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
- 소환수
- 수정 방향
- 소환수의 생존력을 소환한 플레이어의 생존력과 비슷한 수준으로 맞추고자 합니다.
- 플레이어가 피한다는 전제 하에 설계된 괴물 기술 중 소환수에게 감소된 피해를 주지 않던 기술이 소환수에게 주는 피해가 크게 감소했습니다.
- 버그 수정
- 소환수에게 보호막의 수정탑 효과가 제대로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성전사
- 사용 기술
- 방패 가격
- 이제 적중 애니메이션이 재생되는 중에 중단될 수 있습니다.
- 부두술사
- 사용 기술
- 우상족 군대
- 우상족의 생명력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 우상족의 이동 속도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 우상족의 활동 범위가 약간 증가했습니다.
- 덩치
- 덩치가 이제 마우스 커서 위치에 소환됩니다.
- 소환 애니메이션의 속도가 증가했습니다.
- 혼령 걸음
- 이제 제자리에 남은 육체가 일정량의 피해를 받더라도 취소되지 않습니다.
- 좀비 들개 소환
- 지속 기술
- 우상족 아첨꾼
- 우상족의 생명력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 우상족의 이동 속도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 우상족의 활동 범위가 약간 증가했습니다.
- 사용자 인터페이스
- 우상족 군대와 우상족 아첨꾼의 초상화 아이콘에 마우스를 올릴 때 보다 적절한 이름이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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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업 전용 아이템
- 마법사
- 불새의 장식
- 무한 지속 약화 효과가 적용될 때 고유의 시각 효과가 나타납니다.
- 전설 보석
- 축재자의 은총
- 적 처치 시 폭발하는 금화 더미의 개수가 감소했습니다.
- 이를 상쇄하기 위해, 각 더미에 든 금화의 개수가 증가했습니다.
- 금화의 양은 변하지 않지만, 화면이 훨씬 깔끔해질 것입니다.
- 버그 수정
- 유예의 보조 능력이 처치 지원 시에도 발동할 수 있습니다.
- "갇힌 자의 파멸"의 추가 피해가 빙결된 적에게 제대로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잘 듣는 독의 보석"의 독 지속 피해가 소환수의 공격에 제대로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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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균열 수호자와 대균열 수호자가 떨어뜨리는 제작 재료의 양이 증가했습니다.
- 지옥문 장치
-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 뼈의 열쇠, 폭식의 열쇠, 전쟁의 열쇠가 파티 공통으로 떨어집니다.
- 즉, 플레이어들이 열쇠를 획득할 확률이 예전에는 개별적으로 적용되었다면, 이제는 파티 단위로 적용됩니다.
- 뼈의 열쇠, 폭식의 열쇠, 전쟁의 열쇠가 떨어질 경우, 당시 파티에 속해 있는 각각의 플레이어에게 떨어집니다.
- 대균열
- 적정 대균열 단계를 보다 정확하게 평가할 수 있도록 시험의 영역을 여러 가지로 변경했습니다.
- 대형 수로 및 하수도 지도가 대균열에 등장하지 않습니다.
- 카달라
- 수정 방향
- 카달라가 플레이어들이 특정 아이템을 구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은 분명하지만, 기존 방식은 조금 번거롭고 불편하다고 판단했습니다.
- 따라서, 플레이어들이 불필요한 아이템을 분해하기 위해 카달라와 대장장이 사이를 오가야 하는 빈도를 줄이려 합니다.
- 카달라에게서 아이템을 구입하는 비용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 카달라가 전설 아이템을 판매할 비율 역시 크게 증가했습니다.
- 버그 수정
- 대균열 수호자가 가끔 같은 전설 보석을 여러 개 떨어뜨리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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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점술사
- 마법부여
- 수정 방향
- 플레이어들이 전설 보석을 더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장신구에 보다 안정적으로 홈을 추가할 수 있게 하고자 합니다.
- 저희는 장기적으로 남는 보석을 소진하고 필요한 보석을 구하기 쉽게 하고자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변경이 근시일 내에 이루어지지는 않을 것이므로 반지와 목걸이에 쉽게 홈을 추가할 수 있게 함으로써, 시즌 및 비시즌 플레이어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합니다.
- 장신구 마법부여 비용이 온전한 황실 보석 하나에서 황실 보석 하나로 감소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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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제 "감전" 속성에 짧은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 도살자의 작살 부채 기술이 주는 피해가 약간 감소했습니다.
- 돌격수의 돌격 공격의 범위가 약간 감소했습니다.
- 역병 둥지의 박쥐가 생명의 구슬을 떨어뜨릴 확률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 네팔렘의 차원 균열 및 대균열
- 네팔렘의 차원 균열과 대균열에서 구더기 군체가 숨은 채로 등장하지 않습니다.
- 네팔렘의 차원 균열과 대균열에서 모래 괴수가 숨은 채로 등장하지 않습니다.
- 네팔렘의 차원 균열과 대균열에서 악마 지옥새가 공중에서 플레이어를 기습하지 않고, 도망치는 빈도도 감소합니다.
- 네팔렘의 차원 균열과 대균열에서 유령이 벽을 통과하지 않고, 도망치는 빈도도 감소합니다.
- 네팔렘의 차원 균열과 대균열에 바위벌레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http://kr.battle.net/d3/ko/blog/16043922/211-%ED%8C%A8%EC%B9%98%EA%B0%80-%EC%A0%81%EC%9A%A9%EB%90%98%EC%97%88%EC%8A%B5%EB%8B%88%EB%8B%A4-2014-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