 사슬의 범위 안에 있어야하는 시간이 감소합니다(기존 2초)
속박의 지속시간이 평균화 됩니다.(기존 1/1.3/1.6/1.9/2.2)
쿨다운이 증가합니다(기존 10/10/10/10/10)
모방(R)
마나 소비량이 감소합니다
모든 모방된 능력의 피해가 상승합니다.(기본 주문에서 기본 피해량으로 바뀜)
직스
휴대용 폭약(W)
폭약이 날아가는 속도가 증가합니다(기존 1600)
넉백 거리가 상승합니다(기존 350)
쿨다운이 휴대용 폭약이 폭발 할때가 아니라 스킬을 사용할때 시작됩니다.
휴대용 폭약이 땅에 닿으면 바로 터지도록, 날아가는 사이에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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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넨 레벨업당 공격력증가량 상승을 감소로 오역했습니다. 다시 수정했습니다
출처:인벤
르블랑보솤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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