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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자동포탑
작성일 2014-12-10 21:39:56 KST 조회 7,044
제목
공허의 유산은 끝이 아닌 새로운 것을 위한 일단락. 개발자가 말하는 스타크래프트2 확장팩

캠페인 담당의 제이슨 헉 수석 레벨 디자이너, 멀티 담당의 데이비드 킴 선임 게임 디자이너

 

■ 캠페인에서는 매력적인 영웅들이 다수 등장한다


■ 뫼비우스, 혼종, 탈다림... 공허의 유산에도 적들은 잔뜩


■ 공허의 유산은 스타크래프트 세계관의 끝이 아니다


■ 시작 일꾼 12마리, 플레이의 대격변 있을 것


■ 프로토스는 초반 유닛 추가 예정! 전략 간 카운터는 더 중요해져...


■ 초보들을 위한 배려는 계속... LAN모드 추가는 글쎄?


■ 내년 상반기 진행되는 베타에서 한국 플레이어의 피드백 기대해...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123513&iskin=espor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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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플 아이콘 The_JigsaW (2014-12-11 13:21: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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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영웅을 많이 나오게 하는건 히어로즈를 위함이었다
Valkyrie_PF (2014-12-10 21:55: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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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부작으로 끝나는게 아니였으?
아이콘 자동포탑 (2014-12-10 22:00: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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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키리/'스타2'는 3부작으로 끝나는 게 맞습니다.
클레온 (2014-12-10 22:20:5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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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lkyrie_PF//스타2 3부작 맞은 단 이야기는 끝은 아님 스타3 에서도 우려 먹을려면 만들수 있죠
자기들도 끝은 아니라고 하니
클레온 (2014-12-10 22:21: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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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도 이런저런 문제 되는 점은 고치네 문제는 토스 신유닛은 뭘까나?
설마 용기병을 신유닛이라고 쳐 넣는거 아니겟지 ㅋ?
아이콘 항문왕김종환 (2014-12-10 23:05: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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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 시작유닛 12마리
아이콘 머리위로버스터콜 (2014-12-10 23:18: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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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ts는 한계가 있으니 다른 장르로 스타컨텐츠 우려먹을 순 있겠죠
12 (2014-12-11 00:18:06 KST) - 1.241.xxx.1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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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구수 300이 오바면 250정도까지만 해주지
아이콘 OutPhase (2014-12-11 00:30:1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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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일꾼수 많은거 질색인데;; 일꾼 초반에 늘려서 템포를 빠르게 하겠다는 것 같은데

일꾼 얼마 안뽑아도 자원수급이 더 빠르게 되면 더 좋겠음

스2는 일꾼을 너무 많이 유지해야함..
아이콘 RexTerran (2014-12-11 01:50: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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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꾼수 12마리는 별로 좋은 선택은 아니라고 봅니다. 6마리가 정말 적절한 일꾼수라고 생각되네요
아이콘 비바람부는날 (2014-12-11 02:33: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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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못같은 극단적인 빌드 원천차단하고 좋지 않나요?
3병영 (2014-12-11 06:14:34 KST) - 175.202.xxx.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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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 ㅁㅊ ㅋㅋ 8마리 10마리정도로 해라. 무슨 12마리냐
내가 궁금해서 유즈맵으로 12마리 해봤는데 씹노답이던데? 30초만에 생더블올라가고
시작하자마자 전진 3~4 병영 개날빌도 가능하고;
아이콘 Coldviolet (2014-12-11 07:11: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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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그냥 썡으로 현재 빌드에 12개 주고 시작한다는게 아니라 그만큼 초반에 다양한 부분을 좀 바꿀텐데 (예전엔 4~12되는 시점에 정찰도 하고 했지만 그 부분이 다 스킵되는거지) 지금 혼자 유즈맵에서 현재 빌드로 12개 해놓고 욕하는건 좀 아니지 않나요 ㅋ 나중에 뚜껑이 열려보면 알겠죠
아이콘 유클레이스 (2014-12-11 09:58: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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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초에 12/12 가능할듯
아이콘 [바이킹] (2014-12-11 11:12: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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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마리 체험모드 해보니깐 광물이 너무 빨리 마르던데
아이콘 카봇저글링 (2014-12-11 11:49: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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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 초반을 최대한 빨리 넘기고 일꾼 인구수 비중을 줄이려면 광물 필드 수를 줄이고

채취량을 늘리면 되잖아 블쟈는 왜 그런 간단한 생각조차 못하는거지?
근데.. (2014-12-11 13:19:22 KST) - 112.172.xxx.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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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와도 어차피 똥망..
아이콘 The_JigsaW (2014-12-11 13:21: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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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영웅을 많이 나오게 하는건 히어로즈를 위함이었다
hamdore (2014-12-11 14:24: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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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오브스타크래프트
아이콘 달팽이vv (2014-12-11 21:24: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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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ace of Starcraft SOS?

[영타 → 한타 자동 변환]
아이콘 형님나가셨냐 (2014-12-12 01:09: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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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꾼수 2배면 인구수도 2배가야지

300 갑시다
유키피디아 (2014-12-12 03:29: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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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os universe of the starcraft 나올듯 ㅋㅋㅋㅋㅋ
아이콘 맵더울 (2014-12-12 05:56: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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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리건 레이너 자식나오면 혼종임?
아이콘 캬비어 (2014-12-14 00:49: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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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왕 나올거면 RPG 방식보다는 GTA와 같은 오픈월드 식의 게임이 더 나을듯. 영웅 중심으로 돌아가는 WOW보다는 차라리 서민캐 중심으로 돌아가는 것이 스타크래프트 세계관에도 더 맞고 그럴테니...

예를 들면 혼종을 물리친 이후에 차츰 나아져가는 프로토스 사회에서 뭔가 네라짐과의 결합이 뭔가 불만스러운 것 같은 삐딱한 프로토스랄지...
아이콘 karilsmir (2014-12-15 17:33: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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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꾼12마리개노잼 리얼 해본사람은알듯 15분이면 자원 거의다메마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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