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본래 플레이어 여러분께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거래 시스템을 제공하려는 목적으로 경매장을 구상하고 게임에 적용하였습니다. 하지만 전에도 몇 차례 말씀 드린 것처럼, 비록 경매장 시스템의 장점이 있고 전 세계의 많은 플레이어들이 이를 이용하고 있으나, 궁극적으로 경매장 시스템이 디아블로 III의 핵심적인 플레이 경험, 즉 멋진 아이템을 얻기 위해 괴물을 처치하는 게임 플레이를 저해하고 있다는 것도 부정할 수 없습니다. 이런 점들을 감안하여, 저희는 디아블로 III에서 금화 경매장 (타 지역은 화폐 경매장까지)을 제외하기로 결정하였다는 사실을 말씀 드립니다.
이 조치와 더불어, 현재 ‘영혼을 거두는 자 (Reaper of Souls™)’와 함께 개발 중인 새로운 전리품 시스템 (일명 “전리품 2.0”)이 플레이어 여러분께 더 많은 보상이 뒤따르는 게임 경험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경매장 어떻게 닫을 것인지 그 구체적인 절차는 아직 준비 중이지만, 이와 같은 결정을 내린 후 가능한 빨리 여러분께 소식을 전해 드리고 싶었습니다. 경매장은 2014년 3월 18일에 닫힐 예정이라는 점 참고 부탁 드리며 진행 과정에 대한 소식은 지속적으로 전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로 조슈아 모스케이라와 함께 이번 결정의 배경에 대해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을 설명 드리는 영상을 준비하였습니다. 아래 영상을 꼭 확인해 보시고, 앞으로 이 사이트에 업데이트될 추가 소식들도 살펴봐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68oZS7W-Vt4
소식관련 영상 주소
바쁘신분들을 위한 요약
1. 경매장은 2014년3월 18일에 삭제될것이다.
2. 새로운 전리품2.0 시스템이 경매장 삭제후 여러보상을 해줄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