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 디아블로 III(Diablo® III)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디아블로 III 오리지널 버전의 가격을 인하한다고 밝혔다.
이번 디아블로 III 오리지널 버전 가격 인하를 통해 아직까지 디아블로 III를 플레이해보지 못한 게이머들은 1월 27일부터 기존 가격인 55,000원에서 32,000원으로 인하된 가격에 디아블로 III를 구입할 수 있다.
가격 인하 대상 제품은 PC용 디지털 다운로드 및 박스 패키지 버전 디아블로 III로, 오는 3월 25일 출시 예정인 디아블로 III의 확장팩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Diablo® III: Reaper of Souls™)도 함께 구매하고자 하는 분들은 디지털 다운로드로 제공되는 디아블로 III 묶음상품을 특별 할인된 가격인 57,000원에 구매할 수도 있다.
디아블로 III의 차기 확장팩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에서 플레이어는 죽음의 천사 말티엘의 수수께끼를 푸는 과정을 통해 잊혀지지 않을 새로운 지역을 탐험하고, 성역의 세계와 그 너머에 있는 무시무시한 새로운 적들을 물리쳐야 한다. 플레이어는 기존의 다섯 영웅, 즉 야만용사, 악마사냥꾼, 수도사, 부두술사, 마법사 중 하나를 선택하여 여정을 계속할 수도 있고, 굳건한 신념만큼 뛰어난 전투 능력을 갖춘 근접 전사인 새로운 영웅 성전사가 될 수도 있다.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에는 또한 모험 모드, 새로운 전리품 시스템 및 정복자 시스템 등 최고 레벨을 달성한 플레이어들이 지속적으로 디아블로 III를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이 다양하게 포함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디아블로 홈페이지 (
http://kr.battle.net/d3/ko/blog/12565848) 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