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T 리딩 컴퍼니인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와 게임 전문 방송사 베스트플레이(www.bestplay.co.kr)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온라인 리그를 개최한다.
조텍코리아는 오는 23일부터 토너먼트 리그인 ‘조텍 히어로즈 아레나’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11월에 진행되는 ‘조텍 히어로즈 아레나’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계정을 보유한 한국인이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며 온라인 예선을 거쳐 11월8일 8강 첫 경기가 진행되고, 다음팟 TV와 아프리카 TV 방송을 통해 중계 될 예정이다.
금번 '조텍 히어로즈 아레나'는 강퀴 강승현 해설의 1인 중계로 모든 경기가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또한 우승 팀에게는 100만원의 상금이, 준우승 팀에게는 50만원의 상금이 지급되며 국내 첫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대회라는 측면에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많은 관심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조텍의 서만석 팀장은 “조텍은 게임과 e스포츠를 사랑하는 많은 유저분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리그를 개최하게 되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일반 유저분들이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 할 예정이니 관심을 부탁 드린다.” 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