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내용 중에 관전기능에서 신기한 UI를 넣어서 누가 레딧 번역 해줄줄 알았는데
아무도 관심없는것 같아서 그냥 제가 했습니다.(...)
kitae
리드 디자이너
PBE유저분들, 안녕하세요!
저희는 관전모드에서 새로운 유저인터페이스(이하 UI)를 테스팅 중이고, 여러분의 피드백을 받고있습니다.
저희들은 이 모드를 팀파이트 UI라고 부를건데요, 팀파이트 동안 굉장한 관전경험을 제공하는것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목표 :
1.UI를 최소화 하고 한곳에 집중시켜 좀 더 쉽게 팀파이트에 초점을 맞추도록 할것임.
2.교전 정보를 최적화 시킴 : 누가 교전에 포함되었을까? 누가 이겼을까? 각 팀에서 얼마나 죽었을까?
이제 가까이서 살펴보죠. 위의 스크린샷에서 우리가 볼 수 있는 것들입니다 :
팀 체력 바는 싸움의 경과를 추적하는데 도움을 주고 광역 대미지의 위력과 회복들이 나타납니다.
군중제어 아이콘은 강력한 상태의 효과들을 추적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 만약 말파이트의 궁극기가 적팀 모두에게 들어갔다면 보기가 쉽겠죠.
킬 카운터는 각 챔피언들의 펜타킬까지의 진행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궁극기/소환사 주문은 각 팀 챔피언들의 중앙에 위치하여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죽어있는 챔피언은 익숙한(?!) 사망 타이머가 나타납니다.
교전이 시작될때 모든 챔피언이 항상 거기에 있지는 않죠. 팀파이트 UI는 누가 교전을 활발하게 했는지 여러분이 이해하기 쉽게 도와줍니다:
근처에 있는 챔피언은 케이틀린처럼 초상화가 밝게 나타납니다.
멀리 있는 챔피언은 레넥톤처럼 초상화가 어두워집니다.
팀 체력바는 가까이있고(밝게) 멀리있는(어둡게) 챔피언들을 반영합니다.
팀 파이트 UI를 경험해보고 싶으시다면, 관전 도중에 'a'를 누르세요!
(번역시간보다 그림판 작업시간이 더긴건 안자랑...☆)
※관전자 모드 용/바론 타이머 UI 스크린 샷
용/바론 타이머는 젠시간 2분전에 뜸. 젠이후에 'LIVE'로 표시됨.
※리플레이 기능은 3.11에 추가될 예정.
일딴 리플레이기능은 3.11에 확정인가보네요.
※출처 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