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 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역대 확장팩 중 가장 장대한 확장팩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World of Warcraft®: Warlords of Draenor™)’의 한국 비공개 테스트가 오늘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한국 비공개 베타 테스트는 일단 매체, 팬사이트 등 소규모의 인원을 대상으로 시작되며 이후 테스트 상황에 따라 테스트 인원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워크래프트의 역사 속 격동기로 돌아가 현재 개발 중인 신대륙 드레노어를 먼저 경험해 볼 수 있음은 물론, 베타 버전에 대한 의견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로 보내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을 만드는 일에 동참할 수 있다.
블리자드는 다섯 번째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를 앞두고 용맹점수 획득량을 증가시켜주는 ‘용맹의 심장’ 이벤트를 진행한 데 이어 오는 8월 21일까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World of Warcraft®: Mists of Pandaria™)’의 전설급 망토 아이템을 더욱 빠르고 쉽게 획득할 수 있도록 하는 ‘검은 왕자의 시선’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블리자드는 ‘검은 왕자의 시선’ 이벤트 후에도 또다른 강화 효과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시기가 다가옴에 따라 공개할 예정이다.
올 가을 출시될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는 작년 11월 블리즈컨에서 처음 공개된 때부터 지금까지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확장팩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아래와 같은 새롭고 혁신적인 콘텐츠들을 즐길 수 있으며 많은 신규 콘텐츠들을 베타 테스트를 통해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 야생 세계 탐험: 오크 부족들과 드레나이 종족의 고향, 적대적인 세계인 드레노어를 탐험하고 워크래프트 역사의 중심이 되는 다양한 새로운 구역들을 모험하게 된다.
- 주둔지 만들기: 드레노어의 요새를 건축/지휘/확장시키고 임무를 부여하고 자원을 모으기 위해 NPC 추종자들을 모을 수 있다.
- 새로운 캐릭터 모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플레이할 수 있었던 기존 종족의 캐릭터 모델과 애니메이션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특유의 장대한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개선되었다.
- 최대 100레벨까지 성장: 새로운 힘의 한계에 도달하고 최대 레벨을 100까지 향상시키면서 능력을 강화하고 보너스를 얻을 수 있다.
- 그리고 더욱 많은 것들: 새롭게 만나는 지역과 던전, 공격대, 시나리오 등 플레이어를 위한 다양하고 새로운 모험이 기다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