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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지나가던카미씨
작성일 2013-11-05 20:35:39 KST 조회 4,4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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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BE]프리시즌 신규 특성 업데이트 알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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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공격

• 1티어

- 향연(Feast) : 적 유닛을 처치할 때 마다 체력을 2, 마나를 1만큼 회복

- 분노 : 공격속도 +1.25/2.5/3.75/5% 증가

- 마술 : 쿨다운 +1.25/2.5/3.75/5% 감소

- 도살자 : 미니언에게 기본 공격이나 단일 대상 지정 스킬을 사용 시 +2의 추가 피해 (지속적인 피해나 광역 피해 스킬은 효과를 받지 않습니다.)

 

• 2티어

- 양날의 검(Doubled Edge Sword) : 근접 공격시 2%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1% 만큼의 피해를 받습니다. 원거리 공격시 1.5%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그만큼의 피해를 받습니다.

- 짐승같은 힘 : 18레벨 기준 공격력 +4/8/12 증가 (레벨 당 +0.22/0.44/0.66 증가)

- 정신력 : 18레벨 기준 주문력 +6/12/18 증가 (레벨 당 +0.33/0.66/0.99 증가)

 

• 3티어

- 연쇄 칼날(Spell Weaving) : 기본 공격으로 적 챔피언을 공격 시 스킬에 의한 피해를 1%만큼 증가시키며, 최대 3회까지 중첩된다. (피해량 최대 3% 증가)

- 호전성(Martial Mastery)(짐승같은 힘 필요) : 공격력 +5 증가

- 신비성(Arcane Mastery)(정신력 필요) : 주문력 +8 증가

- 처형인 : 대상의 체력이 20/35/50% 미만일 경우 피해량 5% 증가

 

• 4티어

- 연쇄 칼날(Blade Weaving)(연쇄 주문 필요) : 스킬로 적 챔피언을 공격 시 기본 공격에 의한 피해를 +1%만큼 증가시키며, 최대 3회까지 중첩된다. (피해량 최대 3% 증가) 이 효과는 1초당 1번 이상 발동되지 않음.

- 무사(Warlord) : 공격력 +2/3.5/5% 증가

- 대마법사 : 주문력 +2/3.5/5% 증가

- 위험한 도박(Dangerous Game)(처형인 필요) : 적 챔피언을 죽일 시 잃은 체력과 마나의 5%를 회복

 

• 5티어

- 광폭화 : 치명타 시 3초간 공격속도 5% 증가 (최대 3회까지 중첩)

- 파괴의 일격(Devastating Strikes) : 방어구 관통력 및 마법 관통력 +2/4/6%

- 비전 칼날(Arcane Blade) : 기본 공격에 주문력의 5%만큼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힌다.

 

• 6티어

- 대파괴 - 피해량 3% 증가

 


2. 방어

• 1티어

- 차단(Block) : 챔피언에게 기본 공격으로 받는 피해량이 1/2만큼 감소

- 회복(Recovery) : 5초당 체력 회복 +1/2 증가

- 마법 강화 갑옷(Enchanted Armor) :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2.5/5% 증가

- 질긴 피부 - 중립 몬스터에 의한 피해량이 1/2만큼 감소합니다. 라인의 미니언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2티어

- 꿋꿋함(차단 필요) : 근접 챔피언은 챔피언에 의해 받는 모든 종류의 피해를 2만큼 감소하여 받고, 원거리 챔피언은 1만큼 감소시켜 받습니다.

- 고참병의 흉터 : 체력 +12/24/36 증가

- 칼날 갑옷 : 중립 몬스터에게 공격받을 시 공격한 몬스터의 현재 체력의 1%에 해당하는 피해를 되돌려줍니다. 이 효과는 라인의 미니언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3티어

- 압박(Oppression) : 움직임이 제한된 챔피언으로부터 받는 피해를 3%만큼 감소 (둔화, 속박, 도발, 기절 등)

- 파괴전차 (고참병의 흉터 필요) : 최대 체력 +3% 증가

- 강건함 : 방어력 +2/3.5/5 증가

- 저항력 : 마법 저항력 +2/3.5/5 증가

 

• 4티어

- 인내심 : 5초당 체력 회복이 잃은 체력의 1/2/3%만큼 증가

- 신속(Swiftness) : 둔화의 효과가 10%만큼 감소

- 통찰력 강화 (강건함 필요) : 치명타로 인한 피해를 10%만큼 감소하여 받음

- 회피(Evasive) (저항력 필요) : 광역 마법 피해를 4%만큼 감소하여 받음

 

• 5티어

- 새로운 활력(Second Wind)(인내심 필요) : 체력이 25% 이하로 떨어지면 모든 회복 효과가 10%만큼 증가

- 전설의 수호자(Legendary Guardian) : 근처의 챔피언 한 명당 방어력 +1/2/3/4, 마법 저항력 +0.5/1/1.5/2만큼 증가

- 룬 방패(Runic Shield) : 50만큼의 방어막을 들고 게임을 시작하게 됩니다. 이 방어막은 부활할 때 마다 재생됩니다.

 

• 6티어

- 불굴 :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시간이 15%만큼 감소

 

 

3. 보조

• 1티어

- 건너 뛰는 자(Phasewalker) : 귀환 시전 시간 1초 감소

- 발빠르게(Fleet of Foot) : 이동속도 +0.5/1/1.5% 증가

- 명상 : 5초당 마나 회복 +1/2/3

- 정찰 : 와드 및 장신구 아이템의 시전 범위가 10% 증가

 

• 2티어

- 마술사 : 소환물, 함정, 분신의 지속시간이 1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와드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소환사의 통찰력 : 소환사 주문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4/7/10%만큼 감소

- 영혼의 힘(명상 필요) : 마나 회복 속도의 10%만큼이 체력 회복 속도에 추가됩니다.

- 연금술사 : 포션과 영약의 지속시간이 10% 증가

 

• 3티어

- 탐욕 : 10초당 +0.5/1/1.5 골드 획득

- 룬 친화력 : 유물, 성소, 임무, 중립 몬스터의 버프 지속 시간이 20%만큼 증가

- 흡혈귀 : 생명력 흡수 및 주문 흡혈 +1/2/3% 증가

- 요리의 특성(Culinary Master)(연금술사 필요) : 체력 포션이 비스켓으로 업그레이드시켜 기본 포션 효과에 더해 체력 20, 마나 10을 즉시 회복하는 효과를 추가합니다.

 

• 4티어

- 부유함(탐욕 필요) : 시작 시 +40 골드

- 소매치기 : 근접 챔피언은 킬이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15골드를 추가로 획득하며, 원거리 챔피언은 적 챔피언을 공격할 때 마다 3골드를 추가로 획득합니다. 이 효과는 같은 챔피언에게 5초의 쿨다운을 갖습니다.

- 정신 확장 : 최대 마나 +2/3.5/5% 증가

- 영감(Inspiration) : 근처에 레벨이 더 높은 아군 챔피언이 있을 경우 10초마다 +5 경험치 획득


• 5티어

- 청소부(Scavenger)(소매치기 필요) : 아군이 근처의 라인 미니언을 죽일 때 마다 +1골드 획득

- 지능 : 쿨다운 감소 효과 +2/3.5/5% 및 아이템의 쿨다운이 4/7/10%만큼 감소

 

• 6티어

- 방랑자 : 전투에서 벗어나면 이동속도가 5%만큼 증가

 

 

 

 

 

출처를 표기합니다.

http://community.pbe.leagueoflegends.com/c/gameplay/JdkxgR4z-mastery-changes-coming-to-pb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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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지나가던카미씨 (2013-11-05 20:36:1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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괄호로 영문명이 되어있는 것은 제가 임의로 번역한 것입니다. 실제 한국 서버에 적용될 때에는 다른 이름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이콘 sexpistol (2013-11-05 21:23: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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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 버프 있을때 영혼의 힘은 어찌되는거지
아이콘 마린앤저글링 (2013-11-08 16:17: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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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적용 될듯. 미드 필수 찍어야되겠는데?ㅋㅋ
Pt똘이 (2013-11-09 12:46: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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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방관하고 마관이 같이 붙어있는 특성이 있어서,, ad계열챔프든 ap계열챔프든 무조건 찍어야할텐데, 상대적으로 쌍관챔프(코그모, 케넨, 쉬바나, 오리아나 등등) 이 상대적으로 굉장한 버프를 받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Pt똘이 (2013-11-09 12:48:2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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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소매치기 특성이 근접서폿은 킬을해야 +15라.. 음 원래 근접서폿 소매치기 특성 싸울때아니면 거의 사용할일 없긴햇지만( 때리면 +5) 그래도 원거리서폿에 비해 굉장히 상대적인 손해가 아닌가 생각되네요.. 라인전 지고있어 싸울수 없는상황이면 쓸모없는 특성이 될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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