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Mr.Hadron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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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4-05-07 18:49:00 KST | 조회 | 4,370 |
제목 |
6.0패치와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에서 오그리마 공성전의 변경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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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개발자의 쉬어가는 이야기: 아제로스의 공격대 3부: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편에서는 확장팩에서 적용될 공격대의 변화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가 출시되기 전, 플레이어 여러분께서는 오그리마 공성전을 통해 확장팩의 새로운 공격대 구성을 체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공식적으로 출시되기 몇 주 전 업데이트될 6.0패치에서는 확장팩의 “시스템”이 미리 적용되며, 오그리마 공성전의 난이도가 일반, 영웅, 신화 난이도로 변경될 예정입니다. 일반과 영웅 난이도는 탄력적인 공격대 규모와 서버 교차 파티 찾기 기능이 적용되며, 신화 난이도는 20인으로 고정됩니다. 이와 함께 “능력치 압축”이 적용되고, 직업별 변경과 조정이 이루어지며, 아이템에서는 적중과 숙련이 삭제되고 이렇게 변경된 모든 아이템은 더 유용한 능력치를 올려주게 됩니다. 공격대 전투는 새로운 수치와 규모에 맞춰 완전히 변경됩니다. 전반적으로, 지금보다 어려워지는 일은 없을 것이며 많은 경우 더 쉬워질 확률이 높습니다.
확장팩과 확장팩의 최상위 콘텐츠가 마무리되고, 90레벨 이상으로 최대 레벨이 상승하며 일부 보상은 삭제될 예정입니다. 개발팀에서는 현재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즐기고 있거나, 다시 돌아온 플레이어분들께서 드레노어의 전쟁군주가 열리기 전까지 다 같이 오그리마 공성전의 마지막을 즐기실 수 있었으면 합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변경사항 외에도, 6.0패치에서는 아래와 같은 변화가 일어납니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가 출시되면, 플레이어 여러분께서는 드레노어 지역으로 이동해 90레벨 이상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나머지 모든 전리품, 업적, 장식용 보상(예시: 코르크론 암흑 주술사의 형상변환 장비들, 희귀한 전투 애완동물 등)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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