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지나가던카미씨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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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3-10-17 12:44:24 KST | 조회 | 6,797 |
제목 |
[PBE]13. 10. 16 업데이트 - 자이라 신스킨, 밸런스 패치 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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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신스킨 추가
1-1. Haunted Zyra(악령 자이라)
- 할로윈 기념으로, 해로윙(Harrowing) 이벤트에 나올 스킨입니다.
- 일러스트는 아직입니다.
- 아래는 순서대로 E로 성장한 식물, Q로 성장한 식물, 그리고 그냥 씨앗일 때의 파티클입니다.
1-2. Victorious Elise(승리의 엘리스)
- 거미 형태의 파티클이 추가되었습니다.
1-3. Sultan Gangplank(술탄 갱플랭크)
- 인게임 모델링이 추가되었습니다.
2. 소환사 아이콘 추가
- 시즌 3 종료 보상 아이콘이 추가되었습니다.
3. 프로필 배너 추가
- 실버, 챌린저 티어의 프로필 배너가 추가되었습니다.
4. PAX 시비르 인게임 모델링 변경
- 부메랑에 방향키 문양이 추가되었군요.
5. 포탑 사정거리 표시 기능 추가
- 초심자를 위한 기능으로, 봇전과 튜토리얼 모드에서만 발동됩니다.
- 포탑의 사정거리에 들어가도 공격을 받지 않는 상황이면 파란색, 포탑의 사정거리에 들어갔을 때 즉시 공격받는 상황이면 노란색, 이미 공격받고 있는 상황에는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
6. 챔피언 밸런스 패치
• 카사딘
- 기본 마법 저항력이 31.25에서 30으로 감소합니다.
- 레벨 당 상승하는 마법 저항력 1.25가 삭제됩니다.
- 무의 구체(Q)의 마나 소모량이 70/80/90/100/110에서 70/75/80/85/90으로 감소합니다.
- 무의 구체(Q)의 기본 피해량이 80/130/180/230/280에서 80/115/150/185/220으로 감소합니다.
- 무의 구체(Q)의 침묵 지속시간이 1/1.4/1.8/2.2/2.6초에서 1.5/1.75/2/2.25/2.5초로 조정됩니다.
- 균열 이동(R)의 기본 피해량이 60/70/80에서 70/100/130으로 증가합니다.
- 균열 이동(R)의 AP 계수가 0.8에서 0.6으로 감소합니다.
- 균열 이동(R)의 추가 마나소모와 스택당 추가 피해가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ㅇ 균열 이동(R)을 시전할 때 마다 카사딘에게 8초간 '마나 누출(Mana Leak)'이라는 스택형 디버프에 걸립니다. 균열 이동을 추가로 시전하면 스택당 100만큼의 마나를 추가로 소모합니다.
ㅇ 균열 이동(R)에 맞은 적은 8초간 '공허의 급류(Void Surge)'라는 스택형 디버프에 걸립니다. 균열 이동을 추가로 더 맞으면 스택당 35/50/65 (+0.2 AP)만큼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 시비르
- 튕기는 부메랑(W)의 마나 소모량이 50에서 40으로 감소합니다.
- 주문 방어막(E)의 마나 소모량이 60/70/80/90/100에서 60/75/90/105/120으로 되돌아옵니다.
• 제라스
- 넘치는 힘(패시브)의 마나 회복량이 현재 마나의 12%에서 레벨에 따라 45-130으로 변경됩니다.
- 넘치는 힘(패시브)의 추가 주문력 대신 다시 레벨에 따라 3-20%만큼의 마법 관통력을 얻는 것으로 변경됩니다.
- 정지 구체(E)의 기본 피해량이 85/120/155/190/225에서 100/140/180/220/260으로 증가합니다.
- 정지 구체(E)의 AP 계수가 0.45에서 0.6으로 증가합니다.
- 정지 구체(E)의 기절 지속시간이 1/1.3/1.5/1.8/2초이던 것에서, 구체가 이동한 거리에 비례하여 최소 1초에서 최대 2초까지 증가합니다.
- 정지 구체(E)의 투사체 속도가 증가합니다.
- 정지 구체(E)의 쿨다운이 13/12.5/12/11.5/11초에서 15/13.5/12/10.5/9초로 증가합니다.
- 승천(R)의 기본 피해량이 100/150/200에서 150/200/250으로 되돌아옵니다.
(E의 사거리 표시 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 제드
- 죽음의 표식(R)을 시전한 적 뒤쪽이 아니라, 제드가 있던 자리에 살아있는 그림자가 생기도록 변경됩니다.
7. 수정의 상처 및 뒤틀린 숲 전용 아이템 밸런스 패치
• 검은불꽃 횃불
- 조합가격이 720 골드에서 970 골드로 증가합니다. (따라서 총 가격이 2400 골드에서 2650 골드로 증가합니다.)
- 아이템 효과의 지속시간이 6초간 최대 체력의 20%만큼 마법 피해를 입히던 것에서 4초간 최대 체력의 20%만큼 마법 피해를 입히는 것으로 변경됩니다.
• 그레즈의 유령 랜턴
- 은신 감지용 안개의 지속시간이 10초에서 5초로 감소하고, 시야 확보 시간이 6초에서 3초로 감소합니다.
• 마법공학 탐지기
- 은신 감지용 안개의 지속시간이 10초에서 5초로 감소하고, 시야 확보 시간이 6초에서 3초로 감소합니다.
• 빛의 인도자
- 조합가격이 200 골드에서 575 골드로 증가합니다. (따라서 총 가격이 2325 골드에서 2700 골드로 증가합니다.)
- 은신 감지용 안개의 지속시간이 10초에서 5초로 감소하고, 시야 확보 시간이 6초에서 3초로 감소합니다.
• 핏빛 칼날
- 조합가격이 500 골드에서 600 골드로 증가합니다. (따라서 총 가격이 2175 골드에서 2275 골드에서 증가합니다.)
- 공격력이 40에서 50으로 증가합니다.
출처를 표기합니다.
http://www.reignofgaming.net/news/26023-unofficial-pbe-patch-notes-for-10-16-13-sultan-gp
http://www.surrenderat20.net/2013/10/1016-pbe-update.html#mo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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